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311 일반 아니 시발 왜 문이 안열리지 27 DavidJ 2019-01-16 14
98310 강좌/정보 노말맵 뒤집는법 ㅇㅇ 223.62 2019-01-16 0
98309 일반 영상편집 간단한거 뭐있을까 6 Huntere 2019-01-16 0
98307 일반 그래도 내 브알친구는 정상인이 많네 8 VRChat 2019-01-16 0
98306 일반 ss 2 52 1.246 2019-01-16 0
98305 일반 파딱 하는거 없는것같음 7 RMellon 2019-01-16 0
98304 일반 퍼블릭 요청한거 리스트 쭉 있던 링크 오딨어? 2 ㅇㅇ 211.236 2019-01-16 0
98303 일반 완장은 제 정신이없네 7 읭읭이 2019-01-16 0
98302 일반 니들은 분명 패드립인데 웃겼던적 있냐 8 ㅇㅇ 118.39 2019-01-16 0
98301 일반 오늘 저녘이다 4 ㅇㅇ 14.47 2019-01-16 0
98300 일반 ㅇㅇ 2 ㅇㅇ 117.111 2019-01-16 0
98299 일반 킷슈 홍조 질문 7 로템 2019-01-16 0
98298 일반 낭자애 자주 쓰는말임 4 ㅇㅇ 175.223 2019-01-16 0
98297 일반 뭔 라이트 베이크 하는데 30분이 지나도 안돼 6 검은연 2019-01-16 0
98295 일반 18시 태보! 7 아스테리 2019-01-16 0
98294 일반 파딱이 설명한거 아이디 잘려있길래 다시 만듬 2 ㅇㅇ 175.223 2019-01-16 3
98293 일반 밤샘 저댄, H를 위해 스태미너 충전중 6 DavidJ 2019-01-16 0
98292 일반 샤로 커미션해줘 7 liar 2019-01-16 0
98291 일반 낭자애 자주쓰는말인데ㅋㅋㅋ 2 ㅇㅇ 223.62 2019-01-16 0
98290 일반 낭자애라는 말을 모르는 분들이 계셔서 설명 들어갑니다 1 ㅇㅇ 175.223 2019-01-16 0
98288 일반 좀만 더 하면 공개 가능할듯싶다. 3 ㅇㅇ 211.225 2019-01-16 1
98287 일반 마음에 드는 아바타를 찾았따 2 딜런 2019-01-16 0
98286 일반 낭자애라는 말 진짜 쓰는 사람이 있구나 6 ㅇㅇ 175.223 2019-01-16 0
98284 일반 뚜따 2 Ƶᴇɴᴏɴ 2019-01-16 3
98283 일반 사람들 사이에 끼기가 힘들다 2 ㅇㅇ 183.96 2019-01-16 0
98282 일반 폼 웨바꿔 1 카디아. 2019-01-16 0
98281 일반 고맙다 아스테리 3 로템 2019-01-16 0
98280 일반 개념글 올라가 있는 캣다 파일 받아서 넣어봤는데 으음...? 5 유젤 2019-01-16 0
98279 일반 클레릭제작자 신모델 5 JJY 2019-01-16 2
98278 일반 아래 200메가보다 용량 큰것 6 읭읭이 2019-01-16 0
98277 일반 ㄱㅊ아 이따 22시애 또해~~~ 아스테리 2019-01-16 0
98276 일반 저댄러들 폼어떻게 관리함? 8 ㅇㅇ 2019-01-16 0
98275 일반 18시태보 태보월드 48470 4 아스테리 2019-01-16 0
98274 일반 태보어디 2 Huntere 2019-01-16 0
98273 일반 야 오랜만이다 2 cv52468 175.223 2019-01-16 16
98272 일반 흰딱묵언차렷 보면 과거의 내가 생각남 6 RMellon 2019-01-16 0
98271 일반 부스 메이킹 코너에 호구 상품들 존나 많음 4 GEORGIA 2019-01-16 0
98270 일반 맵 용량 200메가 나오네 15 검은연 2019-01-16 2
98269 일반 멕도날드왓는데 매장에서 배드로맨스 나와. 2 Huntere 2019-01-16 0
98268 일반 이거시 6마넌짜리총이당가 11 읭읭이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