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마작러들아 질문좀 받아줄수 있겠니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820
  • 2019-01-15 08:08:28
  • 210.94
							

마작에서 울기라는거 있잖음?


그걸 쓰면 몇몇 역은 못쓴다고 하는데


그럼 안쓰는게 좋은거야?


아니 패를 완성시키려면 우는것도 방법같긴 한데


울면 패널티? 그런게 있다고도하고


울기로 몸통 완성해도 겜이 안끝나는데


울기로 가져온거는 겜을 끝낼수 없는건가?


운다는게 이해가 안감.. 우는거 정확히 설명된거 없나

초보자아 우럭따 - dc App 2019.01.15 08:10:22
Huntere 패를 만드는 도중에 남의걸 가져오면 운거지. 근대 울어도 너가 완성한 패가 1판이라도 된다면 그건 날수있음. 그런데 완성한 패가 1판도 안되는경우가 있을수있자나. 그럼 넌 날수없는거임. 자세한건 다른 겔넘이 설명해줄것. - dc App 2019.01.15 08:12:24
ㅇㅇ 기본적으로 역이 없으면 승리하지못함 하지만 리치를 걸경우 리치자체가 역으로 인정되서 승리가능하거든 2019.01.15 08:12:45
ㅇㅇ 근데 울게되면 리치를 못걸게되고 머리1 몸4 모았는데 승리못하는경우가 생김 2019.01.15 08:13:37
ㅇㅇ 아하.. 즉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울면 승리할수 없다는건가 210.94 2019.01.15 08:15:28
ITOAR 역중에 울면 못나는 역도 있고 아니더라도 점수가 낮아지는 경우가 있어 2019.01.15 08:20:32
델피늄 퐁치캉 쳐서 남이 낸 패를 가져오면 그걸 울었다고 함. 캉을 자기가 뽑아서 치는건 운 게 아님. 그럼 멘젠 판이던가 그게 사라지고 멘젠 시에 받을 수 있는 역들을 받을 수 없게됨. 리치도 못걸고, 쯔모 시 받을 수 있는 멘젠 쯔모 화료도 사라짐. 이페코랑 핑후도 못 받고. 멘젠 시에만 받을 수 있는 역 말고는 날 수 있음. 안울면 멘젠츠모 화료도 가능한데 울면 0역 후리텐 걸릴 수도 있고...상황과 스타일 차이일듯. - dc App 2019.01.15 08:20:59
ㅇㅇ 우는거 자체는 유리하게 겜을 가져갈수있는데 역을 잘모르는 뉴비들은 잘못울었다 못날수있기때문에 울지말고 하라는거같음 나도 뉴비인데 울면서 겜함 ㅋㅋ 2019.01.15 08:21:17
ㅇㅇ 결국은 역을 외워야 잘 울수 있는거구만 210.94 2019.01.15 08:29:24
디씨해파리5년차 사실 안울수있음 안우는게 제일 좋음 뉴비는 치는 최대한 배제하고 퐁은 쓰고싶을때 쓰면됨 2019.01.15 08:36:53
디씨해파리5년차 멘탄핑이 기본이니까 ㅇㅇ 2019.01.15 08:4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167 일반 DDU텍스쳐는 수정어떻게해요? 2 ㅇㅇ 2019-01-20 0
100166 일반 교복샤로 나만 이거 불편함? 3 ㅇㅇ 222.109 2019-01-20 0
100165 일반 브얄챗하고싶다. 1 yooo 112.148 2019-01-20 0
10016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9 HARATATU 2019-01-20 0
100163 VRC일기 ㅋㅋ 바보짓했네 1 liar 2019-01-20 0
100162 일반 엘프 나오면 다크엘프로 만들어야지 10 아루라테 2019-01-20 0
100161 일반 돈없는 직장인 인데 풀트래킹 장비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함? 2 ㅈㅂ 175.201 2019-01-20 0
100160 일반 브알챗 최종 컨텐츠?? 3 도도 49.165 2019-01-20 0
100159 일반 킷슈도 하고 샤로도 해 1 ㅇㅇ 211.246 2019-01-20 0
100158 일반 유니티하고 블랜더만 사용해도 2 ok 49.165 2019-01-20 0
100157 일반 나도 일벌해보고싶당 1 읭읭이 2019-01-20 0
100156 일반 스탶프 기여워! 애룽 124.56 2019-01-20 0
100155 일반 바이브 트래커말인데 1 ㅇㅇ 27.118 2019-01-20 0
100153 일반 mr 고장났다 3 ㅇㅇ 220.89 2019-01-20 0
100152 일반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개고생의 결과물 8 레먀 2019-01-20 0
100151 일반 케갱 깨갱! 1 ㅇㅇ 121.191 2019-01-20 0
100150 일반 거울에서 특정오브젝트 어둡게 보이는건 어케고쳐? 5 ㅇㅇ 112.151 2019-01-20 0
100148 일반 이 옷도 샤로한테 잘어울리네여 4 ㅇㅇ 2019-01-20 0
100146 일반 스탶 신작언제나와 1 읭읭이 2019-01-20 0
100145 일반 스스로 정상인줄알았는데 브알연애해보고 바이라도괭찮은거아님? 1 ㅇㅇ 119.195 2019-01-20 0
100144 일반 부스커플팔찌 적용 어렵네... 1 Lucia 2019-01-20 0
100143 일반 샤로 새옷 입혀줬습니다 4 ㅇㅇ 2019-01-20 0
100142 일반 상상도못한 정체 !! 3 카디아. 2019-01-20 0
100141 일반 나만 있으면 된다매 ㅜㅜ 1 00 125.183 2019-01-20 1
100140 일반 가상현실에서 만난 사랑 볼륜인가 아닌가 ㅇㅇ 218.151 2019-01-20 0
10013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브라켓 추천좀 해줘 2 MYO모기 2019-01-20 0
100137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1 레먀 2019-01-20 0
100136 질문 정복 모델을 사용하고 싶은뎅... ㅠ 파라카 2019-01-20 0
100135 일반 킷슈타킹 존버 또 존버함미다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134 일반 슬픈사진 한장 1 꿀뚤 2019-01-20 0
100132 일반 만약 브얄챗을 처음부터 시작한다면 1 ㅇㅇ 117.111 2019-01-20 0
100131 질문 컵에다가 물담기는 파티클은 어캐짜나요?? 2 ㅇㅇ 211.196 2019-01-20 0
100130 일반 스패츠 샤로 좋을것같은데 Kcalb02 2019-01-20 0
100128 일반 하아.. 좋아하는 사람한테 덮쳐지고 싶다. 1 ㅇㅇ 14.39 2019-01-20 0
100127 일반 부스 결제 방법 글 있지 않았냐 3 0000 222.118 2019-01-20 0
100126 질문 킷슈? 샤로? 뭐 사야하나요? 6 H 2019-01-20 0
100125 일반 킷슈+모나카 사고 안씀 2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24 일반 아직도 킷슈 안산사람있음? 5 아루라테 2019-01-20 0
100123 일반 오버니 샤로 있음 3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22 일반 돌핀셔츠도 입혀봐야지 1 ㅇㅇ 39.7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