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986 일반 내로남불 갤러리 10 ㅇㅇ 124.53 2019-01-21 1
100985 일반 H방 ㄱ 1 Kcalb02 2019-01-21 0
100984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눈 안감음 5 카디아. 2019-01-21 0
100983 일반 친한 친구가 과몰입을 심하게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뭘 해줘야 할까 4 ㅇㅇ 121.165 2019-01-21 0
100982 일반 바이브 너클콘 은제나오냐아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81 일반 폴리곤 수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7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80 일반 언냐들 레노버mr은 어디서 수리해야하는지 알아? 4 ㅇㅇ 220.119 2019-01-21 0
100979 일반 오늘은 치마들어올리는거까지만 만들어놔야지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78 일반 선 끊어진 것도 AS할 수 있을까.. 1 ㅇㅇ 113.60 2019-01-21 0
100977 일반 라무네 신작 정보 4000엔 이라는. 5 Lucky 2019-01-21 3
100976 일반 쉬발 이제 태보랑 체조 매일 가야지 11 백당 2019-01-21 0
100975 질문 왜 내가 만든 아바타는 안이뻐보이는걸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74 일반 찻집겔 입니다. 2 JinSilly 2019-01-21 0
100973 VRC일기 조인타고 아는체도 안하길래 5 liar 2019-01-21 0
100972 일반 네캎인줄 아 ㅋㅋ 2 긴긴 2019-01-21 0
100971 일반 일단 접속하면 절대로 해야하는것 1 발음망 114.29 2019-01-21 1
100970 일반 시부럴 핑크퐁 ㅇㅇ 211.229 2019-01-21 0
100969 질문 폴리곤 수 확인 어떻게 함? 3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68 일반 훔냐리 훔냐리 1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66 질문 연병장은 서버뭘로검색해야하나요 4 ㅇㅇ 180.69 2019-01-21 0
100965 일반 라무네 아이트래킹 ㅇㅇ 112.155 2019-01-21 0
100964 일반 오늘은 사람들의 팬티 사진을 많이 찍었다. 17 Chagabi 2019-01-21 1
100963 일반 꼬리 흔들리는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수치가 안변한다.. 1 적쥐 2019-01-21 1
100962 일반 그 신사 뉴비구출 근황 1 JJY 2019-01-21 0
100961 일반 버텍스 그룹을 새로 만들고 싶은데 2 Alex7756 2019-01-21 0
100960 일반 이거 일본 신사? 같은곳에서 홀로 있는데 2 볍상 2019-01-21 0
100959 일반 브알찐 근황 2 현수 2019-01-21 1
100958 일반 조금 전에 시작한 늒비인데 1 볍상 2019-01-21 0
100957 질문 아바타 업로드 안됨 살려줘 1 Mr.Roach 118.46 2019-01-21 0
100956 일반 으헝 시발 너무푹잤다 2 -마요네즈- 2019-01-21 0
100954 일반 오큘러스 스토어 왜 갑자기 풀림?? 1 ㅇㅇ 183.96 2019-01-21 0
100953 일반 퍼블릭신사에간 일본인뉴비 구출하러왔음 1 JJY 2019-01-21 0
100951 일반 라무네이빠ㅓ 5 백당 2019-01-21 1
100950 일반 아바타 표정 문제 ...ㅠㅠㅠㅠ 7시간째 도움이 필요합니다 7 ㅠㅠㅠ 121.169 2019-01-21 0
100949 일반 반지랑 파티클마커랑 같이 넣으면 개판되는데 카디아. 2019-01-21 0
100948 일반 풀트하려는데 3 ㅇㅇ 175.199 2019-01-21 0
100947 일반 mr에 아이폰 이어폰 쌉가능? 1 그건위선이야 2019-01-21 0
100946 일반 모델링 힘드네 16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45 일반 가죽폼 별로네 1 ㅇㅇ 116.38 2019-01-21 0
100944 질문 아바타 컨셉 추천해줘 2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