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317 일반 아 그리고 2주뒤 2월 2일 토요일에 샤로 교류회 연다 10 GEORGIA 2019-01-18 0
99315 일반 mr 블루투스 동글 암거나 상관없지? 1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314 일반 시발 흐드미선 3개 뿌려트리니까 겁나네 읭읭이 2019-01-18 0
99313 일반 동글이 최적은 천장에 다는거임 2 GEORGIA 2019-01-18 0
99312 일반 바이브 풀트 동글 그냥 직접해보면됨 4 ㅇㅇ 2019-01-18 0
99309 일반 잃어버린 Eye_L찾습니다 11 꿀뚤 2019-01-18 0
99308 일반 잘 맞지도 않은거 같은데 그룹에 끼려고 한다라... 8 GEORGIA 2019-01-18 0
99307 일반 요즘 자꾸 그룹에 한명이 낄려하는데 4 ㅇㅇ 124.57 2019-01-18 0
99306 일반 갤럼드라 내게 작업용 브금을 추천해주지 않겠니 16 냐르 2019-01-18 0
99305 일반 이건 또 뭐야! 하피핏 2019-01-18 0
99304 질문 이거 아바타 만들려고 하는데 Mixamo 에서 rig 설정에서 문제가 생 raze808 2019-01-18 0
99303 일반 일본 방송에 또 vrchat 나옴 5 JJY 2019-01-18 2
99302 일반 우콘 베이스 질문 2 Alex7756 2019-01-18 0
99301 일반 지금보니 글 갯수 10만이 이제 코앞이네 2 GEORGIA 2019-01-18 0
99300 일반 블랜더로 뚜따하는게 문제가아님.. 8 ㅇㅇ 2019-01-18 0
99299 일반 샤로 핫하길래 내 샤로도 올려봄 3 강나다 2019-01-18 2
99298 일반 샤로나 스태프는 진짜 이쁜데 3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18 0
99297 일반 파티클은 2D 이미지로만 설정 가능함? 1 RMellon 2019-01-18 0
99295 일반 요세 하루에 3시간자는데 7 Sult 2019-01-18 0
99294 일반 킷슈 스타킹 그려주신다는 유동님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2
99293 일반 샤로뚜따하는 아이들아 도와줘 2 하피핏 2019-01-18 0
99292 일반 이어폰이나 헤드폰 안 쓰는 놈들 극혐 ㅇㅇ 106.245 2019-01-18 0
99291 일반 샤로 옷 살짝 비치는 아바타있던데 2 ㅇㅇ 223.62 2019-01-18 0
99290 일반 작은 아바타가 너무 좋아 1 Heavron 2019-01-18 0
99289 일반 아는사람들끼리 내앞에서 싸우면 2 읭읭이 2019-01-18 0
99288 일반 항상 맵탐방하다 마지막 20~30분은 신사 한바퀴 도는데,,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18 0
99287 일반 갤주 오나홀오줌은또 머임?? 1 ㅇㅇ 39.7 2019-01-18 0
99286 일반 아바타 뚜따 개조 방법 가르쳐드립니다. 7 우콘쨩 2019-01-18 1
99285 일반 고백했는데 까였다 6 ㅇㅇ 14.39 2019-01-18 0
99284 일반 19,99달러 MR환불 못받은 흑우읍재?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283 일반 오늘 아침에 있었던 케모노갱 일 화해함 17 다이소VR 124.60 2019-01-18 2
99282 일반 mr 환불 상태 4 도도새도도 2019-01-18 0
99281 일반 샤로가 그렇게 좋아? 3 ㅇㅇ 223.62 2019-01-18 0
99280 일반 Vr용 안경 ㅇㅇ 9 Sult 2019-01-18 0
99279 일반 이거... 18 짜파게티죠아 59.21 2019-01-18 30
99278 일반 머임 교복 어디서 구함 ㅠㅠ 1 ㅇㅇ 222.98 2019-01-18 0
99277 일반 다들 아바타가 너무 작아 2 ㅇㅇ 117.111 2019-01-18 0
99276 일반 아아 커미션 공지 저거;; 25 GEORGIA 2019-01-18 0
99275 일반 커미션해드립니다 9 읭읭이 2019-01-18 0
99274 질문 횽들아 나 질문좀 6 Malcha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