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541 일반 니코입체에서 개변 미설정이라는게 쓰지말라는거지? 3 적쥐 2019-01-22 0
101540 일반 이거 락걸린거 같이 보이네요 7 See블 2019-01-22 0
101539 일반 한발 빼주는 미코 1 xc 121.177 2019-01-22 0
101536 일반 진짜 마늘보쌈을 사서 먹을줄이야 ㅋㅋㅋㅋ 11 아라이상 2019-01-22 1
101535 일반 무녀복 살까말까, 3 적쥐 2019-01-22 0
101533 일반 교복샤로 조금 무서운데..? 9 츄르 2019-01-22 0
101531 일반 아... 초록테두리 유저들 너모 무섭다.. ㄴㅁ 1.245 2019-01-22 0
101530 일반 아..풀트레킹 왜안되지 ? 3 끄ㅂ 118.39 2019-01-22 0
101529 일반 닉언 ㅈㄴ게 하네 3 JinSilly 2019-01-22 0
101528 일반 혹시 vr로 볼때 가운데 점찍는 기능 있나요? 2 ㅇㅇ 218.209 2019-01-22 0
101527 질문 vr체크사이트 어디냐? 1 ㅇㅇ 175.208 2019-01-22 0
101526 일반 닉네임 테두리 보라색이면 일단 거르는데 정상임? 2 ㄴㅁ 223.39 2019-01-22 0
101525 일반 유저색깔 몇시간마다 바끰? 6 ㄴㅁ 223.39 2019-01-22 0
101524 일반 솔직히 이정도면 사랑받는 거 같다 12 백당 2019-01-22 0
101523 일반 ㅅㅂ hdmi 인식안되서 usb to hdmi 사려는데 2 Mitsu.G 2019-01-22 0
101521 일반 내 닉네임색깔 확인 어케하냐> 4 ㅍㅍ 218.233 2019-01-22 0
101519 일반 방금 대왕 여왕벌이 죽었어 2 인생이쓰다 2019-01-22 0
101518 일반 태보방이 어디에요? 5 Chagabi 2019-01-22 0
101517 일반 글카에 hdmi 없는걸로 바이브 하는넘 없냐 제발 19 묵언충 2019-01-22 0
101516 일반 20시 태보!! 8 아스테리 2019-01-22 1
101515 일반 앗쉬 ㅠㅠㅠ 강제 차렷 1 2019-01-22 0
101514 일반 야 태보방 약속지킴 1 cv52468 121.139 2019-01-22 0
101513 질문 이거 설치 했으면 vr 보여야되는거 아닌가요 1 ㅇㅇ 175.208 2019-01-22 0
101511 일반 이게임 왤케 피곤하냐;; ㅇㅇ 218.235 2019-01-22 0
101510 일반 얘들아 나 추천좀 1 cv52468 110.70 2019-01-22 7
101509 일반 성공 ! 10 카디아. 2019-01-22 0
101508 일반 저녁은 마늘보쌈 대자로 9 츄르 2019-01-22 2
101507 일반 샤로가 쓸만한 반태갓경 찾습니다. 9 AQ 39.7 2019-01-22 1
101506 일반 왜 글카에 hdmi 없냐 19 묵언충 2019-01-22 0
101505 일반 핑크이스케이프 핑크모드 입장방법좀 가르쳐줘 4 ㅇㅇ 117.111 2019-01-22 0
101504 질문 방금질문했던사람인데... 2 ㅇㅇ 182.231 2019-01-22 0
101503 일반 오큘 hdmi 노트북 인식을 못하는거같은데;; 6 Mitsu.G 2019-01-22 0
101502 일반 밑에 묵언 흰딱아 나랑 레이두허실? 4 개닌 223.62 2019-01-22 0
101501 일반 기기 시선이 안잡아져 ∩(>ヮ<)q 2019-01-22 0
101500 질문 유니티 분홍색현상 5 ㅇㅇ 182.231 2019-01-22 0
101499 질문 이거 왜 안보이져? 3 ㅇㅇ 175.208 2019-01-22 0
101498 일반 vrc유저중 단 1명 5 ㅇㅇ 211.36 2019-01-22 0
101497 일반 11시 h방사람있냐 1 Squ4d 2019-01-22 0
101496 일반 과몰입성공 연애 시작한지 5일째인데 1 ㅎㅈㅁ 119.195 2019-01-22 0
101495 일반 오큘 헤드셋에 마이크 내장되있음?? 5 Mitsu.G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