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여기가 존나 개찐따새끼같다고 느낀게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317
  • 2019-01-16 11:10:52
  • 121.188
							
어느날 여기서 이케맨 졸라싫다 말하고다니는 애가 인겜에서 이케맨끼고 여자 두세명한테 번갈아가며 작업하고 다니는거 보곤 시1발 존나웃겨서 웃음이 나오더라

너무 찐따새끼같앴어

liar 저격당해도 싼새낀데 - dc App 2019.01.16 11:12:02
123 그런새끼가 가장먼저 만난 갤럼이라 이새끼같은애들이 한둘이 아닐거란걸 생각해보니까 가치가 없더라, 그냥 얘하나때매 대부분이 이런새끼가 아닐까 처럼 보임 지금와선 121.188 2019.01.16 11:13:36
liar 적어도 보이자마자 블락은 가능할듯 애초에 난 이케맨낀애들 다 블락해서 - dc App 2019.01.16 11:14:48
ㅇㅇ 닉 ㄱ 175.211 2019.01.16 11:14:57
기타빌런 이케맨 컨셉 노잼이야 - dc App 2019.01.16 11:14:58
ㅇㅇ 이케멘한테 당한 니잘못이네 125.180 2019.01.16 11:20:18
너의폰 게 짤이 있겠지 하고 들어왔는데 2019.01.16 11:26: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281 일반 짤#4 ㅇㅇ 124.58 2019-02-04 0
108280 질문 표정 못옮김? 1 117.111 2019-02-04 0
108278 일반 바이브 자체 사진찍을때 다른사람이 찍히는 소리 들려? 2 Sult 2019-02-04 0
108277 일반 그냥짤#3 2 ㅇㅇ 124.58 2019-02-04 0
108276 일반 고전짤#2 ㅇㅇ 124.58 2019-02-04 0
108275 일반 짤빌런출동 6 ㅇㅇ 124.58 2019-02-04 0
108274 일반 조졌따 현자타임 왔다 6 RMellon 2019-02-04 0
108273 일반 오늘만 일하면 2일쉰당!! 9 읭읭이 2019-02-04 0
108272 일반 바이브 개쓰레기 5 ㅇㅇ 39.7 2019-02-04 0
108271 일반 킷슈 짤 3 ㅇㅇ 211.36 2019-02-04 1
108270 일반 놀로 풀트래킹 개좋다 2 다이소VR 124.60 2019-02-04 0
108269 일반 블렌더에서 fbx 파일 유니티로 불러오면 5 lol 49.165 2019-02-04 0
108268 VRC일기 귀여워 6 liar 2019-02-04 0
108267 일반 다들 갤 눈팅만 하고있는듯 2 츄르 2019-02-04 0
108266 일반 여기서 진짜로 이상한걸 하는거임? 3 가끔입갤 2019-02-04 0
108265 일반 4 ㅇㅇ 124.58 2019-02-04 1
108264 질문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하는데 벌써 4시간 썻네 Hyouka 14.37 2019-02-04 0
108263 일반 심심하니 옛날짤들 한두개씩뿌려봄 ㅇㅇ 124.58 2019-02-04 0
108261 일반 와 연병장월드 개 잘만들었네 3 가끔입갤 2019-02-04 0
108260 일반 부랄챗 사진이라도 폰에 넣고올걸 3 ㅇㅇ 175.223 2019-02-04 0
108259 일반 진짜 존나할거없네 13 꿀뚤 2019-02-04 0
108258 질문 뚜따 질문.. 1 ㅇㅅㅇ 121.168 2019-02-04 0
108257 일반 HDS맵 오류있나 5 liar 2019-02-04 0
108256 일반 확실히 천차만별이다. 2 ㅇㅇ 124.53 2019-02-04 0
108255 일반 (후방주의) 찍은 것 중 골라서 더 올려봄.jpg 4 편히좀살자 2019-02-04 3
108254 일반 얼굴평가좀 3 ㅇㅇ 223.39 2019-02-04 0
108253 일반 오늘 태보 23시 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51 일반 샤로 목도리 개인적으로츄천하는색배합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50 일반 태보해짤 얘 마즘 5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49 일반 (후방주의) VRChat의 제일 깊은 곳에 다녀왔다..jpg 23 편히좀살자 2019-02-04 19
108248 일반 Htc 손절가자 3 할구 2019-02-04 0
108247 일반 그 갱 분들 다좋은분들 같음 6 ㅇㅇ 220.119 2019-02-04 0
108246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ㅇㅇ 223.62 2019-02-04 0
108245 일반 이 우콘아바타 어느 월드 아바타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4 0
108244 일반 공포나 핑크이스케이프 같이 갈 사람 없니 8 DDos 2019-02-04 0
108243 일반 꾸찌갱 4 ㅇㅇ 223.62 2019-02-04 0
108242 질문 블렌더 의상 교체 질문입니다. 3 ㅇㅅㅇ 121.168 2019-02-04 0
108241 일반 흠 생각해보니 그냥 바이브컨 하나 살까 3 할구 2019-02-04 0
108240 일반 갱이라고 하니까 2 ㅇㅇ 223.62 2019-02-04 0
108239 일반 나도 갱 소속임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