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린이 첫 친구사귐!!!!
글쓴이
그리즐리빳다죠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029
  • 2019-01-15 18:11:15
							

ㅋㅋㅋ두근두근하당

내취향이 되게 마이너한 취향이어가지고

맨날 그쪽 류의 맵만 가서 혼자 띵가띵가 놀고있었거든

근데 사람이 들어오더라공

난 시발 첨에 영어로 쏼라쏼라 하길래

아 좆됬다 싶었지 난 영어를 1도 못하거든ㅠㅜㅜ

근데 그 사람이 유 코리안? 이러는거야

존나 이때다 싶어가지고 예 예 코리안 이라고 했어

그렇게 코리안인걸 밝혔는데도 시발 계속 영어로 쏼라쏼라 거리더라고

가끔씩 번역기 돌린듯한 한국어는 쓰고

좆도 몬알아먹겠어서 아는 사람을 불렀어(요사람은 브알챗에서 만난사람아님)

근데 시발ㅋㅋㅋㅋㅋㅋ근데 거기서 한국어를 쓰더라고ㅋㅋ

뒤통수 제대로 맞은거임 엌ㅋㄲㄱㅋㅋㅋ

그렇게 한국어로 말하다보니까 내가 좋아하는거랑 그분이 좋아하는거랑
같은거야

엄청 무서웠는데 말하다보니 괜찮더라고... 재밌더라 진짜

그러다가 갑자기 디코를 물어보고싶었음 친구하게

딱 그런 생각을 했는데

그분이 먼저 디코친추하자고 말걸어준거야ㅠㅜㅠ

그래서 디코친추 하고ㅋㅋㅋㄱㄱ

암튼 재밌었다 오늘
브알챗 이런 맛에 하는거구나 싶어
담부턴 내가 먼저 인사해봐야겠어ㅋㅋ

- dc official App
마요네즈 2019.01.15 18:14:00
liar 2019.01.15 18:14:35
카스테라 2019.01.15 18:16:54
ppd 과몰입시작? 2019.01.15 18:17:35
기타빌런 ppap 당했구나 - dc App 2019.01.15 18:25:46
그리즐리빳다죠 그건 아닌듯 - +(๑òωó๑)+ 2019.01.15 18:2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397 일반 브알갤에서 게임내 친목 따지는건.. 1 ㅇㅇ 175.223 2019-01-20 0
100396 질문 JK샤로 옷 3 ㅇㅇ 175.117 2019-01-20 0
100395 질문 트래커도 3개 시켰는데 스트랩?그건 어디서사나요 3 ㅇㅇ 211.36 2019-01-20 0
100394 일반 중고나라 매물보고있는데 이거 갠찬? 4 ㅇㅇ 203.90 2019-01-20 0
100393 일반 H방 보이드 클럽 교류회 2 Kcalb02 2019-01-20 1
100391 일반 브알갤 왤케 좆목함?? 5 ㅇㅇ 124.51 2019-01-20 1
100390 일반 mr 생각보다 손동작 인식범위 넓나여? 12 잔월 2019-01-20 0
100389 일반 음....... 3 하피핏 2019-01-20 0
100388 일반 도대체 부랄챗 뒷담까는애들은 1 ㅇㅇ 124.51 2019-01-20 2
100387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아직도 모집중 4 레먀 2019-01-20 0
100385 일반 삼성 오디세이 mr 성능 많이 요구? 2 ㅇㅇ 203.90 2019-01-20 0
100384 질문 바이브 주문햇는데 트레커? 이건 뭔가요 5 ㅇㅇ 211.36 2019-01-20 0
100383 일반 행운의 7! 9 읭읭이 2019-01-20 6
100382 일반 바이브 직거래 하고 돌아오는데 넘무 힘들다 3 Sult 2019-01-20 0
100380 일반 우울증테스트 몇점만점이냐 3 JinSilly 2019-01-20 1
100379 일반 23시태보 52705 4 아스테리 2019-01-20 0
100378 일반 vr기기 요즘 나온건 얼마정도함?? 7 ㄴㅁ 1.245 2019-01-20 0
100377 일반 오! 스태프 드디어 나왔다 5 타가린 2019-01-20 0
100376 일반 애들아 이해해줄게 ㅇㅇ 61.105 2019-01-20 0
100375 질문 월드 파티클 질문좀.. 5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74 일반 왜 자꾸 그런 유사 심리검사나 해서 자기가 우울하단걸 어필하는것 2 긴긴 2019-01-20 1
100373 일반 저 아바타 적용하려고 하는데 VRChat SDK이라는 게 안 떠요 ㅠㅠㅠ 2 ㅇㅇ 124.50 2019-01-20 0
100372 일반 수정하고 고치고 처음부터 다시하고....드디어 다고쳣다 ㅠㅠ 2 ㅇㅇ 118.37 2019-01-20 0
100371 일반 바이브 쓰시는분들 도움좀 4 레모네이드 2019-01-20 0
100370 일반 마자 그냥 자기 목소리로 낼 수 있는게 최고임 2 S_D__T_D 2019-01-20 0
100369 일반 브알찐 클럽후기 3 현수 2019-01-20 2
100368 일반 음성변조는 보이스모드가 좋지 않음? 1 칙촉 2019-01-20 0
100367 일반 외 배송일이 안떠 ㅠㅠ 4 ∩(>ヮ<)q 2019-01-20 0
100366 일반 우울증 테스트 3 레먀 2019-01-20 0
100365 질문 지금 주문하기 직전인데 이거면되나요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364 일반 머야 아직도 검사 같은거해? 4 ㅇㅇ 110.70 2019-01-20 0
100363 일반 놀로 쓰는사람 있니 2 ㅇㅇ 222.109 2019-01-20 0
100362 일반 성역할이랑 우울증 주소좀 아메히 2019-01-20 0
100361 일반 목소리 원래 낮아서 저거 써봐야 별로임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60 일반 H방은 가서 뭐할지 상상할때가 제일 꼴리는거같다 ㅇㅇ 125.180 2019-01-20 0
100359 일반 난 의외로 정상적으로 나오네 3 검은연 2019-01-20 1
100358 일반 이사양으로 mr 어느게 젤 숨쉬기 편하냐 3 ㅇㅇ 203.90 2019-01-20 0
100357 질문 바이브 프로랑 그냥이랑 차이 크나요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356 일반 흐아아아 지하철 빨리이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55 일반 유니티랑 블렌더 어제 시작했는데 ㅇㅇ 182.228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