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862 일반 정말 오랜만에 아바타 뚜따중 4 히아기 2019-01-19 0
99861 일반 내가 킷슈를 주로 쓰는 이유... 15 츄르 2019-01-19 0
99860 일반 오늘은 갤에 딱히 재밋는거 업엇어?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859 질문 이거 무슨곡이예요 2 Lucia 2019-01-19 0
99858 일반 옷이 3개인데 겉옷 투명하게 해서 안쪽옷 비춰보이게하려면 4 ㅇㅇ 118.37 2019-01-19 0
99857 일반 스팀게임줄게 밥좀사줘 4 읭읭이 2019-01-19 0
99856 일반 과몰입조아 2 ㅇㅇ 119.195 2019-01-19 0
99855 일반 어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글쓴 본인입니다. 32 ㅇㅇ 119.194 2019-01-19 14
99854 일반 프라이빗에서 잠수타는 애들은 연예인병이다. 1 ㅇㅇ 211.218 2019-01-19 0
99853 일반 주말에 브알갤 순위 잘나가네 ㅋㅋㅋ 7 ㅇㅇ 175.223 2019-01-19 1
99852 일반 립싱크 대체 어떻게 해결하죠?.. ㅠㅠ 4 아마드 125.140 2019-01-19 0
99850 일반 오늘의 저녁 2 읭읭이 2019-01-19 0
99849 일반 크흑 귀여워 ㅇㅇ 39.7 2019-01-19 0
99848 일반 mr쓰는데 hdmi 연장선 살필요없지??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847 일반 이렇게 글 리젠 없는상태로 가면 4 DDos 2019-01-19 0
99846 일반 아바타 의자 앉을때 허리 박히는거 보면 이거 생각남 3 ㅇㅇ 211.218 2019-01-19 0
99845 일반 너네 cv친추하면 받아줄게 34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44 질문 아바타월드 잘 아는 사람 이 아바타 본 적 없어? 1 Eiji 2019-01-19 0
99843 일반 근데 갤상태 이대로 가면 6 tesla 2019-01-19 3
99842 일반 난지금 갤분위기 갠찮은거같은데 4 ㅇㅇ 61.83 2019-01-19 0
99841 일반 그럼 전 수호자가 되러 가겟습니다 횐님덜.... 2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40 일반 그 그룹의 이야기.. 8 ㅇㅇ 175.223 2019-01-19 0
99839 일반 7시 이후부터 분탕치는 유동들은 대부분 이런거같던데 2 ㅇㅇ 125.180 2019-01-19 0
99838 일반 니들은 친구 어캐 사귀노 7 읭읭이 2019-01-19 0
99837 질문 MR 사양 어떻게 됨? 4 레먀 2019-01-19 0
99836 일반 디시 할바엔 루리웹함ㅋㅋ 거긴 쿨찐 많음ㅋㅋ 5 ㅇㅇ 39.7 2019-01-19 0
99835 일반 과몰입 말야 5 과몰입 175.223 2019-01-19 0
99834 일반 마이크안쓰면 의사소통 불가한정도네 5 ∩(>ヮ<)q 2019-01-19 0
99833 일반 쿨찐 갤러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 ㅇㅇ 175.223 2019-01-19 0
99831 질문 샤로 머플러 색 어케바꿔? 3 TARA 61.81 2019-01-19 0
99830 일반 시브쨩이 디씨 별로 안해본 티 내는거 존나 귀여운데 어쩌냐?ㅋㅋㅋ 4 ㅇㅇ 39.7 2019-01-19 1
99829 일반 화장실에서그렷음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27 일반 화력이 줄은게 아니라 여기애들만 걸러져서 남은거지... 1 ㅇㅇ 223.62 2019-01-19 2
99826 일반 저 바이브 살껀데 질문좀 받아줘 4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5 일반 쿨찐이 너네 원하는거 하나 해줄게 10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24 일반 디씨 화력 줄은이유 1 ㅅㅋㅋ改 2019-01-19 0
99823 일반 라무네 제작자 신작 빨리 나왔으면 좋겟다 5 Lucky 2019-01-19 1
99822 일반 디씨애들 화력 약해지고 노잼된건 팩트임 10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1 일반 1060이랑2070이랑 넘사급임? 3 ㅇㅇ 1.177 2019-01-19 0
99819 일반 파딱아솔직히 3 cv52468 175.223 2019-01-1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