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727 질문 검은연님 해명해주세요 8 ㅇㅇ 175.223 2019-01-17 0
98726 일반 능력자들 아쉬운게... 왜 치마 들추기만 신경쓸까? 10 GEORGIA 2019-01-17 1
98725 일반 주말에 브알챗에서 사귄 일본형아랑 섹스했는데 3 ㅇㅇ 117.111 2019-01-17 1
98724 일반 이 정도면 과몰입 어느정돈가요? 5 ㅇㅇ 121.139 2019-01-17 0
98723 일반 데스건 종류2가지 요약해드림 4 ㅇㅇ 211.216 2019-01-17 1
98722 일반 무엇이든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한거 같음 7 ㅇㅇ 211.246 2019-01-17 0
98721 VRC일기 가만히 보니까 이 사람 잘하는게 한두개가 아니다 9 기타빌런 2019-01-17 0
98720 일반 오늘은 맵탐방 많이 다녀야지 5 벼릐 2019-01-17 0
98719 일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vrc 꿈 꿧다. 9 ㅇㅇ 110.70 2019-01-17 1
98717 일반 오큘 센서 케이블 추천좀 해쥬떼요 3 마보로시 2019-01-17 0
98716 일반 VR챗 과몰입썰 푸는걸 보는 마음 2 ㅇㅇ 125.129 2019-01-17 2
98715 일반 캐릭터 업로드 방법 영상으로 있는 강좌있나? 글자 2019-01-17 0
98713 질문 이사양에 mr되나요?? 8 샤로좋아해 61.81 2019-01-17 0
98712 일반 치마를 벗은 라무네가 야한걸까 라무네가 그냥 야한걸까 7 GEORGIA 2019-01-17 0
98711 일반 근데 이 남캐 원본이 대체 뭐지 11 검은연 2019-01-17 0
98710 일반 데스건 뿌린다 선착순 링크참조 4 음료 2019-01-17 5
98709 일반 라무네 너무 귀여워♥ 12 아라이상 2019-01-17 0
98708 일반 바이브 샀어요~ 8 ㅇㅇ 211.36 2019-01-17 0
98707 일반 먹튀 2 Huntere 2019-01-17 0
98704 일반 뭘 어떻게 하길래 1대1로 납치당하는 거냐 9 ㅇㅇ 121.145 2019-01-17 0
98703 VRC일기 재능의 벽이란 것을 느꼈다 7 기타빌런 2019-01-17 0
98702 일반 사람관계 하나 정리했다 13 ㅇㅇ 125.129 2019-01-17 0
98701 일반 보닌 MR 주문한거 리퍼인줄 알았는데 2 이숟⚡ 2019-01-17 0
98700 일반 MR사는것도 흐름을 잘타야되네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9 일반 블렌더가 가끔 혼자 꺼진다 2 울테 2019-01-17 0
98698 일반 2600x 2070쓰는갤러있냐 3 ㅇㅇ 123.143 2019-01-17 0
98697 일반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3 우콘쨩 2019-01-17 0
98696 일반 마테리얼 안나누고 오드아이 만드는법 없나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5 일반 유니티 파일 저장하는거 요거 해결좀... 2 애룽 124.56 2019-01-17 0
98694 일반 바보털 샤로 2 2019-01-17 0
98693 일반 VR 기기 구매 정보 좋은 곳 있나 1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92 일반 용량 따로 부족하진 않는데 1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691 일반 개인적으론 라데온7 꽤 기대하는데 11 늑대소녀 2019-01-17 1
98690 일반 19.99달러 엠알 환불(ing)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9 일반 MR 아마존에서 사면 247달러짜리가 395달러가 되는데 4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88 일반 대체 이 다리에 고양이 스타킹을 어떻게 입혀야하냐ㅋㅋㅋㅋㅋ 9 magicatz 2019-01-17 0
98687 일반 똑같은 유형의 이케멘만 보이는 이유 6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7 0
98686 일반 1060 3긱도 괜찮은데? 6 이숟⚡ 2019-01-17 0
98685 일반 아이트래킹하고 쉐이프키에서 문제나는것같은데 2 Kcalb02 2019-01-17 0
98684 일반 풀트 유저들이 전부 야할거라 생각하지마라 21 GEORGIA 2019-01-17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