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4207 일반 비밀번호 모냐구 ㅇㄹㄴㅇㅈㄴㄷㄿㄷㄴㅇㅎㅍㅇㄴㄱㄷㄹㅇㄶㄴ 6 ㅇㅇ 182.228 2019-01-28 0
104206 일반 그냥 VRC자체가 온갖 버그가 많아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음 4 검은연 2019-01-28 0
104205 일반 쉐이더에서 이미션이 하는역할이 머임 8 ㅇㅇ 223.38 2019-01-28 0
104204 일반 MR까는 차렷과 그렇지 않은 차렷 정리 17 메디큐보이드 2019-01-28 0
104203 일반 화장실에 휴지가없다...어뜩하지.. 5 -마요네즈- 2019-01-28 0
104202 일반 유니티 업뎃하기전에 버그있던거 알음? 8 JinSilly 2019-01-28 0
104201 일반 어제 일본인한테 H방 가자고 권유 받았었다. 2 우콘쨩 2019-01-28 0
104200 일반 VRC 공식문서 아바타 최적화 항목에도, 추천하는 쉐이더가 몇개있는데 5 검은연 2019-01-28 0
104199 일반 그러니까 즉... 3 ㅇㅇ 2019-01-27 0
104198 일반 유니티짱툰셰이더는 셰이더블락에도 정상적으로 보임? 4 ㅇㅇ 59.31 2019-01-27 0
104197 일반 MR 구데기,거지취급받는거 너무 서럽다 13 메디큐보이드 2019-01-27 0
104196 일반 거울이랑 카메라에 자기파티클 안나오는거 10 ㅇㅇ 2019-01-27 0
104194 일반 샤로 광원 영향 안받게 바꿔야하나 4 하벤하이드 2019-01-27 0
104193 일반 야 이거 비밀번호 모냐 ㅠㅠ 7 ㅇㅇ 182.228 2019-01-27 0
104191 일반 내 주말은 어디로 사라진거지? 8 레몬무 2019-01-27 0
104190 일반 뚜따중 4 ㅅㅋㅋ改 2019-01-27 0
104189 일반 [정보] 이케'멘'이다 11 메디큐보이드 2019-01-27 0
104188 일반 배고파서 깨버림... 8 마보로시 2019-01-27 0
104187 VRC일기 과몰입 성공하는 친구들이 부럽다 2 ㅇㅇ 175.223 2019-01-27 0
104186 일반 주말 왜이리 빨리가는거임 으으... 15 츄르 2019-01-27 0
104184 질문 이거 표정같은거 유니티에서 재생하는법 있나요? 4 네마자요 2019-01-27 0
104182 일반 일낫다 가족이 MR 박스 버려버림 4 그건위선이야 2019-01-27 0
104181 일반 다그렷음 19 chunsia 2019-01-27 3
104180 일반 이녀석이 그녀석이고..그녀석이 이녀석이고.. RMellon 2019-01-27 0
104179 일반 꽃도둑씨있는 MMD 월드어디간거시와요 .. neco 2019-01-27 0
104177 일반 사진이에요! 3 Chagabi 2019-01-27 0
10417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9-01-27 0
104175 일반 이제 샤로는... 좀쉬어야지... 3 마보로시 2019-01-27 0
104174 일반 이 캐릭터 있는 월드 아시나여 1 운동좀하자 118.39 2019-01-27 0
104173 일반 아바타 올리구 썸네일 만들고잇다 9 chunsia 2019-01-27 1
104172 일반 hpmr 해외직구 초기불량 뽑았는데 어떡해야하냐 3 ㅇㅇ 121.136 2019-01-27 0
104171 일반 h방 사람없냐 진짜 4 ㅇㅇ 112.151 2019-01-27 0
104170 일반 유료압타사고 적용법같은거 주소좀알려줄분 4 ㅇㅇ 122.46 2019-01-27 0
104167 VRC일기 나도 웨딩샤로 하고싶워.. liar 2019-01-27 0
104166 일반 샤로 옷 입히는 강좌 보고 왔는데 8 유젤 2019-01-27 0
104165 일반 이거 알림 뭐에요? 4 ㅇㅇ 222.116 2019-01-27 0
104164 일반 퍼블릭방 재밋긴한데 8 liar 2019-01-27 0
104162 일반 h방 올사람 6 ㅇㅇ 112.151 2019-01-27 0
104161 일반 샤로 너무 조아 2 ㅇㅇ 61.78 2019-01-27 0
104159 일반 우콘이 일자눈 표정 넣을 수 있어? 2 ㅇㅇ 211.248 2019-0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