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이렇게 달려는데 사각없는거맞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83
  • 2018-05-30 02:53:13
  • 117.111
							

하나는 오른쪽아래 구석 천장에 달꺼고
나머지 하나는 콘센트 길이때문에 반대쪽 천장구석이 아니라 활동범위 중간쯤 책장위에다 아래를 보게해서 설치하려는데 그래도 사각 없는거 맞지??
HALT 스테이션 2개가 서로를 마주보고잇지 않으면 종종 이상한 경고뜨긴 함 플레이에 지장은 없는데.. 2018.05.30 02:54:46
ㅇㅇ 음 게임에 지장없으면 상관없겠지 머 근데 이거 범위 부채꼴 펼쳐지는게 위보다 아래쪽으로 펴지는게 더넓음? 117.111 2018.05.30 02:56:45
김끄리 근데 저 옆면은 도대체 어느방향에서 본거임?? 옆면이해가안되네 2018.05.30 03:03:03
김끄리 아 아니다 이해됫다 2018.05.30 03:0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20 일반 VRChat재미없는 사람특) 12 빅펭귄맨 2018-06-01 1
11219 일반 자고일어나니 개판이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1218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momo 14.49 2018-06-01 0
11217 일반 자고 일어나니까 ㅇㅇ 220.81 2018-06-01 0
11216 일반 여기 무슨 월드인지 아는 고수없숴? 1 ㅇㅇ 121.139 2018-06-01 0
11215 일반 근데 디스코드 강제퇴출당할거같다.. 6 ㅇㅇ 121.184 2018-06-01 0
11214 일반 Vr챗 하면서 느끼는건데 2 mallin 2018-06-01 0
11213 일반 근데 닉옆에 갤럼아이콘잇잖아 g라고적힌거 14 김끄리 2018-06-01 0
11212 일반 까마귀군주 아바타 업냐 참판 2018-06-01 0
11211 일반 아바타 일단 다 싹 삭제했어오 업로드한거.. 6 ㅇㅇ... 121.184 2018-06-01 0
11210 일반 겜키면 기본맵에서 리스폰되야되는거아님? 7 주드래곤 2018-06-01 0
11208 일반 잠잘려고 누웟는데 몆시간 못자고 일어남 1 ㅇ;;; 121.184 2018-06-01 0
11207 일반 아바타 등록이 안돼..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3 84894 180.230 2018-06-01 0
11206 일반 앉으면서 돌아다니는 얘들은 의자에 앉아서 하는놈인가 ? 2 카디아. 2018-06-01 0
11205 일반 이건 뭐설정안해서 뜨는거에요..? 칸라 2018-06-01 0
11204 일반 핵으로 아바타 훔치는게 그냥 월드 위에 있는 아바타도 훔쳐가는거임? 2 mallin 2018-06-01 0
11202 일반 아 미치겠다진짜 configure 질문 8 Raegi 2018-06-01 0
11201 일반 아니 마요네즈를 왜 거르냐! 10 mal 116.44 2018-06-01 0
11200 일반 강제 리신이네 4 NAME_HORANG 2018-06-01 0
11199 일반 차렷충.... 탈출... 5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01 0
11198 일반 난 일본신사나 한국인 많은곳은 진짜 갈데없을때만가서 5 우사밍 2018-06-01 0
11197 일반 거인 아바타는 어디서 구함?? 2 dd 121.125 2018-06-01 0
11196 일반 초코랑 이야기하면서 제일 어이없었던거는 4 MANKALO 2018-06-01 14
11195 일반 친구는 VR친구가 있어요 3 빅펭귄맨 2018-06-01 0
11194 일반 아아.. 심신의 안정... 4 mal 116.44 2018-06-01 0
11193 일반 마음의 안정을 취할땐 고양이를 봅시다 17 GUESSreki 223.62 2018-06-01 0
11192 일반 초코는 저런섹기를 쉴드러라고 지원요청하냐 1 ㅇㅇ 175.203 2018-06-01 0
11190 일반 닉언ㅈㅅ 눈깔저건일단 쉴드러맞지? 2 ㅇㅇ 175.203 2018-06-01 0
11189 일반 초코새낀 걍 블락걸고 리스트 돌려 ㅇㅇ 121.139 2018-06-01 0
11188 일반 야 근데 좆같겠다 5 주드래곤 2018-06-01 0
11187 일반 바이브 오프라인으로 살수있는데 없음? 3 ㅇㅇ 223.62 2018-06-01 0
11186 일반 2시간전까진 노래방 잘나오다가 갑자기 안나오네 주드래곤 2018-06-01 0
11184 일반 안녕하세요 아침인사 드리옵니다 1 GUESSreki 121.135 2018-06-01 0
11182 일반 핵쟁이도 여자라고 보빨들이 쉴드치러오네 27 ㅇㅇ 175.203 2018-06-01 10
11178 일반 초코랑 친구인데 4 ㅇㅇ 175.203 2018-06-01 0
11177 일반 이쁜 아바타 봤다. 8 NAME_HORANG 2018-06-01 0
11174 일반 유니티쨩 아바타 개조하고 질문 DDarGi 2018-06-01 0
11173 일반 어차피 핵쓰는 놈이 이겜 오래하겠냐 5 ㅇㅇ 121.139 2018-06-01 0
11172 일반 시발모야 몇시에잔거지 ㅇㅇ 218.147 2018-06-01 0
11171 일반 총쏘면 팅기는 아바타도 복사한거에오 ㅇㅁㄴㅇ 121.184 2018-06-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