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817 일반 텍스쳐 시트로 양 파티클 만들어봤는데 재밌네 7 검은연 2019-01-19 2
99814 일반 파딱아 댓글좀달아봐 5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13 일반 VRChat Mod 여기 뭐 조건 충족해야함? 3 수시 2019-01-19 0
99812 일반 념글에 있는 것 그대로 해보았다 1 아스카愛 2019-01-19 0
99811 일반 앞으로는 제가 왜 맨날 ‘맥’운운 하는지 파악하시길...! 2 39.7 2019-01-19 0
99810 일반 글삭제시즌임? cv52468 175.223 2019-01-19 2
99809 일반 난 안 받았는데 왜 배송완료 처리 돼있지? 6 이숟⚡ 2019-01-19 0
99806 일반 파딲센세 도와주세요 4 ㅇㅇ 211.49 2019-01-19 0
99803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있소요! 5 ㅇㅇㅇㅇ 125.179 2019-01-19 0
99800 일반 케갱이고 뭐고 시발 5 읭읭이 2019-01-19 0
99799 일반 볼때마다 꼴리네 5 ㅅㅋㅋ改 2019-01-19 4
99796 일반 ㅆ빨 바이브 재설치 왜이럼??? 2 ㅇㅇ 175.196 2019-01-19 0
99794 일반 친구들 조인하는거라 프라이빗에 있는게 심심하지 않다 1 ㅇㅇ 124.63 2019-01-19 0
99791 일반 빨리 갱인원 공개해줘 3 Lucia 2019-01-19 0
99790 일반 친구와 투샷 2장! 3 극성 2019-01-19 1
99789 일반 케모노갱 욕하는 정공 돼공 멸공은 보라 8 39.7 2019-01-19 0
99788 일반 역시 갓겜 4 TrustedUser 2019-01-19 0
99787 일반 스타킹 빌런도 교복샤로 참가햇습니다 7 ㅇㅇ 220.124 2019-01-19 2
99786 일반 장작들어왔네 가즈아! 4 읭읭이 2019-01-19 0
99785 일반 갱단원 존나불쌍ㅋㅋㅋㅋ 5 ㅇㅇ 39.7 2019-01-19 0
99783 VRC일기 아니쒸팔 liar 2019-01-19 0
99781 일반 콜라이더 치마들기 질문 1 ㅇㅇ 125.184 2019-01-19 0
99780 일반 오늘 웃겼던 케모노갱ㅋㅋㅋ 14 ㅇㅇ 175.223 2019-01-19 0
99779 일반 요즘 샤로짤 올라올때마다 불편한 이유.ㅇㄱㄹㅇ 3 ㅇㅇ 39.7 2019-01-19 1
99778 일반 슬롯머신 나왔네 ㅋㅋㅋ 1 yooo 219.250 2019-01-19 0
99777 일반 vrcex 구하고 싶으면 연락 달라는데 어디로 연락주면 되냐? 1 ㅇㅇ 27.117 2019-01-19 0
99776 일반 오큘러스 오른쪽 스피커는 좀쓰면 거의 무조건 고장남??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775 일반 2월17일에 말전휴가 나간다 3 KittyCannon 2019-01-19 0
99774 일반 궁금해서 물어보는댕 밤에는 태보 고정으로 하는시간없슴?? 3 ㅇㅇ 223.62 2019-01-19 0
99773 일반 집가고싶어요... 2 읭읭이 2019-01-19 0
99772 일반 소아온같은 캡슐타입등 전뇌 vr30년정도면 안나올까? 4 2019-01-19 0
99771 일반 VRChat Mod 에서 아바타 다운받는데 이상하게 깨지네 수시 2019-01-19 0
99770 일반 2060 구매 완료 5 Heavron 2019-01-19 0
99769 일반 vr챗 씹뉴비인데 게임하는 곳 어디임? 3 ㅇㅇ 2019-01-19 0
99768 일반 2일날 끝나네 교복ㅜ 2 읭읭이 2019-01-19 0
99767 일반 VR챗 뭐하면 되는거야? 9 ∩(>ヮ<)q 2019-01-19 0
99766 질문 잘되었던 무선킷이 갑자기 인식 실패 4 ㅇㅇ 175.196 2019-01-19 0
99765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9 ㅇㅇ 175.223 2019-01-19 13
99764 일반 모니터를 dp캐이블로 바꿔서 hdmi단자가 남는다 ㅋㅋ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763 일반 이짤 궁금한점 3 DEADPOOL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