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709 일반 인터넷 자캐만들기 성능 좋네 5 ㅇㅇ 2019-01-21 2
100707 일반 밖에 외출했다가 과자박스상자 봤는데... 10 Chagabi 2019-01-21 0
100705 일반 브랄챗이 뭐라고 사람 게이 만드냐 ㅅㅂ 10 ㅇㅇ 220.78 2019-01-21 4
100704 일반 그동안 뚜따한 미코 2마리... 7 Alex7756 2019-01-21 0
100703 일반 ps vr은 쓰레기지? 3 ㅇㅇ 115.86 2019-01-21 0
100702 일반 자.... 궁에...문신......씨가..많이.. 2 ㅇㅇ 114.202 2019-01-21 1
100701 일반 오늘 제 맥들이 디시박멸을 선언했습니다... 8 39.7 2019-01-21 0
100700 일반 풀트하고싶다. 1 로템 2019-01-21 0
100699 일반 깨어있은지 10시간 돌파 1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98 일반 샤로옷 반투명하게 어케해 ㅠㅠ 5 카디아. 2019-01-21 0
100697 일반 쓰다듬어줄까 7 2019-01-21 0
100696 일반 풀트 나만 이럼? 7 ㅇㅇ 2019-01-21 1
100695 일반 어찌하면 오해가 풀리옵니까 17 liar 2019-01-21 0
100694 일반 이거... 5 ㅇㅇ 114.202 2019-01-21 13
100693 일반 풀트래 보조배터리 안달아도 상관없는듯 3 ㅇㅇ 211.36 2019-01-21 0
100692 질문 브알챗 그런 아바타는 못 만들어요? 12 Raimiz 2019-01-21 0
100691 질문 다들 키가 작아서 아바타 크기 좀 줄이려는데 4 레먀 2019-01-21 0
100690 일반 풀트할때 잴 귀찮은거 6 카디아. 2019-01-21 1
100689 일반 내 주말은 어디갓지? 4 Huntere 2019-01-21 0
100688 일반 지원여부떠나서 vr가성비 원탑 3 ㅁㅇ 1.218 2019-01-21 0
100687 일반 풀트 압타 세팅해두면 하나도 안불편함 2 ㅇㅇ 2019-01-21 0
100686 질문 놀로 질문.. 1 ㅇㅇ 211.248 2019-01-21 0
100682 일반 풀트가 왜 불편함? ㅇㅇ 223.38 2019-01-21 1
100681 일반 병약미소녀 과몰입 친구랑 죽기전에 최후의 H방에 간썰 .TXT 2 블프 2019-01-21 5
100680 일반 귀 만들기 귀찮을것같은데 핫산즈 2019-01-21 0
100679 질문 놀로로 VRchat 시작해보려는데 질문이요 3 ㅇㅇ 2019-01-21 0
100677 일반 저파딱새낀올때마다보이네 3 ㅇㅇ 175.223 2019-01-21 0
100676 일반 빨리 퇴근하고싶다.. 1 핫산즈 2019-01-21 0
100675 일반 이번 인외교류회에 이거하나 올거같지않음? 2 늅이 49.164 2019-01-21 0
100674 일반 아싸의 친구는 카메라뿐이다 21 -마요네즈- 2019-01-21 0
100673 질문 오류 떳다 망한거냐 9 ㅇㅇ 211.207 2019-01-21 0
100671 일반 본인 H할때 준비하는것들 18 DavidJ 2019-01-21 1
100669 일반 벌레가지고 만족하냐 1 레먀 2019-01-21 0
100667 일반 월드 최적화 하나도모르겠다 1 ㅇㅇ 211.36 2019-01-21 0
100666 일반 H방 가기 싫다는사람 억지로 강요좀 하지마라 15 ㅇㅇ 119.194 2019-01-21 4
100665 일반 벌레교류회 니들끼리 열어라 4 JinSilly 2019-01-21 0
100664 일반 동아줄은 이제 한물간듯 liar 2019-01-21 0
100662 일반 다들 식사는 하지? 1 ㅇㅇ 124.63 2019-01-21 0
100661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18 아라이상 2019-01-21 2
100660 일반 모든 손가락 호환되는 기기가 왜 없음 ㅋㅋ 7 ∩(>ヮ<)q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