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악기연주 컨셉 어떻게들 생각해?
글쓴이
_감자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4
  • 2018-05-30 05:07:09
							

상황이 심각하거나, 개인적인 대화중이면 절대 안끼어들고
먼저 이쪽 보고 와주는 사람한테 따라라랑 하고 인사하거나

노래얘기 나오면 얘기 끝나는 시점에
얘기 나온 곡들 살살 조금 친다던가

아니면 사람 없는 구석탱이에서 혼자 악기연주하고있는거라던가

겜하면서 블락을 당할만한 어그로는 안끈거같은데
갤에선 반응이 안좋은거같아

그렇게 거슬리나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강나다 좋아하는사람도있더라 116.46 2018.05.30 05:10:42
NK08 음질만 좋으면 개추 - dc App 2018.05.30 05:11:25
HALT 넓찍한 맵 구석에서 하는건 갠찮을거 같은데 신사계단 같은데서 멱따면서 노래부르고 기타치고 피아노치고 하는애들은 빠른블락이지 2018.05.30 05:11:57
이즈밍 눈치보기만 잘하면 문제없을거같은데 - dc App 2018.05.30 05:12:13
ㅇㅇㅇ 뭔가 악기로 인사하거나 그런건 좀..별로긴한데 혼자 악기연주하고있으면 옆에가서 듣는거좋아함 그리고 연주끝나면 조금대화하다가 다시 듣고..ㅋㅋ 그냥 버스킹느낌이좋앙 119.195 2018.05.30 05:13:23
_감자 댓글들 겜하면서 참고할게 고마워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14:23
러프멜 음질도 중요한데 음량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함 가끔 악기연주컨셉 보는데 음량 조절해달라고 소통 안되는경우가 많아서 결국 블락하는 경우도 있었음 2018.05.30 05:17:15
LLSU 사쿠라 이나바에서 누가 구석에서 기타치니까 알아서들 들을사람 듣고 하던데 장소도 중요하지 2018.05.30 05:17:45
러프멜 반대로 소통이 잘되는경우는 인기짱짱맨 2018.05.30 05:18:03
_감자 ㄴ음량은 마이크쓸때랑 피아노칠때랑 신경써서 바꾸고있어 시끄럽다고 하는 사람들 자주보여서 가장 주의하고잇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18:07
러닝머신러닝 캐릭 퀄리티가 좋다면, 다른 부가적인 요소는 마음대로 해도 인기가 많을듯 223.62 2018.05.30 05:20:41
_감자 ㄴ나나치에 F5누르면 전자피아노소환되는 아바타 쓰고다녀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21:45
ㅇㅇ 난 연주빌런잇으면 주변에가서 조용히듣는게 좋아 - dc App 223.38 2018.05.30 05:44:44
김끄리 일단 내가 신사사람존나잇는데서 노래틀고춤추는짓 몇번해본결과 사람들이 좋아하면좋아햇지 아존나시끄럽네 민폐네 블락이네 이런소리 1도못들음 다들그냥 오 저분은 진짜추는거에요 개쩐다 안쪽팔리나 부모님들어와라 이런반응이 좀 많이 대부분 즐겨줌 2018.05.30 05:48:05
NK08 솔직히 인싸옆에서 하면 뭘 해도 잘 받아줌 음질이랑 음량만 좀 조절 잘 해줘 - dc App 2018.05.30 05:49:51
김끄리 난 신사서 춤추면 무저껀 계단바로아래가 내 무대임 ㅇㅇ 2018.05.30 05:50: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