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634 일반 태보의 위험성 6 하피핏 2019-01-17 4
98633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32 아라이상 2019-01-17 2
98632 질문 아바타 이모트 중간에 계속 끈기는데 길게 못함??? 1 ㅇㅇ 59.4 2019-01-17 0
98631 일반 점심 6 냐르 2019-01-17 0
98630 일반 그러고보니 요즘 웨딩드레스쩡 별로 못 본 것 같다 2 ㅇㅇ 125.129 2019-01-17 0
98628 일반 너무하네 진짜 1 DDos 2019-01-17 0
98627 일반 정장착의 매도섹스 2 Squ4d 2019-01-17 0
98626 일반 vr겜때매 컴을 바꿨거든? 근데 갑자기 8 ㅇㅇ 223.62 2019-01-17 0
98625 일반 이유가 어딨어 2 히아기 2019-01-17 1
98624 일반 그래도 교복착의섹스는 학창시절에 한번쯤 해봤을거아녀 14 GEORGIA 2019-01-17 0
98623 일반 웨딩드레스입고 착의섹스 써놓고보니 개꼴리네 3 ㅇㅇ 125.129 2019-01-17 0
98622 일반 불타는 어젯밤 14 아라이상 2019-01-17 0
98621 일반 옷을 벗기는건 폴리곤수를 줄여 최적화를 돕는 아름다운 일임 13 GEORGIA 2019-01-17 0
98620 일반 심심한거시다... 8 우콘쨩 2019-01-17 0
98619 질문 vrc avatar descriptor 가 없어요.... 8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17 0
98618 일반 과거는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거시다! 6 ㅇㅇ 14.39 2019-01-17 0
98617 일반 아악...노래방가고싶다 7 ㅇㅇ 2019-01-17 0
98616 일반 호애애 작별인사 중인것이에여 7 ㅇㅇ 175.223 2019-01-17 0
98615 일반 데탑모드 최소사양은 몇임? 2 ㅇㅇ 14.38 2019-01-17 0
98614 일반 월급루팡너무좋다 2 Squ4d 2019-01-17 0
98613 일반 님들 vr구매할때 배대지 이용 어디함? 2 ㅇㅇ 211.36 2019-01-17 0
98612 일반 왜 다들 아바타 못 벗겨서 안달인거지... 7 우콘쨩 2019-01-17 0
98611 일반 가끔씩 갤럼들 실물사진 올라오는데 20 츄르 2019-01-17 0
98610 일반 핑크모드 플레이하러갈 사람 있어? 8 ㅇㅇ 14.39 2019-01-17 0
98609 일반 왜 다들 매도를 좋아할까 3 ㅇㅇ 14.39 2019-01-17 0
98608 일반 ?. 부스에서 1천만원짜리상품을파넼ㅋ 3 끄ㅂ 211.36 2019-01-17 0
98607 일반 이게임 뭐임?ㅋㅋㅋㅋ ㅈㄴ귀엽닼ㅋㅋㅋㅋㅋ 8 -마요네즈- 2019-01-17 2
98606 일반 목졸려지면서 매도당하고싶다 8 Squ4d 2019-01-17 0
98605 일반 오늘도 유사 H방에서 헤어질때 4 아라이상 2019-01-17 0
98604 일반 끄기만 되는 토글도 만들 수 있음 ? 5 ㅇㅇ 27.102 2019-01-17 0
98603 일반 아래글보니까 목만지고싶다 ㅇㅇ 14.39 2019-01-17 0
98601 일반 스태프가 젤귀엽다 8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17 0
98600 일반 맨발 좋아하십니까 11 ㅇㅇ 2019-01-17 13
98599 일반 사람들 앞에서 노래 잘부르는 꿈 꿨다 4 ㅇㅇ 14.39 2019-01-17 0
98598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2 Squ4d 2019-01-17 0
98596 일반 소름돋는게 16 호무라。 2019-01-17 0
98595 일반 태보 퍼블릭 허가됨 9 카디아. 2019-01-17 1
98594 일반 부스 신상품이라는데 살까...? 4 GEORGIA 2019-01-17 0
98593 질문 개인 아바타 적용이 계속 안되요..... 10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17 0
98592 일반 저댄용 아바타 추천 받음니다 2 DavidJ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