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418 일반 븨알챗에 넣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2 히비링 2019-01-20 0
100417 질문 혹시 부스람쥐 업로드할때 도움될만한 정보링크아는사람 ㅠㅠ 2 ㅇㅇ 211.223 2019-01-20 0
100416 질문 이거 왜 주문번호 2개뜨져;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415 일반 브알챗에 손잡기 기능 넣으면 좋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9-01-20 0
100414 일반 아까 싸웠던 사람인데 신사에 있던 새끼 어떤애냐??ㅋㅋㅋㅋ 28 ㅇㅇ 121.1 2019-01-20 15
100413 일반 일단 위도우 10으로 업글하고 돈모아서 바이브살까 아니 무리해서 오큘살까 ㅇㅇ 203.90 2019-01-20 0
10041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추가해본썰 1 초보자에용 59.16 2019-01-20 0
100409 일반 내가 사랑한다고 말못하게 된 이유 3 ㅇㅇ 175.223 2019-01-20 0
100408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블렌더만 했네 4 ㅇㅇ 121.157 2019-01-20 0
100407 일반 방금 아바타 때문에 신사에서 싸우는거 봤다 1 ㅇㅇ 118.176 2019-01-20 0
100406 일반 가끔 한국인인거 알면서 일본어로 다가오시는분 계시더라 5 클루 2019-01-20 0
100404 일반 바이브 폰이랑 연동 어찌함? ywnhk 2019-01-20 0
100403 일반 바비고에 개쩌네 진짜;; 7 AQ 58.77 2019-01-20 2
100401 일반 과몰입하면 안되는데 자꾸 하게돼 3 ㅇㅇ 112.151 2019-01-20 0
100400 일반 프라이빗에 박히는건 어찌함미까 liar 2019-01-20 0
100399 일반 VR끼고 공포맵 도저히 못하겠더라 5 RMellon 2019-01-20 0
100398 일반 23시 태보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397 일반 브알갤에서 게임내 친목 따지는건.. 1 ㅇㅇ 175.223 2019-01-20 0
100396 질문 JK샤로 옷 3 ㅇㅇ 175.117 2019-01-20 0
100395 질문 트래커도 3개 시켰는데 스트랩?그건 어디서사나요 3 ㅇㅇ 211.36 2019-01-20 0
100394 일반 중고나라 매물보고있는데 이거 갠찬? 4 ㅇㅇ 203.90 2019-01-20 0
100393 일반 H방 보이드 클럽 교류회 2 Kcalb02 2019-01-20 1
100391 일반 브알갤 왤케 좆목함?? 5 ㅇㅇ 124.51 2019-01-20 1
100390 일반 mr 생각보다 손동작 인식범위 넓나여? 12 잔월 2019-01-20 0
100389 일반 음....... 3 하피핏 2019-01-20 0
100388 일반 도대체 부랄챗 뒷담까는애들은 1 ㅇㅇ 124.51 2019-01-20 2
100387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아직도 모집중 4 레먀 2019-01-20 0
100385 일반 삼성 오디세이 mr 성능 많이 요구? 2 ㅇㅇ 203.90 2019-01-20 0
100384 질문 바이브 주문햇는데 트레커? 이건 뭔가요 5 ㅇㅇ 211.36 2019-01-20 0
100383 일반 행운의 7! 9 읭읭이 2019-01-20 6
100382 일반 바이브 직거래 하고 돌아오는데 넘무 힘들다 3 Sult 2019-01-20 0
100380 일반 우울증테스트 몇점만점이냐 3 JinSilly 2019-01-20 1
100379 일반 23시태보 52705 4 아스테리 2019-01-20 0
100378 일반 vr기기 요즘 나온건 얼마정도함?? 7 ㄴㅁ 1.245 2019-01-20 0
100377 일반 오! 스태프 드디어 나왔다 5 타가린 2019-01-20 0
100376 일반 애들아 이해해줄게 ㅇㅇ 61.105 2019-01-20 0
100375 질문 월드 파티클 질문좀.. 5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74 일반 왜 자꾸 그런 유사 심리검사나 해서 자기가 우울하단걸 어필하는것 2 긴긴 2019-01-20 1
100373 일반 저 아바타 적용하려고 하는데 VRChat SDK이라는 게 안 떠요 ㅠㅠㅠ 2 ㅇㅇ 124.50 2019-01-20 0
100372 일반 수정하고 고치고 처음부터 다시하고....드디어 다고쳣다 ㅠㅠ 2 ㅇㅇ 118.37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