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438 일반 오랜만에 과몰입 얘기좀해볼께 6 꿀뚤 2019-01-20 1
100437 일반 본인 교류회 또 해보고 싶은게 2 DavidJ 2019-01-20 0
100436 일반 늒네 초록색 됐다 2 레먀 2019-01-20 0
100435 일반 브랄챗 하다보면 7 도도 211.36 2019-01-20 0
100434 일반 인외교류회 급 자신감이 없어짐.... 8 JinSilly 2019-01-20 0
100433 일반 컴터고친기념으로 브이알챗 해야겠다 4 Chagabi 2019-01-20 0
100432 일반 ㅋ브랄챗 7 도도 211.36 2019-01-20 0
100431 일반 바이브 샀다 13 묵언충 2019-01-20 0
100429 일반 내 아바타가 초록색 고드름이 되버렸어.... 6 Alex7756 2019-01-20 2
100428 일반 킷슈 허리질문 2 ㅇㅇ 182.230 2019-01-20 0
100427 일반 바비고에가 좋냐 코이고에가 좋냐? 5 꿀뚤 2019-01-20 1
100426 일반 친구 생일이라 파티 전용 아바타 만들었는데 1 yooo 1.243 2019-01-20 0
100425 일반 야 VR chat 재밌냐? 할게 비트세이버밖에없냐 5 뮥뮥 2019-01-20 0
100424 일반 유니티 에러뜨는거 요고 고칠줄 아는분.....ㅠㅠ? 호타루비 2019-01-20 0
100423 일반 오늘자 브알챗 1 꿀뚤 2019-01-20 0
100422 일반 샤로는 똥이나 먹으라 9 -마요네즈- 2019-01-20 9
100421 일반 우콘으로도 라무네의 칭챙총 얼굴을 만들 수 있다! 4 Chagabi 2019-01-20 0
100420 일반 MR은 대체 이모션하고 스틱 움직이면 왜 풀리지 7 ㅇㅁ 2019-01-20 0
100418 일반 븨알챗에 넣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2 히비링 2019-01-20 0
100417 질문 혹시 부스람쥐 업로드할때 도움될만한 정보링크아는사람 ㅠㅠ 2 ㅇㅇ 211.223 2019-01-20 0
100416 질문 이거 왜 주문번호 2개뜨져;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415 일반 브알챗에 손잡기 기능 넣으면 좋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9-01-20 0
100414 일반 아까 싸웠던 사람인데 신사에 있던 새끼 어떤애냐??ㅋㅋㅋㅋ 28 ㅇㅇ 121.1 2019-01-20 15
100413 일반 일단 위도우 10으로 업글하고 돈모아서 바이브살까 아니 무리해서 오큘살까 ㅇㅇ 203.90 2019-01-20 0
10041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추가해본썰 1 초보자에용 59.16 2019-01-20 0
100409 일반 내가 사랑한다고 말못하게 된 이유 3 ㅇㅇ 175.223 2019-01-20 0
100408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블렌더만 했네 4 ㅇㅇ 121.157 2019-01-20 0
100407 일반 방금 아바타 때문에 신사에서 싸우는거 봤다 1 ㅇㅇ 118.176 2019-01-20 0
100406 일반 가끔 한국인인거 알면서 일본어로 다가오시는분 계시더라 5 클루 2019-01-20 0
100404 일반 바이브 폰이랑 연동 어찌함? ywnhk 2019-01-20 0
100403 일반 바비고에 개쩌네 진짜;; 7 AQ 58.77 2019-01-20 2
100401 일반 과몰입하면 안되는데 자꾸 하게돼 3 ㅇㅇ 112.151 2019-01-20 0
100400 일반 프라이빗에 박히는건 어찌함미까 liar 2019-01-20 0
100399 일반 VR끼고 공포맵 도저히 못하겠더라 5 RMellon 2019-01-20 0
100398 일반 23시 태보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397 일반 브알갤에서 게임내 친목 따지는건.. 1 ㅇㅇ 175.223 2019-01-20 0
100396 질문 JK샤로 옷 3 ㅇㅇ 175.117 2019-01-20 0
100395 질문 트래커도 3개 시켰는데 스트랩?그건 어디서사나요 3 ㅇㅇ 211.36 2019-01-20 0
100394 일반 중고나라 매물보고있는데 이거 갠찬? 4 ㅇㅇ 203.90 2019-01-20 0
100393 일반 H방 보이드 클럽 교류회 2 Kcalb02 2019-01-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