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108 일반 ㄱㄱ아 추하다 2 ㅇㅇ 117.111 2019-01-29 0
105106 일반 혼틈 꼬추인증 4 ㅇㅇ 117.111 2019-01-29 4
105105 일반 저랑 동일인물 하실 39.7 모집합니다ㅎ 1 39.7 2019-01-29 0
105104 일반 엘프 가슴 어중간해서 안한다길래 가슴 키워봤음 3 아루라테 2019-01-29 0
105103 일반 사실상 본인이네 이말 다시 생각해도 웃김ㅋㅋㅋㅋㅋ 3 39.7 2019-01-29 0
105102 일반 이러다가 ㅇㅇ은 다 나라는 소리나오겠네~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101 일반 노브라짤올리고간다 3 223.62 2019-01-29 0
105100 일반 왜 싸우냐 ㅇㅇ 117.111 2019-01-29 0
105099 일반 갤 너무 뜨거워 2 DDos 2019-01-29 0
105098 일반 글리젠 활발하게 맨들어줬으니 간다 2 ㅇㅇ 39.7 2019-01-29 0
105097 일반 반고닉 ㅇㅇ이랑 그 분 동일인 아니냐~?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096 일반 근데 이겜 vr 있는거하고 없는거하고 천지차이임? 2 이십수하 2019-01-29 0
105095 일반 애두란 유료압타 추천좀 2 윢동이 49.165 2019-01-29 0
105094 일반 차렷충아닌사람이 뭔데 난리임? 3 ㅇㅇ 223.38 2019-01-29 0
105093 일반 ㅇㅇ = ㅇㅇ 맞지?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092 일반 아는사람 없으니깐 할거 존나없네 2 이십수하 2019-01-29 0
105091 일반 그냥 그 얘까는 유동보이면 다 나야?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090 일반 그때 킷슈 링크뿌린 새끼는 병신맞음 3 ㅇㅇ 110.70 2019-01-29 4
105089 일반 말투 똑같은걸로 동일인물이면ㅋㅋㅋㅋ 2 39.7 2019-01-29 0
105088 일반 로갓좀 할수도 있지 2 ㅇㅇ 39.7 2019-01-29 0
105087 일반 117.111 = 차렷충아닌사람 맞지? 1 ㅇㅇ 2019-01-29 1
105086 일반 내가 요즘 2 Sooya 2019-01-29 2
105085 일반 오늘 저녁은 나도 고기다 1 liar 2019-01-29 0
105084 일반 로갓하고 욕할꺼였으면 진작 로갓햇지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083 일반 고민되넹 중고오큘 40인데 ㅇㅇ;; 3 ㅇㅇ 14.43 2019-01-29 0
105082 일반 공앱 또 사진안뜨네 2 DDos 2019-01-29 0
105081 일반 뭐야? 39.7로 맞춰야해?ㅋㅋㅋ 1 39.7 2019-01-29 0
105080 일반 39.7이 차렷충아닌사람 이던말던 하는짓은 똑같은거같은데 7 ㅇㅇ 2019-01-29 0
105079 일반 컴 사버렸다 2 Mitsu.G 2019-01-29 0
105078 일반 통피 붙잡고 통들통들ㅋㅋ 3 ㅇㅇ 39.7 2019-01-29 0
105077 일반 나같으면 불법행위 유도했으면 깔끔하게 사과문 올린다 ㅡㅡ 2 175.223 2019-01-29 0
105076 일반 억울해서 고닉으로 저격하긋나 ㅠㅠ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075 일반 차렷충아닌사람 쟤가 39.7 이냐? 6 ㅇㅇ 2019-01-29 3
105074 일반 난 저렇게 각도기 부술정도로 욕은 안해 ㅋㅋㅋ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073 일반 오큘 40이면 비싼구냐 3 ㅇㅇ 14.43 2019-01-29 0
105072 일반 아ㅏㅏㅏ 발자국 실패했따 1 ㅇㅇ 221.140 2019-01-29 0
105071 일반 이 장치로듣기 꺼져있는데도 자기목소리들리는사람 1 글자 2019-01-29 0
105070 일반 유료아바타 살 값어치 잇음? 윢동이 49.165 2019-01-29 0
105069 일반 차렷충아닌사람 저거 로그아웃한거 티나지 않냐? 5 ㅇㅇ 223.33 2019-01-29 4
105068 일반 그 불법 킷슈새끼 추한 점 8 ㅇㅇ 39.7 2019-01-2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