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927 일반 컨트롤러 넘 어렵다 2 liar 2019-01-17 0
98925 일반 진짜 게임에서 이러고 싶을까ㅋㅋ 2 ㅇㅇ 1.224 2019-01-17 0
98924 VRC일기 오늘 처음 해본 태보 후기. 5 STERN 2019-01-17 2
98922 일반 킷슈 많이만났다 대만족 4 -마요네즈- 2019-01-17 1
98921 질문 맞아 그거 어떻게 반응해야돼? 9 레먀 2019-01-17 0
98920 교류회 내일) 뉴비코스교류회 연다. 17 JinSilly 2019-01-17 1
98919 일반 와 너클콘 출시한다... 김야기 2019-01-17 0
98918 일반 23시 태보팟! 7 아스테리 2019-01-17 0
98917 일반 절 대 태 보 해 ㅇㅇ 211.107 2019-01-17 0
98916 질문 샤로 뚜따할라면 유니티밖에 안됨? 2 ㅇㅇ 61.81 2019-01-17 0
98915 일반 일주일만에 댄스방갔는데 칭찬들어서 기부조타 1 댕타 2019-01-17 1
98914 일반 브알챗 늒네라 모르겠는데 샤로 산다는게 뭔말임? 1 칙촉 2019-01-17 0
98913 질문 브얄쳇 모든 캐릭터 입이 안움직이는대 왜그런거임?? 1 나오키루 49.163 2019-01-17 0
98912 일반 유니티 어떻게하는거니 ㅇㅇ 182.228 2019-01-17 0
98911 VRC일기 으 vr 너무 흐리멍텅하게보여 2 liar 2019-01-17 0
98910 일반 샤로 보고가 8 2019-01-17 0
98909 일반 존나 급하 다 분위기 좋고 노래좋으면서 펜 쓸수있는 맵있냐 9 검은연 2019-01-17 0
98908 일반 늒네 교류회 파란색 늒네 시점 후기 8 레먀 2019-01-17 4
98907 일반 이거 본 뭔데 여기있냐 ? ㅇㅇ 118.37 2019-01-17 0
98906 일반 '태보'는 절대 마이너한 운동이 아닙니다 1 ㅇㅇ 125.135 2019-01-17 0
98905 일반 가끔 19금 짤로 성행위gif 잘보이던데 4 카린임 2019-01-17 0
98904 일반 귀여워 기타빌런 2019-01-17 1
98902 일반 사칭의 사칭 잡고 좋아하고 있네 2 39.7 2019-01-17 1
98901 일반 23시태보 66291 아스테리 2019-01-17 0
98900 일반 교류회했었어...? -마요네즈- 2019-01-17 0
98899 일반 원래 살짝 흐리게보이나? 2 liar 2019-01-17 0
98898 일반 핑크퐁 이거 힌트좀여 1 113.192 2019-01-17 0
98897 일반 님들 핑크모드 깨신분있어요 ? 113.192 2019-01-17 0
98896 일반 바이브 프로사시기전에 팁으로보셈 8 끄ㅂ 211.36 2019-01-17 4
98895 질문 VR없이하는데,상대가 내 목소리가안들린데요.. 4 LSU7 2019-01-17 0
98893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2 Squ4d 2019-01-17 0
98892 일반 mr 휴대폰 이어폰 바로쓸수있음? 1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891 일반 교류회 근황.jpg ㅇㅇ 124.62 2019-01-17 1
98890 일반 오늘태보팟 23:00 아스테리 2019-01-17 0
98889 일반 교류회 후기 2 Kcalb02 2019-01-17 0
98888 일반 요즘 루게릭친구 갤럼 근황 없냐 5 ㅈㅈ 118.47 2019-01-17 0
98887 일반 뭐지 분명 어제 생긴 첫친구가 오늘도 보자했는데? 3 란코링 2019-01-17 0
98885 일반 아 열불나 샹 ㅈ갓내 3 꿀뚤 2019-01-17 0
98884 일반 벽에다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를 해보았다 2 ㅇㅇㄴㅇ 2019-01-17 0
98883 일반 라무네는 역시 귀엽다.. 5 pelon 2019-01-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