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101 일반 갤주가 어떤사람인지궁금해서 과거글들을 찾아보았다(혐주의) 3 ㅇㅇ 117.111 2019-01-18 5
99100 일반 브알챗 HTC VIVE 질문 8 ㅇㅇ 175.210 2019-01-18 0
99099 일반 Vr chat 과몰입이 될수밖에 없는이유 3 ㅇㅇ 211.36 2019-01-18 0
99098 일반 태보 효과본거 ㅇㅇ 203.226 2019-01-18 0
99096 일반 다시 또 잠이 줄어들고있음.. 3 ㅇㅇ 2019-01-18 0
99095 일반 간만에 브알챗 하니까 재밌네 2 칙촉 2019-01-18 0
99094 일반 컴바꾸기전에 20프레임도 잘나오는거였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092 일반 월드초보 도움좀 5 o 1.246 2019-01-18 0
99091 일반 나한테 과몰입 당할 친구 찾는다 5 tesla 2019-01-18 0
99090 일반 어제자 갤주 4 DavidJ 2019-01-18 1
99089 일반 블랜더 파일불러오기 이거웨이럼? 2 애룽 124.56 2019-01-18 0
99088 일반 갤주 ntr엔딩은 언제 나옴? ㅇㅇ 223.62 2019-01-18 0
99087 일반 응 블락하면 크래쉬건 안통해~ 5 ㅇㅇ 110.70 2019-01-18 0
99086 일반 하씹.. ㅋㅋ 오늘도 못자게생김.. 9 ㅇㅇ 2019-01-18 0
99085 일반 니들이 케모노쪽 블락해도 16 ㅇㅇ 211.44 2019-01-18 0
99084 일반 나같으면 갤주같은 상황에 1 ㅇㅇ 123.213 2019-01-18 0
99083 일반 주딱 글 모아논거 정주행하고 왔다 칙촉 2019-01-18 0
99082 일반 아 일기써야되는대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8 0
99081 일반 뉴빈데 어제 존나 커여운 사람 봄 1 ㅇㅇ 39.114 2019-01-18 0
99080 일반 파이널 ik로 월드파티클이나 월드오브젝트 만들수잇네 1 강나다 2019-01-18 0
99079 일반 태보에 재생정지버튼은 만들수없서요? 2 ㅁㅁ 211.36 2019-01-18 0
99078 일반 mr이 4키로가 넘냐? ㅋㅋ 3 ㅇㅇ 211.36 2019-01-18 0
99077 일반 뭐지 핑크이스케이프 누가 전등들고 닷지했나 3 DDos 2019-01-18 0
99076 일반 이 영상 뭐임?? 3 ㅇㅇ 125.135 2019-01-18 0
99075 일반 과몰입 실패해서 개우울해졌는데 6 왜산인싸 2019-01-18 0
99074 일반 9시 30분 이후도 태보함? 1 ㅇㅇ 175.223 2019-01-18 0
99073 일반 과몰입하는놈들 진짜 3 ㅇㅇ 110.70 2019-01-18 0
99072 일반 크래시건 맞은놈 디시충이구나ㅋㅋㅋㅋ 5 39.7 2019-01-18 0
99071 일반 9시 30분 체조하러 온나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070 일반 과몰입하고싶다 1 Squ4d 2019-01-18 0
99068 일반 갤주 나중에 이불 못덮고 자겄네 2 GEORGIA 2019-01-18 2
99067 일반 과몰입 갤입니다 JinSilly 2019-01-18 0
99066 일반 그냥 보자기 내면 되는거지? 2 ㅁㅁ 117.111 2019-01-18 0
99065 일반 갤주야 어제 정말 한마리의암컷같더라 2 하루사메 2019-01-18 6
99064 일반 갤주 과몰입썰이 H방 헠헠보다 낫다 1 우콘쨩 2019-01-17 0
99061 일반 이제 갤럼만나면 .. 3 ㅇㅇ 175.223 2019-01-17 2
99060 일반 갤주모노가타리 1 ㅇㅇ 112.217 2019-01-17 0
99059 일반 아니 뭐 갤주도 과몰입 할수도 있지 뭐... 음... 3 GEORGIA 2019-01-17 0
99058 일반 갤주님 응원합니다 ㅇㅇ 223.62 2019-01-17 0
99057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 갤주를 응원합니다 ㅁㅁ 117.111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