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561 일반 볼사람도 없는거같은데 내일올림ㅅㄱ 1 마보로시 2019-01-18 0
99560 일반 오늘 저녁으로 돈까스 먹었는데 3 이숟⚡ 2019-01-18 0
99559 일반 H방에 누워있으면 사람온데서 4 례혜 2019-01-18 0
99558 일반 샤로 기초작업영상 다찍고 지금 유튜브 올라가는중.. 마보로시 2019-01-18 0
99557 일반 와중에 기존 오디세이는 단종이구나 ㅇㅇ 59.18 2019-01-18 0
99556 일반 다음에 만나면 내쪽에서 프렌드 먼저 걸어야지 아루라테 2019-01-18 0
99555 일반 어색하면 어색한거지 왜 욕을하냐.. 2 ㅇㅇ 125.129 2019-01-18 0
99554 일반 jk샤로와 함께하십시오 ㅇㅇ 211.219 2019-01-18 0
99552 일반 MR 괜찮나? 11 레먀 2019-01-18 0
99549 일반 눈앞에서 네토라레 1 pelon 2019-01-18 0
99548 일반 풀바디픽스하면 뭔가 수치가 바뀌나?? 1 Lucia 2019-01-18 0
99547 일반 슬슬 나는 자러갈게에~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46 일반 일본인친구랑 둘이서 갈만한 맵 추천부탁드려용 2 ㅇㅇ 211.229 2019-01-18 0
99544 일반 아까 늒네챠교류회에서 찍힌 늒네 사진 받아가세용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43 일반 요즘 게임을 잘 못하게된다 4 ㅇㅇ 110.13 2019-01-18 0
99542 일반 뭘 당했으면 저렇게 새벽까지 열내면서 분탕을 치고있냐? 2 ㅇㅇ 125.180 2019-01-18 0
99541 일반 예전에 부스에서 스팀펑크옷 삿엇는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37 일반 23시 태보!! 2 아스테리 2019-01-18 2
99536 일반 태보 힘들어 !-!! 4 2019-01-18 1
99535 일반 통피유동 교류회를 열겠습니다 3 39.7 2019-01-18 0
99534 일반 아슈바바바바마.... 엔터키가 왜안되나했는데.. 마보로시 2019-01-18 0
99532 일반 오늘 저댄방 갓는데 꽤 재미잇엇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2
99531 일반 오늘은 브알챗을 못햇어.. 3 꿀뚤 2019-01-18 0
99530 일반 의외로 친구들중에 갤럼이 많았어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29 일반 선생님 밥상 차려 주신건 고마운데 밥도 좀 떠먹여 주십쇼 4 Sult 2019-01-18 0
99528 VRC일기 헤어졌었어 6 00 39.123 2019-01-18 1
99527 일반 태보 월드 만든놈은 꼭 읽어라 씨발 1 ㅇㅇ 39.7 2019-01-18 0
99525 일반 이름표색 순서가 뭔가요? 2 례혜 2019-01-18 0
99524 일반 바이브 주문하는거 도와주라..! 8 클루 2019-01-18 0
995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뚜따해야함 ㅅㅂ 3 읭읭이 2019-01-18 0
99522 질문 입갤 전 VIVE 패키지 구매하면 되는부분? 1 ∩(>ヮ<)q 2019-01-18 0
99521 일반 글리젠 죽엇네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19 일반 다시는 교류회 주최안할거같음...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518 일반 지금 친구 구해요.. 1 ㅇㅇ 112.151 2019-01-18 0
99517 일반 오늘자 교류회 개인적인 생각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16 일반 아 이제 할일끝났다 2 Squ4d 2019-01-18 0
99515 일반 얼레..원래 오큘 컨트롤러 주문하면 센서 하나 더주나? 6 세인。 2019-01-18 0
99514 일반 묵언충은 죄가 아닙니다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513 VRC일기 야밤에 옛날 생각나서 갤주에게 조언하나 함 5 00 39.123 2019-01-18 4
99512 일반 헬스다녀오자마자 태보하니까 너무좋다 ㅇㅇ 115.20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