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교류회 뉴비 교류회 주,달마다 하루정도 열려고 하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1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67
  • 2019-01-16 04:15:00
							


네임테그 무슨색이던 상관없이 와도 됨 사실상 이건 못막는거나 다름없고

오히려 VRCHAT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끌어가기 좋을거라고 생각하기도하고

대신 적어도 자신이 뉴비가 아니다 싶으면 와서 자기들끼리 놀지 말고 뉴비들 한두명은 껴서 같이 이야기 하고 뉴비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함

일단은 첫회는 퍼블릭 월드 하나에서 할 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서 더 늘릴려고함

뉴비들은 될 수 있다면 말은 해주는게 좋지만 자신이 차렷 묵언을 하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뭘 물어보면 몸으로라도 표현해줬으면함


현제 생각중인 맵은 Planetarium 최대인원 28

선정 이유는 놀건 없지만 적당히 넓고 그렇게 랙이 심한것 같지도 않아서

거울도 구석에나 작게 있어서임

거울보다는 서로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 편이 뉴비들에게 관심을 주기도 그리고 뉴비들도 소외감 느끼지 않을것같아서인데

혹시 다른 추천할만한 맵 있다면 댓글 달아줬으면 함


캐릭터나 효과가 적당히 뉴비들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만한 정도는 괜찮지만

너무 파티클 많은거나 랙 유발하는거, 맵 전체에 효과주는것, 데스건이나 로그아웃핵같은거는 가져오지 말아줬으면함

애미없는 개찐따 관심병자새끼도 아니고 물론 가져오지 않을거라 믿지만 혹시나 몰라서 써둠


주최자로서 할일은 그냥 이야기하는곳, 맵 돌아다니면서 구석에 가있는 뉴비를 주워오거나 혹시 싸우는거 막거나 말리거나 할것같은데

왠만해서는 그렇게까지 뭐라고 그러지는 않을거임

혹시 더 추가할거나 궁금한점 있으면 댓ㄱ


이번주는 17일 목요일 오후8시 GMT+9 20:00 (한국시간 20:00) 생각중

성동유치원일짱 뉴비 ㅇㄷ? 2019.01.16 04:16:55
아루라테 마음만은 뉴비도 거눙? 2019.01.16 04:17:13
Kcalb02 아무도 열려고 하지 않으니까 2019.01.16 04:17:51
Kcalb02 가능 2019.01.16 04:17:54
아라이상 2019.01.16 04:18:04
메디큐보이드 GMT+9 20:00 가 한국시간말한거죠 !? 2019.01.16 04:18:40
Kcalb02 2019.01.16 04:19:03
Kcalb02 한국시간으로 20:00 2019.01.16 04:19:17
좋은글만추천함 Appear as User Rank. 2019.01.16 04:24:28
기타빌런 시간이 애매하구만... - dc App 2019.01.16 04:26:15
Kcalb02 괜찮으면 2회정도 주말이나 시간대도 바꿀 예정임 2019.01.16 04:27:53
Kcalb02 2019.01.16 04:28:40
좋은글만추천함 2019.01.16 04:29:18
Kcalb02 2019.01.16 04:29:51
ㅇㅇ 난 저 시간대 좋다 223.39 2019.01.16 04:50:07
늑대소녀 떡밥 던지니까 연다는 사람들 많네... 조와조와 2019.01.16 05:47:02
ㅇㅇ 방 참가 방법은 머에요?? 아예 뉴비라 모르는데.. - dc App 218.239 2019.01.16 17:41:30
레미치카 주말에더 허자.. - dc App 2019.01.16 19: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443 일반 공체합 6만은 아직 현탐오기 이르지 9 검은연 2019-01-30 2
105442 일반 다들 밥은 먹고 게임하자 13 _YS_ 2019-01-30 0
105441 일반 마론 진짜 쟝 기여움 1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30 0
105440 일반 샤로 교류회 이번주 토요일이긴 한데 6 GEORGIA 2019-01-30 0
105439 일반 DC는 공체합 6만찍으니 열정이 식드라 5 ∩(>ヮ<)q 2019-01-30 0
105438 일반 샤로 교류회가 이번주라고? 2 하벤하이드 2019-01-30 0
105437 일반 날씨도좋은데 나가볼... 10 마보로시 2019-01-30 0
105435 VRC일기 본인쟝 던전클리어한게 자랑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30 0
105434 일반 잠깐 유저등급 내린 사이에 보딱되버림 15 _YS_ 2019-01-30 0
105432 일반 와! 17 꿀뚤 2019-01-30 0
105430 일반 요즘에 VRCHAT끄기전에 일본인 친구랑 이거하고 끔 8 아라이상 2019-01-30 1
105428 일반 파딱이 븅신같아도 여태파딱중 소통젤자주함 6 ㅇㅇ 203.90 2019-01-30 1
105427 일반 딩딩딩딩 딩딩딩~ 2 너굴쨩mk.2 2019-01-30 0
105426 일반 우콘 이미지가 안좋음? 7 하벤하이드 2019-01-30 0
105425 일반 체조겸TK던전클리어~~ 15 꿀뚤 2019-01-30 2
105424 일반 이거 뭐임? 9 39.7 2019-01-30 0
105423 일반 아 숏컷 OL누님 한테 목졸려지고싶다 3 Squ4d 2019-01-30 0
105422 일반 내가쓰는 우콘이 4 히아기 2019-01-30 0
105421 일반 오늘 집가면 부스 아바타 정리나 할까 5 히아기 2019-01-30 0
105420 일반 인생이 쓰다 3 115.137 2019-01-30 0
105419 일반 무엇보다 중요한 건 5 우콘쨩 2019-01-30 0
105418 일반 브알챗 유명캐릭터 정리글은 없나요 3 ㅇㅁ 2019-01-30 0
105416 일반 샤로우콘 킷슈우콘 사쿠라우콘 람쥐우콘... 6 우콘쨩 2019-01-30 0
105415 일반 와 오늘은 930체조 10명이나 갔나보네 2 ㅇㅇ 59.31 2019-01-30 0
105414 일반 아무래도 우콘 이미지 손상에 기여한 건 우콘 월드들인 것 같다. 7 우콘쨩 2019-01-30 0
105413 일반 일본쪽도 샤로 좋아하나봄 10 츄르 2019-01-30 0
105411 일반 아직도 갤이 샤로에 점령당해있네 10 우콘쨩 2019-01-30 0
105410 질문 vrcex 질문 이거모임 3 ㅇㅇ 14.43 2019-01-30 0
105409 일반 새로만든 샤로쨩이 춤추는게 너무 귀여워서 MMD방에서 못나간다;; 5 마보로시 2019-01-30 0
105407 일반 엘프쟝 가슴 고쳐줄리는 없겠지? 11 ㅇㅇ 121.170 2019-01-30 1
105406 일반 잠시나마 행복했다 11 ㅇㅇ 112.151 2019-01-30 0
105404 일반 브알찐 아침식사근황 5 현수 2019-01-30 1
105403 일반 난 유니티 잘 알려줄수잇음 3 히아기 2019-01-30 0
105402 일반 9시30분 체조 성공적 6 _YS_ 2019-01-30 0
105401 일반 (데이터주의)움짤들 3 하벤하이드 2019-01-30 0
105399 일반 샤로 교류회때 공개할 아바타 완성됨. 10 마보로시 2019-01-30 0
105395 일반 아ㅏㅏㅏ 체조지금하고잇나 꿀뚤 2019-01-30 0
105394 일반 간단한 물건 직접 만드는방법 강의나해야지... 2 JinSilly 2019-01-30 0
105393 일반 아놔 아바타안보여서 방나갔더니 방이 안보이네 꿀뚤 2019-01-30 0
105392 일반 바이브 무선킷 또는 프로로 구매하려는데 컴 사양좀... 7 ㅇㅇ 14.46 2019-0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