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969 일반 유저목록에서 초록불 켜져있는게 친추된사람임? 7 DEADPOOL 2019-01-17 0
98968 일반 샤로 디코 관련 글은 삭제했습니다 2 39.7 2019-01-17 0
98966 일반 마피아 게임 이거 어케하는거야 4 딜런 2019-01-17 0
98965 일반 친구 어디있는지 볼수있는 프로그램잇지안앗나요 2 ㅇㅇ 110.70 2019-01-17 0
98964 VRC일기 1/18일자 스샷 2 클루 2019-01-17 0
98963 일반 친구가_다_어디갔지 4 ㅇㅇ 125.129 2019-01-17 0
98962 일반 킷슈해 2 아루라테 2019-01-17 1
98961 질문 이 게임은 HIV-바이브 없어도 할 수 있음? 3 ㅇㅇ 121.129 2019-01-17 0
98959 일반 아 잘 알아두세요 4 기타빌런 2019-01-17 1
98958 일반 앉기기능 업뎃후 월드 풍경.jpg 1 깻잎의효능 2019-01-17 1
98956 일반 너네 진짜 vr끼고 운동하면 얼굴에 땀참? 8 ㅇㅇ 118.32 2019-01-17 0
98955 질문 형들, 카메라 이동하는거 바꿀 수 있어? 4 ㅇㅇ 125.178 2019-01-17 0
98954 일반 군대에서 휴가나온 친구랑 H방 갔던썰 1 블프 2019-01-17 0
98953 일반 고백할건데 6 ㅇㅇ 211.237 2019-01-17 0
98952 질문 mr조이스틱 어떻게 고쳐요?? 1 ㅇㅇ 61.81 2019-01-17 0
98951 일반 킷슈 체험판이 뭐야? 2 ㅇㅇ 2019-01-17 0
98950 질문 혹시 지금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되?? 1 00 118.176 2019-01-17 0
98949 일반 샤로 메쉬 자르려는데 왜이럼? 2 ㅇㅇ 222.118 2019-01-17 0
98948 일반 샤로 기본옷도 꾸미면 엄청나게 이쁘네... 1 ㅇㅇ 2019-01-17 1
98947 일반 이거 고칠수 있는 부분임 ??? . jpg 3 ㅇㅇ 118.37 2019-01-17 0
98946 일반 (사진많음) 오늘의 VRC~! 1 ㅇㅇ 2019-01-17 1
98945 일반 브알챗에 소녀전선 아바타있음? 6 ㅇㅇ 182.225 2019-01-17 0
98944 일반 친구 타고 가본 맵에서 기타빌런 2019-01-17 0
98943 일반 어제 새벽에 과몰입 글 썻다가 글쓴 갤럼인데 3 ㅇㅇ 123.213 2019-01-17 0
98942 일반 유동이 커미션 장사하러 와써요. 5 잡상 121.169 2019-01-17 2
98941 질문 트래커가 베이스스테이션 시야에 안보이면 작동 안하는거야?? 6 네마자요 2019-01-17 0
98939 일반 고프로 히어로6 usb 타입이 뭔가요? 58.127 2019-01-17 0
98938 일반 (스압)JK샤로 스샷 2 하벤하이드 2019-01-17 2
98937 일반 반드시 인간하고만 결혼 할 이유는 없지 4 ㅇㅇ 222.109 2019-01-17 0
98936 일반 샤로 교복입히는게 유행인거 같아서 나도 입혀봣어 1 마보로시 2019-01-17 0
98935 일반 댄스러시 갓겜이네 멋잇네 강나다 2019-01-17 0
98933 질문 바이브 그냥 공홈에서 사면 됨? 3 묵언충 2019-01-17 0
98932 질문 유니티로 옷 입히려는데 5 reni 2019-01-17 0
98931 일반 오늘자 브알챗 4 꿀뚤 2019-01-17 0
98930 일반 저기 혹시 풀트래킹 가격은 얼마해? 13 클루 2019-01-17 0
98929 일반 맵 중에 경치좋은곳 좀 알려주라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7 0
98928 일반 vr끼고 운동 어케햇노 시발ㄹ련아 ㅋㅋㅋ 6 ㅇㅇ 119.70 2019-01-17 0
98927 일반 컨트롤러 넘 어렵다 2 liar 2019-01-17 0
98925 일반 진짜 게임에서 이러고 싶을까ㅋㅋ 2 ㅇㅇ 1.224 2019-01-17 0
98924 VRC일기 오늘 처음 해본 태보 후기. 5 STERN 2019-01-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