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625 일반 아바타 사사 뚜따할만한게 뭐잇을까 4 Lakenls 2019-01-21 0
100624 질문 바이브 공홈 주문했는데 해외서오는건가요 1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22 일반 인외 아바타 질문이요~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621 일반 뭐야 다들 샤로를 구매하는거야? 5 ㅇㅇ 59.0 2019-01-21 0
100620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고싶다 ㅡㅡ; 1 ㅇㅇ 112.151 2019-01-21 0
100619 일반 팅커벨 싫음 5 Kcalb02 2019-01-21 0
100618 일반 인외끼리 작정하고 숨어서 찍은스샷은.. 구분못할껄?..... 1 JinSilly 221.153 2019-01-21 0
100617 VRC일기 어제 유튜브 하우스에서 같이 공포 유튜브 본 갤럼 보고싶다 2 ㅇㅇ 119.194 2019-01-21 0
100616 일반 트래커도 혹시 관세 붙음요? 5 ㅇㅁ 2019-01-21 0
100615 질문 뉴비 아죠씨가 친구들 때문에 질문이 잇음 9 뉴비 110.70 2019-01-21 0
100614 일반 인외교류회라고 해서 봤을때 6 초보고양이 2019-01-21 0
100613 일반 샤로 샀다새기드라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612 일반 이게가벼운걸 못믿는애들아 5 ㅇㅇ 203.90 2019-01-21 0
100611 일반 요즘 1.0 1.1샤로 보면 이상해보임 2 ㅇㅇ 2019-01-21 0
100610 일반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37 A.ms 2019-01-21 38
100609 VRC일기 틀닥맨 VR채험기 2일차 3 ∩(>ヮ<)q 2019-01-21 0
100607 일반 뉴비 월드 퍼블릭 신청성공했는데 평가 좀 해줘 2 ㅇㅇ 223.62 2019-01-21 2
100606 일반 인외교류회 아이디어 제시함 5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05 일반 그룹원 전원이 풀트인 그룹 3 ㅇㅇ 220.78 2019-01-21 1
100604 일반 비둘기 갱 2 Lakenls 2019-01-21 0
100603 일반 안이 디코 화면공유에 소리나는거 있잖아 4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01 일반 후회하게해주지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600 일반 풀트를 너무 하고 싶어 5 DavidJ 2019-01-21 0
100599 일반 이갤만 보면 유저 반이상이 풀트래킹 쓰는거 같음 15 ㅇㅁ 2019-01-21 0
100598 일반 인외준비완료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597 일반 인외 이걸로 할라 했는데 11 으ㅡ음 2019-01-21 2
100596 일반 이거 듣는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건웅? 2 ∩(>ヮ<)q 2019-01-21 0
100595 일반 나도 샤로 살래 시발 4 ㅇㅇ 223.62 2019-01-21 0
100593 일반 인외교류회 합격아바타는 이거야 2 하피핏 2019-01-21 0
100592 일반 머임 인외교류회 취소임 아니면 재개임? 1 으ㅡ음 2019-01-21 0
100591 일반 람쥐는 가까이서 볼 때 마다 너무 귀ㅡㅕ워 6 Chagabi 2019-01-21 1
100590 일반 아 씨발 교류회 이대로 끝내기엔 빡치네 .... 6 JinSilly 2019-01-21 0
100588 일반 좋다ㅋㅋㅋ 결재 딱 했다 기다려라ㅋㅋ 7 ∩(>ヮ<)q 2019-01-21 0
100585 일반 중2병 사쿠라도 하나 만들어야겠다 2 ㅇㅇ 2019-01-21 0
100584 일반 중고거래는 무서운데... ∩(>ヮ<)q 2019-01-21 0
100583 일반 와 순간 호동콘만써서 벌받은줄.. 6 liar 2019-01-21 0
100581 일반 인외 교류회 취소할께 7 JinSilly 2019-01-21 0
100578 일반 샤로보단 킷슈다 4 초보자아 2019-01-21 1
100577 일반 솔직히 인외교류회 무서움 ㅇㅇ 175.223 2019-01-21 0
100576 일반 결제오류 문의 답변왔다 5 ∩(>ヮ<)q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