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80 일반 어제 다이나믹본 테스트 움짤보니까 7 ㅇㅇ 2019-01-17 0
98679 일반 mr바꾸고싶다 2 sapphier 2019-01-17 0
98678 일반 섹스하고싶다 3 Squ4d 2019-01-17 0
98676 일반 mr 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갑자기 에러뜨는거 실화냐 4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75 일반 vr사기 vs 컴바꾸기 5 ㅇㅇ 175.223 2019-01-17 0
98674 일반 저스트 티알피지만든 갤럼은 봐라 ㅇㅇ 223.38 2019-01-17 0
98672 일반 이케맨한태 매도당하는것도 살짝꼴림 4 Squ4d 2019-01-17 0
98671 일반 근데 이케맨은 무슨맨이야? 8 ㅇㅇ 125.129 2019-01-17 0
98670 일반 진짜 잔인한 갤럼들 ㅋㅋㅋ 12 아라이상 2019-01-17 2
98669 일반 이케멘한테 h방에서 메챠쿠챠당해보고싶다 9 chunsia 2019-01-17 0
98668 일반 나도 외국인 친구덕에 보이드 클럽 알게된거였는데 3 GEORGIA 2019-01-17 0
98667 일반 브알챗에 좀 신박한거뭐있을까 10 Squ4d 2019-01-17 0
98666 일반 브갤럼들아 내가 뭘 잘못한걸까... 19 ㅇㅇ 211.46 2019-01-17 5
98665 일반 호러맵 물어보니까 다들 이숟⚡ 2019-01-17 0
98664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띵소리 나면서 안됨 3 백당 2019-01-17 0
98663 일반 오큘센서 배치 이렇게하란거임 9 ㅇㅇ 2019-01-17 0
98661 일반 왜 아바타가 핑크로보이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659 일반 바이브관리 다들 어캐함? 5 ㅇㅇ 223.38 2019-01-17 0
98658 일반 난 4세대 i7인데 난 게임 잘만 돌아가던데... 5 ㅇㅇ 222.109 2019-01-17 0
98657 일반 가죽폼 어떤거 사야해?? 2 Dochi 2019-01-17 0
98656 일반 남성용 아바타좀 하나 구해야겠음 7 DavidJ 2019-01-17 0
98655 일반 사각지대라는게 잘이해가 안됨 13 liar 2019-01-17 0
98654 일반 이거도 취소되는건아니겠지 6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653 일반 H방에 부캐 세워놓고 박으면 자기위로냐 섹스냐 6 ㅇㅇ 125.129 2019-01-17 0
98652 일반 바이브풀트 ..점점 착용하기귀찮아지네 7 끄ㅂ 211.36 2019-01-17 0
98651 일반 갤럼들 저격하는 글 못쓰겠다 13 DavidJ 2019-01-17 0
98650 일반 누가 그냥 옆에 있기만 해줘도 좋음 6 ㅇㅇ 210.94 2019-01-17 0
98649 일반 난 편의점도시락에 코카콜라 제로 한병 뚝딱 2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8 일반 호동콘 존나 보다보니 결국 삿다 6 DavidJ 2019-01-17 0
98647 일반 여기 변태 너무 많음 7 아루라테 2019-01-17 0
98645 일반 교복착의섹스 존나쉬운데 13 ㅇㅇ 122.45 2019-01-17 0
98644 일반 데이트라도 존나 하고 싶다 5 DavidJ 2019-01-17 0
98643 일반 화본역 보니까 잊고있던 꿈이 떠올랐어 6 ㅇㅇ 125.129 2019-01-17 0
98642 일반 오큘러스 동글이있음 어떤게좋음? 6 liar 2019-01-17 0
98641 일반 핑크퐁 시간 다음 스토쿠답 뭐였더라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40 일반 점심시간이 재미가 없어짐 3 DavidJ 2019-01-17 0
98639 일반 메롱 이모트 없나 5 VRChat 2019-01-17 0
98638 일반 미역국의 신세계를 경험했다... 15 ㅇㅇ 2019-01-17 0
98637 일반 VRCMods에서 모델 다운받았는데 폴리곤 8만개; 7 칙촉 2019-01-17 0
98634 일반 태보의 위험성 6 하피핏 2019-01-17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