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다음달쯤 노트북하나맞출껀데 추천좀
글쓴이
Perna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889
  • 2019-01-15 11:11:54
							

스펙은 오버워치랑 vr챗 포함 vr게임 돌아갈정도면 됨

노트북인이유는 공부하는거있어서 공부및 실습겸 게이밍이라 데스크탑 안삼

가성비위주로 추천좀 가능?? 100이하로..

- dc official App
기타빌런 1060 달린거 암거나 사려무나 - dc App 2019.01.15 11:12:57
Perna 그정도는 아는데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잘몰라. .. 돈 아끼고싶은데 싼거삿다가 cpu스펙딸리거나하면 곤란할꺼같아서 - dc웨이부 2019.01.15 11:15:13
아하곤 100내외면 1050ti가 최대아냐? 1060은 돈좀 더 보태야할걸.. 잘찾아보면 100 내외로 i7 8750h에 1050ti 달린노트북있어 잘보고 골라바 2019.01.15 13:20: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97 일반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3 우콘쨩 2019-01-17 0
98696 일반 마테리얼 안나누고 오드아이 만드는법 없나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7 0
98695 일반 유니티 파일 저장하는거 요거 해결좀... 2 애룽 124.56 2019-01-17 0
98694 일반 바보털 샤로 2 2019-01-17 0
98693 일반 VR 기기 구매 정보 좋은 곳 있나 1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92 일반 용량 따로 부족하진 않는데 1 메디큐보이드 2019-01-17 0
98691 일반 개인적으론 라데온7 꽤 기대하는데 11 늑대소녀 2019-01-17 1
98690 일반 19.99달러 엠알 환불(ing)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9 일반 MR 아마존에서 사면 247달러짜리가 395달러가 되는데 4 MR아마존 121.188 2019-01-17 0
98688 일반 대체 이 다리에 고양이 스타킹을 어떻게 입혀야하냐ㅋㅋㅋㅋㅋ 9 magicatz 2019-01-17 0
98687 일반 똑같은 유형의 이케멘만 보이는 이유 6 이케멘전문연구원 2019-01-17 0
98686 일반 1060 3긱도 괜찮은데? 6 이숟⚡ 2019-01-17 0
98685 일반 아이트래킹하고 쉐이프키에서 문제나는것같은데 2 Kcalb02 2019-01-17 0
98684 일반 풀트 유저들이 전부 야할거라 생각하지마라 21 GEORGIA 2019-01-17 4
98683 일반 혹시 컴 조립하다가 CPU핀 박살내먹은 흑우업재? 1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7 0
98682 일반 내 컴 스펙인디 5 이숟⚡ 2019-01-17 0
98681 일반 이 아바타는 언제 출시 되는가... 4 유젤 2019-01-17 0
98680 일반 어제 다이나믹본 테스트 움짤보니까 7 ㅇㅇ 2019-01-17 0
98679 일반 mr바꾸고싶다 2 sapphier 2019-01-17 0
98678 일반 섹스하고싶다 3 Squ4d 2019-01-17 0
98676 일반 mr 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갑자기 에러뜨는거 실화냐 4 ㅇㅇㅁ? 182.230 2019-01-17 0
98675 일반 vr사기 vs 컴바꾸기 5 ㅇㅇ 175.223 2019-01-17 0
98674 일반 저스트 티알피지만든 갤럼은 봐라 ㅇㅇ 223.38 2019-01-17 0
98672 일반 이케맨한태 매도당하는것도 살짝꼴림 4 Squ4d 2019-01-17 0
98671 일반 근데 이케맨은 무슨맨이야? 8 ㅇㅇ 125.129 2019-01-17 0
98670 일반 진짜 잔인한 갤럼들 ㅋㅋㅋ 12 아라이상 2019-01-17 2
98669 일반 이케멘한테 h방에서 메챠쿠챠당해보고싶다 9 chunsia 2019-01-17 0
98668 일반 나도 외국인 친구덕에 보이드 클럽 알게된거였는데 3 GEORGIA 2019-01-17 0
98667 일반 브알챗에 좀 신박한거뭐있을까 10 Squ4d 2019-01-17 0
98666 일반 브갤럼들아 내가 뭘 잘못한걸까... 19 ㅇㅇ 211.46 2019-01-17 5
98665 일반 호러맵 물어보니까 다들 이숟⚡ 2019-01-17 0
98664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려는데 띵소리 나면서 안됨 3 백당 2019-01-17 0
98663 일반 오큘센서 배치 이렇게하란거임 9 ㅇㅇ 2019-01-17 0
98661 일반 왜 아바타가 핑크로보이지 4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98659 일반 바이브관리 다들 어캐함? 5 ㅇㅇ 223.38 2019-01-17 0
98658 일반 난 4세대 i7인데 난 게임 잘만 돌아가던데... 5 ㅇㅇ 222.109 2019-01-17 0
98657 일반 가죽폼 어떤거 사야해?? 2 Dochi 2019-01-17 0
98656 일반 남성용 아바타좀 하나 구해야겠음 7 DavidJ 2019-01-17 0
98655 일반 사각지대라는게 잘이해가 안됨 13 liar 2019-01-17 0
98654 일반 이거도 취소되는건아니겠지 6 그건위선이야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