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465 일반 뉴비 교류회 어케 감?? 1 ㅇㅇ 183.96 2019-01-18 0
99464 일반 무선킷 배터리꺼지는거 존내 무섭다 3 울테 2019-01-18 0
99463 일반 뉴비교류회? 근황 ㅇㅇ 223.33 2019-01-18 0
99462 일반 근데 지금 뭔 교류회있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461 일반 안이 디씨 좆목회로 이름 바꾸라고~~ 1 DinGa 2019-01-18 0
99460 일반 나빼고 디ㆍ 아는사이인데 4 례혜 2019-01-18 0
99459 일반 저만 영상 안나오는 건가요? 3 유젤 2019-01-18 0
99458 일반 디부시끄러워~~~~ 김유동 221.149 2019-01-18 0
99457 일반 웨이트 페인팅 모드 어디에 있는거냐 1 ㅇㅇ 118.37 2019-01-18 0
99456 VRC일기 밤에 말못한다고 표현하고싶다 ... 4 liar 2019-01-18 0
99455 일반 Vr챗 겜중에서 1 오뎅 117.111 2019-01-18 0
99453 일반 내가 잘못했어 얘들아.. 7 JinSilly 221.153 2019-01-18 1
99452 일반 Vr챗하면 정말 신세계인가요? 4 ㅇㅇ 124.50 2019-01-18 0
99451 질문 유니티 - 에셋 용량만큼 맵용량 커지는거 아니지? 2 러닝머신러닝 2019-01-18 1
99450 일반 샤로 블렌더로 작업해서 PMX로 만들어버리는 영상 만들어 올릴려고하는데 마보로시 2019-01-18 0
99449 일반 내팬티훔쳐보지마셈 2 아스테리 2019-01-18 0
99448 일반 다시 주문했다.... 이번엔 취소되지마라... 시불... 4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447 일반 VR하는 새끼들 다 이러냐.. 2 ㅇㅇ 121.159 2019-01-18 0
99446 일반 아... 목소리로 알아보게 될것같으면 말하지말란거..괜히넣었나.. 3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445 일반 오랜만에 오니까 샤로가 많이 보이네 necozeta 182.210 2019-01-18 0
99444 일반 이거 웨이트 페인팅으로 고칠수있는거냐 ?? 3 ㅇㅇ 118.37 2019-01-18 0
99443 일반 이거 다 아는 사람들이구만...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442 일반 mr유저들 질문! 7 메디큐보이드 2019-01-18 0
99441 일반 바이브 풀세트에 트래커 3개 팔아여 1 마리 125.177 2019-01-18 0
99440 일반 공지2) 뉴비코스 교류회 장소공지 1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439 일반 특이점이 온 신사 버스킹 4 ㅇㅇ 183.98 2019-01-18 1
99438 일반 샤로뚜따가 힘드냐?;;;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437 질문 vr챗 셰이더 다르게 보이는거 질문 3 ㅇㅇ 110.76 2019-01-18 0
99436 일반 나도 샤로 뚜따 욕나오는거 ㅇㅈ함 1 하피핏 2019-01-18 0
99435 강좌/정보 MR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 - 스팀 VR 자체 기능 사용 10 ㅇㅇ 220.81 2019-01-18 18
99434 VRC일기 평소에는 제설삽 한두개씩 없더니 오늘은 다 있네. 1 STERN 2019-01-18 0
99433 일반 새로 옷갈아입힌 샤로 움짤보구가 3 ㅇㅇ 2019-01-18 0
99431 일반 지금 연병장에서 아바타 테스트중인데 올사람 ㅇㅇ 203.90 2019-01-18 0
99429 일반 (스압)샤로 붐이 불어서 너무 조와요 2 하벤하이드 2019-01-18 0
99428 일반 샤로를 왜씀 뚜따할때 존나 불친절하고 모델링도 망가진걸 샤로타도 118.40 2019-01-18 1
99427 일반 그 그룹위키는 어ㄷ디서볼수있음 2 읭읭이 2019-01-18 0
99426 일반 kvcg위키 근황 4 ㅇㅇ 110.70 2019-01-18 1
99425 일반 발자국 파티클 각도 못바꿈요? ㅇㅁ 2019-01-18 0
99424 일반 오늘 H방 각인대 H방가고싶다 223.39 2019-01-18 0
99423 일반 커세어=외산앱코 3 읭읭이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