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덕질하면서 현지화 병신같을때만큼 좆같은게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62
  • 2019-01-16 13:17:31
  • 125.129
							







흥헤롱 낭자애 이런건 너무 병신같아서 걸러지는데


내가 살면서 겪어온거 지금 당장 기억나는 것들로다가


우라오모테 러버즈 = 겉과속의 러버즈

코코로나시 = 마음짓기, 마음없음, 무심

아마노자쿠 = 천성의 약함

아이마이 엘레지 = 사랑 매혹 엘레지

오도랸세 = 춤추자

나데시코이로하트 = 패랭이꽃색 하트

사요나라자쿠라 = 굿바이 체리블로섬 (????)


왜 하트는심장이라고 번역 안하냐

가끔보면 얘네들은 회사일할때 일본어 냄겨두면 편집장한테 회초리 맞았나 싶을정도로 집요함


확 시바 아이언맨도 철강인이라고 수입해야됨



딜런 2019.01.16 13:18:16
ㅇㅇ 낭자애 떡밥보고 불탄건데 뒷북이었네 125.129 2019.01.16 13:19:20
왜산인싸 하트를 심장으로 번역 안했단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ㅋㅋㅋㅋ 2019.01.16 13:23:08
왜산인싸 솔직히 현지화가지고 난리칠 필요 없음 현지화라는게 원래 그런거고 그런거가지고 불편하면 걍 일본어로 컨텐츠를 즐기면 되기때문 2019.01.16 13:24:11
ㅇㅇ 그래서 아는 역식러 그만둔뒤로 8년동안 니코동 했는데 가끔 친구랑 얘기할때 말안통해서 보면 처참하더라구요... 125.129 2019.01.16 13:26:47
ㅇㅇ 나데시코도 제입장에선 너무한데 ㅠㅠ 최애곡이라구요 125.129 2019.01.16 13:2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439 일반 이제 스태프 많이 줄은거 같음 2 아루라테 2019-01-20 0
100438 일반 오랜만에 과몰입 얘기좀해볼께 6 꿀뚤 2019-01-20 1
100437 일반 본인 교류회 또 해보고 싶은게 2 DavidJ 2019-01-20 0
100436 일반 늒네 초록색 됐다 2 레먀 2019-01-20 0
100435 일반 브랄챗 하다보면 7 도도 211.36 2019-01-20 0
100434 일반 인외교류회 급 자신감이 없어짐.... 8 JinSilly 2019-01-20 0
100433 일반 컴터고친기념으로 브이알챗 해야겠다 4 Chagabi 2019-01-20 0
100432 일반 ㅋ브랄챗 7 도도 211.36 2019-01-20 0
100431 일반 바이브 샀다 13 묵언충 2019-01-20 0
100429 일반 내 아바타가 초록색 고드름이 되버렸어.... 6 Alex7756 2019-01-20 2
100428 일반 킷슈 허리질문 2 ㅇㅇ 182.230 2019-01-20 0
100427 일반 바비고에가 좋냐 코이고에가 좋냐? 5 꿀뚤 2019-01-20 1
100426 일반 친구 생일이라 파티 전용 아바타 만들었는데 1 yooo 1.243 2019-01-20 0
100425 일반 야 VR chat 재밌냐? 할게 비트세이버밖에없냐 5 뮥뮥 2019-01-20 0
100424 일반 유니티 에러뜨는거 요고 고칠줄 아는분.....ㅠㅠ? 호타루비 2019-01-20 0
100423 일반 오늘자 브알챗 1 꿀뚤 2019-01-20 0
100422 일반 샤로는 똥이나 먹으라 9 -마요네즈- 2019-01-20 9
100421 일반 우콘으로도 라무네의 칭챙총 얼굴을 만들 수 있다! 4 Chagabi 2019-01-20 0
100420 일반 MR은 대체 이모션하고 스틱 움직이면 왜 풀리지 7 ㅇㅁ 2019-01-20 0
100418 일반 븨알챗에 넣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2 히비링 2019-01-20 0
100417 질문 혹시 부스람쥐 업로드할때 도움될만한 정보링크아는사람 ㅠㅠ 2 ㅇㅇ 211.223 2019-01-20 0
100416 질문 이거 왜 주문번호 2개뜨져;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415 일반 브알챗에 손잡기 기능 넣으면 좋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9-01-20 0
100414 일반 아까 싸웠던 사람인데 신사에 있던 새끼 어떤애냐??ㅋㅋㅋㅋ 28 ㅇㅇ 121.1 2019-01-20 15
100413 일반 일단 위도우 10으로 업글하고 돈모아서 바이브살까 아니 무리해서 오큘살까 ㅇㅇ 203.90 2019-01-20 0
10041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추가해본썰 1 초보자에용 59.16 2019-01-20 0
100409 일반 내가 사랑한다고 말못하게 된 이유 3 ㅇㅇ 175.223 2019-01-20 0
100408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블렌더만 했네 4 ㅇㅇ 121.157 2019-01-20 0
100407 일반 방금 아바타 때문에 신사에서 싸우는거 봤다 1 ㅇㅇ 118.176 2019-01-20 0
100406 일반 가끔 한국인인거 알면서 일본어로 다가오시는분 계시더라 5 클루 2019-01-20 0
100404 일반 바이브 폰이랑 연동 어찌함? ywnhk 2019-01-20 0
100403 일반 바비고에 개쩌네 진짜;; 7 AQ 58.77 2019-01-20 2
100401 일반 과몰입하면 안되는데 자꾸 하게돼 3 ㅇㅇ 112.151 2019-01-20 0
100400 일반 프라이빗에 박히는건 어찌함미까 liar 2019-01-20 0
100399 일반 VR끼고 공포맵 도저히 못하겠더라 5 RMellon 2019-01-20 0
100398 일반 23시 태보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397 일반 브알갤에서 게임내 친목 따지는건.. 1 ㅇㅇ 175.223 2019-01-20 0
100396 질문 JK샤로 옷 3 ㅇㅇ 175.117 2019-01-20 0
100395 질문 트래커도 3개 시켰는데 스트랩?그건 어디서사나요 3 ㅇㅇ 211.36 2019-01-20 0
100394 일반 중고나라 매물보고있는데 이거 갠찬? 4 ㅇㅇ 203.90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