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갤러므아 도와줘 왜 뮤트가 안풀리지...
글쓴이
00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131
  • 2019-01-16 02:30:33
  • 118.176
							

맨날 들가던 PC가 아니라 다른 PC로 접속했는데

아무소리도 안들리더라고

헤드셋문제인가 하고 테스트해봤는데 헤드셋이랑 마이크는 잘됨 (다른프로그램에서)

셋팅도 잘되어있고


근데 뭐가 문제 인가 하고 봤더니

ESC누르면 나오는 메뉴왼쪽에 마이크잠금표시가 뜨더라고

뮤트해놓은기억이 없는데 왜되어있나 하고 다시 눌렀더니 안먹힘..

뭐지...도와줘 ㅠㅠ

ㅇㅇ 그건 원래그런거야 220.124 2019.01.16 02:31:34
로템 재머 셋 - dc App 2019.01.16 02:35:16
읔동 사운드설정가서 헤드셋이랑 마이크가 기본장치, 기본통신장치로 설정되있는지 확인하고, 안대있으면 설정하고 브얄쳇 껏다켜자 친구야 14.63 2019.01.16 02:44:23
00 허허 말대로 해도 안됨...왜그럴까.....컴도 껐다 켜보고 재로긴도해보고 프로그램도 다시 실행해도..으아... 118.176 2019.01.16 02:49:20
읔동 vrc캐시 싹 지우고 다시해봐라 인터넷에 검색하면 방법나옴 14.63 2019.01.16 03:1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426 일반 너클콘 진짜 언제나오냐?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425 일반 이거 볼때마다 빵터지네ㅋㅋㅋ 4 혀뇽 2019-02-18 0
116423 일반 딱지들 좆목논란 피하려면 4 ㅇㅇ 223.62 2019-02-18 0
116422 일반 머머리 욕하지마라 6 딜런 2019-02-18 0
116418 일반 니들 게이냐?? 6 ㅇㅇ 175.194 2019-02-18 4
116417 일반 그런데 애초에 좆목을 굳이 갤와서 하지 않을걸? 3 GEORGIA 2019-02-18 0
116416 일반 브알갤은 중이 떠나는게 안됨 1 으ㅡ음 2019-02-18 0
116415 일반 좆목글이 올라왔다고? 15 GEORGIA 2019-02-18 0
116414 일반 파딱아 탈모여도 괜찮다 5 Kcalb02 2019-02-18 0
116412 일반 월드하고 아바타 만들때 자주 마시는 커피우유 10 레드밀키스 2019-02-18 0
116410 일반 파딱의 숨겨진 비밀 6 ㅇㅇ 175.223 2019-02-18 0
116408 일반 너클콘 빨리나와라 1 ㅇㅇ 223.62 2019-02-18 0
116407 일반 디시콘 쓸때 자기 이미지 빙의해서 쓰지 않냐? 5 ㅇㅇ 223.38 2019-02-18 0
116406 일반 솔직하게 묵언VR 하는 이유 4 ㅇㅇ 223.38 2019-02-18 0
116405 일반 공간 설정 새로 했는데 13 Lrar 211.43 2019-02-18 0
116403 일반 이갤 이제 고닉 좆목 허용임? 6 ㅇㅇ 221.141 2019-02-18 8
11640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도와주세요 1 Byanka 183.99 2019-02-18 0
116401 일반 웨 안되!!!! 6 ㅇㅇ 121.136 2019-02-18 0
116400 일반 말 귀 가져옴 2 ㅇㅇ 175.223 2019-02-18 0
116399 일반 아싸라서 친구 사귀는게 너무 어려워 8 이디디마운티드 2019-02-18 0
116398 일반 이 귀가 정녕 당나귀냐 11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397 질문 이거 왜 이러는지 ㅣ좀 ㅠㅠ 5 Lrar 211.43 2019-02-18 0
116396 질문 질문있는데 마론귀가 진짜 당나귀귀같아?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395 일반 저댄 풀트 아니라도 괜찮은 아바타를 쓰면됨 초보고양이 2019-02-18 0
116394 일반 나도 고양이흉내 잘내는데 2 혀뇽 2019-02-18 1
116393 일반 고양이 킹물범 2019-02-18 1
116392 일반 MR은 국내 A/S 가능한거임? 2 레드밀키스 2019-02-18 0
116391 일반 "발포변기"라는단어 존나꼴리지않냐? 12 현수 2019-02-18 2
116390 일반 이거 safety 모드 자꾸되는이유가머임 2 빨강머리백설공주 2019-02-18 0
116389 일반 요새도 스페이스 무버쓰면 바이브 카메라 안됨? 3 ㅇㅇ 113.192 2019-02-18 0
116388 일반 어제 안풀트있길래 6 혀뇽 2019-02-18 1
116387 일반 현실로 돌아가고싶어 1 ㅇㅇ 223.62 2019-02-18 0
116386 일반 샤로 기본만 사도 머플러 있던데 12 Red.Coco 2019-02-18 0
116385 질문 스페이스무버 강좌글 자세한거 없을까 6 ㅇㅇ 223.38 2019-02-18 0
116383 일반 저댄 안풀트/풀트 2 엘에르엘 2019-02-18 1
116382 일반 저12렴하게 도트 찍었다 2 백당 2019-02-18 4
116381 일반 엘프랑 밀크 사야징 3 하벤하이드 2019-02-18 2
116380 일반 UV맵핑은 어떻게하는거야 1 ㅇㅇ 121.136 2019-02-18 0
116379 일반 저댄 풀트.... 3 엘에르엘 2019-02-18 1
11637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질문 2 박사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