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675 일반 퇴근하자마자 샤로 수정중 으악 1 하벤하이드 2019-01-19 0
99674 일반 아바타 월드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이 아바타 좀 찾아줘 2 Eiji 2019-01-19 0
99673 일반 내 친구 귀엽지 않아? 5 DavidJ 2019-01-19 2
99672 일반 드디어 보라색됬다!! 10 ㅇㅇ 2019-01-19 0
99671 일반 우콘 조아아ㅏㅏ 움짤이랑 사진! 2 뽀송뽀송 2019-01-19 0
99670 일반 그래서 갤주랑 '그 남자'랑 H방가서 머했어요?? 3 ㅇㅇ 211.246 2019-01-19 0
99668 일반 나도 퇴근하고 샤로 건드려봐야지 로템 2019-01-19 0
99665 일반 확성기랑 핑크똥 나왔다. 16 ㅇㅇ 125.178 2019-01-19 10
99664 일반 음란한 냄새 너무 풍겼나보다 2 오큘ㅠㅠ 218.232 2019-01-19 2
99663 일반 아바타창이 샤로로 채워져간다.. ㅇㅇ 2019-01-19 0
99661 일반 나도 과몰입하고싶다 4 ppd 2019-01-19 0
99660 일반 이거 표정 추가? 만드는거? 어떻게함? 3 adsfg 1.244 2019-01-19 0
99659 일반 토요일 출근 ㅅㅂ라 10 DavidJ 2019-01-19 1
99657 일반 제발 한놈만 걸려라 3 ㅇㅇ 223.39 2019-01-19 0
99656 일반 혹시 pkp같은 포니테일 헤어 있는사람..? 8 쉔가오랜 117.111 2019-01-19 0
99655 일반 샤로 조아 ㅇㅇ 39.7 2019-01-19 0
99654 일반 샤로냥 하십쇼 5 ㅇㅇ 2019-01-19 1
99652 일반 클레릭 후속이 나온다고?... 7 Lucia 2019-01-19 0
99651 일반 왜 H방 오면 다 친구냐 7 Kcalb02 2019-01-19 0
99650 일반 할게게게게게ㅔㄱ게ㅔ게게 ㅇㅇ 14.39 2019-01-19 0
99649 일반 샤로 1.0이랑 1.22 차이가 뭐야? 5 하피핏 2019-01-19 0
99648 일반 이제 나도 교복이다 1 Kcalb02 2019-01-19 0
99647 일반 이게 클레릭 후속작인가봐 1 ㅇㅇ 2019-01-19 0
99645 일반 블루투스 동글 위치 어디가 좋음? 이숟⚡ 2019-01-19 0
99643 일반 오큘러스 선정리 귀찮아? 3 ㅇㅇ 211.46 2019-01-19 0
99640 일반 아 잘잤다 1 2019-01-19 0
99639 일반 vr쓰면 자괴감 안옴?? 5 ㅇㅇ 218.55 2019-01-19 0
99637 일반 이거 X모122모 꺼아님? 5 ppd 2019-01-19 0
99636 일반 믿고 기다리겟음미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634 일반 글리젠 완전 뒈져버렷네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632 일반 음탕하게 허리돌리는 애들은 3 극성 2019-01-19 0
99630 일반 후.. 센세 결국 글 쌉니다 9 ㅇㅇ 219.250 2019-01-18 0
99629 질문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인게임에 안보임 11 에에엑 175.201 2019-01-18 0
99628 일반 옴메시벌 깜짝이야 4 ㅇㅇ 219.250 2019-01-18 0
99627 일반 이야~재밌었다~ 5 개닌 223.38 2019-01-18 0
99626 일반 초록색으로 노는데 보라색되는 꿈꿧음..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624 일반 오큘러스는 어떻게 뒤로 누우나요? 7 183.96 2019-01-18 0
99623 일반 랭크업 어떻게합니까 18 ㅇㅇ 218.234 2019-01-18 0
99621 일반 (월드) 이거유니티 왜이러냐 4 ppd 2019-01-18 0
99620 일반 시바아알 존나쳐잠.. 4 -마요네즈- 2019-01-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