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악기연주 컨셉 어떻게들 생각해?
글쓴이
_감자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4
  • 2018-05-30 05:07:09
							

상황이 심각하거나, 개인적인 대화중이면 절대 안끼어들고
먼저 이쪽 보고 와주는 사람한테 따라라랑 하고 인사하거나

노래얘기 나오면 얘기 끝나는 시점에
얘기 나온 곡들 살살 조금 친다던가

아니면 사람 없는 구석탱이에서 혼자 악기연주하고있는거라던가

겜하면서 블락을 당할만한 어그로는 안끈거같은데
갤에선 반응이 안좋은거같아

그렇게 거슬리나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강나다 좋아하는사람도있더라 116.46 2018.05.30 05:10:42
NK08 음질만 좋으면 개추 - dc App 2018.05.30 05:11:25
HALT 넓찍한 맵 구석에서 하는건 갠찮을거 같은데 신사계단 같은데서 멱따면서 노래부르고 기타치고 피아노치고 하는애들은 빠른블락이지 2018.05.30 05:11:57
이즈밍 눈치보기만 잘하면 문제없을거같은데 - dc App 2018.05.30 05:12:13
ㅇㅇㅇ 뭔가 악기로 인사하거나 그런건 좀..별로긴한데 혼자 악기연주하고있으면 옆에가서 듣는거좋아함 그리고 연주끝나면 조금대화하다가 다시 듣고..ㅋㅋ 그냥 버스킹느낌이좋앙 119.195 2018.05.30 05:13:23
_감자 댓글들 겜하면서 참고할게 고마워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14:23
러프멜 음질도 중요한데 음량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함 가끔 악기연주컨셉 보는데 음량 조절해달라고 소통 안되는경우가 많아서 결국 블락하는 경우도 있었음 2018.05.30 05:17:15
LLSU 사쿠라 이나바에서 누가 구석에서 기타치니까 알아서들 들을사람 듣고 하던데 장소도 중요하지 2018.05.30 05:17:45
러프멜 반대로 소통이 잘되는경우는 인기짱짱맨 2018.05.30 05:18:03
_감자 ㄴ음량은 마이크쓸때랑 피아노칠때랑 신경써서 바꾸고있어 시끄럽다고 하는 사람들 자주보여서 가장 주의하고잇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18:07
러닝머신러닝 캐릭 퀄리티가 좋다면, 다른 부가적인 요소는 마음대로 해도 인기가 많을듯 223.62 2018.05.30 05:20:41
_감자 ㄴ나나치에 F5누르면 전자피아노소환되는 아바타 쓰고다녀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0 05:21:45
ㅇㅇ 난 연주빌런잇으면 주변에가서 조용히듣는게 좋아 - dc App 223.38 2018.05.30 05:44:44
김끄리 일단 내가 신사사람존나잇는데서 노래틀고춤추는짓 몇번해본결과 사람들이 좋아하면좋아햇지 아존나시끄럽네 민폐네 블락이네 이런소리 1도못들음 다들그냥 오 저분은 진짜추는거에요 개쩐다 안쪽팔리나 부모님들어와라 이런반응이 좀 많이 대부분 즐겨줌 2018.05.30 05:48:05
NK08 솔직히 인싸옆에서 하면 뭘 해도 잘 받아줌 음질이랑 음량만 좀 조절 잘 해줘 - dc App 2018.05.30 05:49:51
김끄리 난 신사서 춤추면 무저껀 계단바로아래가 내 무대임 ㅇㅇ 2018.05.30 05:50: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24 일반 진짜우리갤 이대로 가면 3 NAME_HORANG 2018-06-08 2
14923 일반 수까 블리얏이 심한욕임? 2 아리수챤 2018-06-08 0
14922 일반 mr도 풀트가능? 1 파랑새로빈 2018-06-08 0
14921 일반 이글 조회수는 꾸준히 올라가는구나 2 너숙청 2018-06-08 0
14920 일반 ㅋㅋㅋㅋㅋ 병신들 아직도 단톡 안들어온 새끼들도 있냐? ㅋㅋㅋㅋㅋㅋ 8 ㅇㅇ 84.47 2018-06-08 18
14919 일반 게임이 친목게임이니 DC유저 VRCHAT규칙같은건 없나? 2 음료 2018-06-08 2
14918 일반 수까 블리얏이 정확히 뭔뜻이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4917 일반 척추측만증어떻게하면좋냐 8 꿀뚤 2018-06-08 0
14916 일반 단톡방 실체 공개한다 1 ㅇㅇ 39.7 2018-06-08 0
14915 일반 이 동글동글 말랑한분 누군가 했더니 7 Mercedes 2018-06-08 1
14914 일반 그미코아바타제작자+번역추가 6 G군 2018-06-08 0
14913 일반 미코 제작자가 처음에 뭐라고 하면서 배포 한건데? ㅇㅇ? 118.218 2018-06-08 0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14908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21 음료 2018-06-08 0
14907 일반 좋은 통베문화 받아들여야 2 ㅇㅇ 211.33 2018-06-08 0
14906 일반 찍은 사진은 어디에 저장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04 일반 인방충이 머임? 7 아루라테 2018-06-08 0
14903 일반 그래 닉언 하지마 ㅂㅅ들아 ㅡㅡ 8 momo 183.103 2018-06-08 0
14902 일반 장작불태우는놈이 제일나쁜놈임 2 꿀뚤 2018-06-08 0
14901 일반 곤육몬 일본애들도 쓸 수 있게금 해놯냐? 4 ㅇㅇ 211.38 2018-06-08 0
14899 일반 인방충=차렷충이아닐까? 6 ㅇㅇ 39.7 2018-06-08 0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14894 일반 바이브 렌즈 사이 간격 컨트롤러로 조정 할줄 아는사람 있음? 3 아루라테 2018-06-08 0
14893 일반 유니티랑 블랜더 모를때마다 질문할 노예가 필요하다 2 글긔 2018-06-08 0
14891 일반 vr챗 헤드셋 뭐쓰냐ㅏ? ㅋㅋㅋ 223.62 2018-06-08 0
14890 일반 갤럼들 볼라면 어디로 가야되냐 3 아보 223.39 2018-06-08 0
14889 일반 저댄 넘 어렵다 2 르블랑 2018-06-08 0
14888 일반 이게 그 활활 탄다는건가요? ㅇㅇ 112.222 2018-06-08 0
14887 일반 관리 못하겠으면 코드갤 만들어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5 일반 립모션 나만 이상하니 7 너숙청 2018-06-08 0
14884 일반 끼리끼리 노네 1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2 일반 배그갤도 결국 이딴식으로돌아감 11 마요릭 2018-06-07 10
14881 일반 VR챗 영상 많이 보이던데 재밋어보인다 4 ㅇㅇ 59.6 2018-06-07 0
14880 일반 니어오토마타맵은 가면 슬퍼짐 3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9 일반 갑자기 왜 인방갤됬냐? 3 ㅇㅇ 180.230 2018-06-07 0
14878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인싸 된거같아서 끊을수없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