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실 이케맨을 증오하는 이유는 이거 아닐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51
  • 2019-01-16 12:47:56
  • 121.165
							



사실 모든 귀여운 아이들을 뺏겨서 그런거 아닐까


자기는 재밌게 대화도 해주고 막 상대 말에 반응도 해주고 그래서 겨우겨우 귀여운 애들 한 둘 얻는다면


이케맨은 신사 의자에 앉아서 다가오는 아이들한테


"귀염둥이 안녕~?"


"어서와 꼬마 아가씨."


이런 씨발이라는 욕이 자동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느끼한 말투로 하는데 단지 목소리가 좋다는 것 하나 때문에


귀여운 얘들이 마구마구 몸 부비대고 하나의 그룹이 금방 만들어지는걸 보며


상대적 박탈감을 느껴서 이케맨 쒸발! 이러면서 증오하게 되는거 아닐까


그러니까 모두 욕 들을 일도, 욕 할 일도 없는 암컷이 되어서 꼬리나 치고 다니자.


벼릐 당하는 사람 기분이 게ㅔ같으니깐 그런거야 2019.01.16 13:3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376 일반 애들아 이해해줄게 ㅇㅇ 61.105 2019-01-20 0
100375 질문 월드 파티클 질문좀.. 5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74 일반 왜 자꾸 그런 유사 심리검사나 해서 자기가 우울하단걸 어필하는것 2 긴긴 2019-01-20 1
100373 일반 저 아바타 적용하려고 하는데 VRChat SDK이라는 게 안 떠요 ㅠㅠㅠ 2 ㅇㅇ 124.50 2019-01-20 0
100372 일반 수정하고 고치고 처음부터 다시하고....드디어 다고쳣다 ㅠㅠ 2 ㅇㅇ 118.37 2019-01-20 0
100371 일반 바이브 쓰시는분들 도움좀 4 레모네이드 2019-01-20 0
100370 일반 마자 그냥 자기 목소리로 낼 수 있는게 최고임 2 S_D__T_D 2019-01-20 0
100369 일반 브알찐 클럽후기 3 현수 2019-01-20 2
100368 일반 음성변조는 보이스모드가 좋지 않음? 1 칙촉 2019-01-20 0
100367 일반 외 배송일이 안떠 ㅠㅠ 4 ∩(>ヮ<)q 2019-01-20 0
100366 일반 우울증 테스트 3 레먀 2019-01-20 0
100365 질문 지금 주문하기 직전인데 이거면되나요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364 일반 머야 아직도 검사 같은거해? 4 ㅇㅇ 110.70 2019-01-20 0
100363 일반 놀로 쓰는사람 있니 2 ㅇㅇ 222.109 2019-01-20 0
100362 일반 성역할이랑 우울증 주소좀 아메히 2019-01-20 0
100361 일반 목소리 원래 낮아서 저거 써봐야 별로임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60 일반 H방은 가서 뭐할지 상상할때가 제일 꼴리는거같다 ㅇㅇ 125.180 2019-01-20 0
100359 일반 난 의외로 정상적으로 나오네 3 검은연 2019-01-20 1
100358 일반 이사양으로 mr 어느게 젤 숨쉬기 편하냐 3 ㅇㅇ 203.90 2019-01-20 0
100357 질문 바이브 프로랑 그냥이랑 차이 크나요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356 일반 흐아아아 지하철 빨리이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55 일반 유니티랑 블렌더 어제 시작했는데 ㅇㅇ 182.228 2019-01-20 0
100354 일반 오큘이랑 mr 평균 중고가 얼마냐 3 ㅇㅇ 203.90 2019-01-20 0
100353 일반 파티클 질문있어요 2 적쥐 2019-01-20 0
100352 일반 우울증 테스트 해봤음 2 S_D__T_D 2019-01-20 1
100351 일반 마론 사고싶다아 ㅠㅠ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50 일반 생각보다 잘뽑혔네 JJY 2019-01-20 0
100349 일반 우울증 테스튼가 먼가 해밧슴미다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48 일반 vrchat 자기 목소리 듣는 법 있나요? 4 ㅇㅇ 124.50 2019-01-20 0
100347 질문 얘들아 베이스 스테이션 1개로도 바이브 쓸 수 있서? 4 ㅇㅇ 14.37 2019-01-20 0
100345 질문 마이크가 없어서 벙어리신세입니다,,, 5 플루이드모션 2019-01-20 0
100344 일반 mr 사고싶은데 시세 어느정도면되냐 빢빢이 감성으로 1 ㅇㅇ 203.90 2019-01-20 0
100343 일반 컨셉질에 다들 제대로 답변해줘서 놀랏다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42 일반 내가 심심한 브갤러들을 위해 또다른 검사를 가져왔어 2 Nam 61.47 2019-01-20 0
100341 일반 교복샤로 그만하고 중2병 샤로하자 4 ㅇㅇ 2019-01-20 1
100340 일반 보이스 체인저 약간 써봤는데 6 레먀 2019-01-20 0
100339 VRC일기 13살짜리 한국인 꼬맹이랑 노는데 너무 커여움 4 RMellon 2019-01-20 0
100338 일반 이런거로 대회 열어도 재밌을듯 ㅋㅋㅋ 8 ㅇㅇ 2019-01-20 1
100337 VRC일기 외국인한테 아이러브유 막하면 안되겠다.. 7 liar 2019-01-20 0
10033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뎃하라는데 해야됨? 2 ㅇㅇ 112.151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