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095 일반 간만에 브알챗 하니까 재밌네 2 칙촉 2019-01-18 0
99094 일반 컴바꾸기전에 20프레임도 잘나오는거였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092 일반 월드초보 도움좀 5 o 1.246 2019-01-18 0
99091 일반 나한테 과몰입 당할 친구 찾는다 5 tesla 2019-01-18 0
99090 일반 어제자 갤주 4 DavidJ 2019-01-18 1
99089 일반 블랜더 파일불러오기 이거웨이럼? 2 애룽 124.56 2019-01-18 0
99088 일반 갤주 ntr엔딩은 언제 나옴? ㅇㅇ 223.62 2019-01-18 0
99087 일반 응 블락하면 크래쉬건 안통해~ 5 ㅇㅇ 110.70 2019-01-18 0
99086 일반 하씹.. ㅋㅋ 오늘도 못자게생김.. 9 ㅇㅇ 2019-01-18 0
99085 일반 니들이 케모노쪽 블락해도 16 ㅇㅇ 211.44 2019-01-18 0
99084 일반 나같으면 갤주같은 상황에 1 ㅇㅇ 123.213 2019-01-18 0
99083 일반 주딱 글 모아논거 정주행하고 왔다 칙촉 2019-01-18 0
99082 일반 아 일기써야되는대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8 0
99081 일반 뉴빈데 어제 존나 커여운 사람 봄 1 ㅇㅇ 39.114 2019-01-18 0
99080 일반 파이널 ik로 월드파티클이나 월드오브젝트 만들수잇네 1 강나다 2019-01-18 0
99079 일반 태보에 재생정지버튼은 만들수없서요? 2 ㅁㅁ 211.36 2019-01-18 0
99078 일반 mr이 4키로가 넘냐? ㅋㅋ 3 ㅇㅇ 211.36 2019-01-18 0
99077 일반 뭐지 핑크이스케이프 누가 전등들고 닷지했나 3 DDos 2019-01-18 0
99076 일반 이 영상 뭐임?? 3 ㅇㅇ 125.135 2019-01-18 0
99075 일반 과몰입 실패해서 개우울해졌는데 6 왜산인싸 2019-01-18 0
99074 일반 9시 30분 이후도 태보함? 1 ㅇㅇ 175.223 2019-01-18 0
99073 일반 과몰입하는놈들 진짜 3 ㅇㅇ 110.70 2019-01-18 0
99072 일반 크래시건 맞은놈 디시충이구나ㅋㅋㅋㅋ 5 39.7 2019-01-18 0
99071 일반 9시 30분 체조하러 온나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070 일반 과몰입하고싶다 1 Squ4d 2019-01-18 0
99068 일반 갤주 나중에 이불 못덮고 자겄네 2 GEORGIA 2019-01-18 2
99067 일반 과몰입 갤입니다 JinSilly 2019-01-18 0
99066 일반 그냥 보자기 내면 되는거지? 2 ㅁㅁ 117.111 2019-01-18 0
99065 일반 갤주야 어제 정말 한마리의암컷같더라 2 하루사메 2019-01-18 6
99064 일반 갤주 과몰입썰이 H방 헠헠보다 낫다 1 우콘쨩 2019-01-17 0
99061 일반 이제 갤럼만나면 .. 3 ㅇㅇ 175.223 2019-01-17 2
99060 일반 갤주모노가타리 1 ㅇㅇ 112.217 2019-01-17 0
99059 일반 아니 뭐 갤주도 과몰입 할수도 있지 뭐... 음... 3 GEORGIA 2019-01-17 0
99058 일반 갤주님 응원합니다 ㅇㅇ 223.62 2019-01-17 0
99057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 갤주를 응원합니다 ㅁㅁ 117.111 2019-01-17 0
99056 일반 케모노갱은 리스트 안뽑냐? 쟤넨 찐인데 ㅇㅇ 175.223 2019-01-17 1
99055 일반 핑크모드 익스프레스 출발 3 ㅇㅇ 14.39 2019-01-17 0
99054 일반 자고일어나니깐 갤주과몰입머임?? 2 Squ4d 2019-01-17 0
99053 일반 민마우스 새끼도 그 갱이었네 ㅇㅇ 110.70 2019-01-17 0
99051 일반 케모노갱 진짜 너무 찐따같아 4 다이소VR 124.60 2019-01-17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