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274 질문 횽들아 나 질문좀 6 Malcha 2019-01-18 0
99273 일반 커미션 글 자꾸 밀었다는데 어떤거 말하는거? 3 GEORGIA 2019-01-18 0
99272 질문 오큘쓰시는분들 중고vr 추천좀 6 모카 175.118 2019-01-18 0
99271 일반 뭐 움직일때 잔상남게하는거 어떻게함? 5 RMellon 2019-01-18 0
99270 일반 커미션글을 하도 자꾸 밀었다가 다시 만들었다 해서 2 ㅇㅇ 220.74 2019-01-18 0
99269 일반 아직도 샤로 안 산 흑우 없제 1 AQ 39.7 2019-01-18 0
99268 일반 샤로가 다른모델과 다르게 특별한점 ㅇㅇ 2019-01-18 1
99267 질문 뚜따하고 나서 샤로 기본 표정을 가져오려면 어케 해야대요 언니들 6 ㅇㅇ 61.81 2019-01-18 0
99265 일반 각 나라별 아바타 유형 느낀점 3 강나다 2019-01-18 0
99264 일반 부랄챗 클린해지는법 cv가 알려줌 16 cv52468 175.223 2019-01-18 18
99263 일반 빤짝거리게만 잘 해놓으면 우콘이 가장 이쁩니다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18 0
99262 일반 킷슈 뚜따하는놈들은 뭐냐? 6 ㅇㅇ 125.180 2019-01-18 0
99261 일반 나랑 친구해줄사람 .. 13 ㅇㅇ 211.36 2019-01-18 0
99260 일반 음 유독 보라색유저들만 반응이없어 11 liar 2019-01-18 0
99259 일반 우콘 붐은 계속된다. 2 우콘쨩 2019-01-18 0
99258 일반 샤로붐은 온다 샤로해 ㅇㅇ 61.81 2019-01-18 0
99257 일반 귀여운 나 1 딜런 2019-01-18 0
99256 일반 클릭하지마 8 ㅇㅇ 117.111 2019-01-18 2
99255 일반 샤로붐은 온다아 4 2019-01-18 0
99253 일반 나만 부랄챗 앉아서 하냐 3 RMellon 2019-01-18 0
99252 일반 vrc에서도 아싸기질은 못버리나봐 2 ㅇㅇ 211.36 2019-01-18 0
99251 일반 내가 샤로쓸때까지만해도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250 일반 내 방크기 2mx2m 인데 바이브사도 앵간한건 다 할 수 있음? 5 ㅇㅇ 118.36 2019-01-18 0
99249 일반 샤로가 핫하네 1 강나다 2019-01-18 0
99248 일반 킷슈 DLC 단점은 이 움짤로 설명이 다 가능함 1 GEORGIA 2019-01-18 0
99247 일반 유료 아바타 쓰는것들 마음에 안듬 ㅡㅡ 2 RMellon 2019-01-18 0
99246 일반 교복 이거어떰 9 읭읭이 2019-01-18 0
99245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중에 추천좀 4 ㅇㅇ 218.150 2019-01-18 0
99244 일반 샤로가많이 늘어나네 5 하벤하이드 2019-01-18 0
99243 일반 샤로 표정 넣을때 딜레마 4 ㅇㅇ 2019-01-18 0
99242 일반 그 스위치 포켓몬 신작 모델인듯 2 알몸좀보자 2019-01-18 0
99241 일반 이제 샤로 표정값 다시 설정해줘야하는데 3 ㅇㅇ 61.81 2019-01-18 0
99240 일반 커여운 피카츄 구해버룟당... 3 알몸좀보자 2019-01-18 0
99239 일반 뭔가 삘이 오는게 읍셔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238 일반 오큘 하나 구해서 선물해주려하는데 20 읭읭이 2019-01-18 0
99237 일반 근데 샤로 뚜따하면 얼굴부분이 망가지는거 아냐?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236 일반 충격사실! 킷슈도 사실 남자였다? 1 39.7 2019-01-18 0
99235 일반 vrchat 동영상촬영 어케함 1 Kcalb02 2019-01-18 0
99234 일반 6천원 삼선복밥 2 초보자아 2019-01-18 0
99233 일반 주변 사람들 접는다하면 그냥 그렇구나 하는편 2 읭읭이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