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637 일반 갓경샤로 귀여움 3 AQ 58.77 2019-01-22 1
101636 일반 와 불꽃 놀이 진짜 이쁘다 4 민보만보 2019-01-22 0
101635 일반 여왕벌아바타 공유한다 16 ㅇㅇ 59.21 2019-01-22 14
101634 일반 바보털강화 5 2019-01-22 0
101632 일반 VR챗 삐꾸나서 잠깐 보러왔는데 뭐냐 이거 2 ㅇㅇ 49.172 2019-01-22 0
101630 일반 아니 이제 벤 당했으니까 좀 그만해 ㅡㅡ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27 일반 vr오래끼니까 멀미 좀 나드라 1 ∩(>ヮ<)q 2019-01-22 0
101626 일반 갤주 뭐해 관리 시작해 1 김덕배 116.42 2019-01-22 4
101625 일반 안냐세요 4 Sooya 2019-01-22 14
101624 일반 라무네 정보 2 3 Lucky 2019-01-22 1
101623 일반 씨발샛기들아 좀 평화롭게 지내자 3 김덕배 116.42 2019-01-22 15
101620 일반 3초동안 고심한후 만족할만한 답을 내왔따 20 검은연 2019-01-22 20
101619 일반 얘네는 탈코페미전사보다 귀여운남자애들 더 좋아함 ㅇㅇ 39.7 2019-01-22 0
101618 일반 오늘은 어그로 못끌겟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17 일반 여왕벌아 이거하나만물어보자 4 ㅇㅇ 59.21 2019-01-22 0
101616 일반 브챗마갤은 사이버여장꼬추새끼들이랑 트짹발 0.1톤 여왕벌년들의 좆목에의해 2 ㅇㅇ 118.37 2019-01-22 0
101615 일반 미친 여기오면 2 Red.Coco 2019-01-22 3
101614 일반 바이브 안경끼면 좀불편하네용 ㅠ 6 ㅇㅇ 106.102 2019-01-22 0
101613 일반 브알챗 드가보면 일본어 영어는 기본으로 하는거 가틈 2 쿄쿄 49.165 2019-01-22 0
101612 일반 그냥 다 병신임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611 일반 지금갤 상황 한줄요약 3 JinSilly 2019-01-22 2
101610 일반 그 머시냐 손가락 하고 손 움직이는거 얼마에요? 6 스시 2019-01-22 0
101608 일반 join me 상태의 친구가 H방에 혼자 있다 1 RMellon 2019-01-22 0
101607 일반 케모노 갱인지뭔지 애1미 만수무강하세요 4 ㅇㅇ 118.37 2019-01-22 2
101606 일반 안경쁘니 오늘 신사에서 돼지멱따길래 로그아웃시켯음 6 cv52468 121.139 2019-01-22 19
101605 일반 아니근데 왜그러는거임? 16 안경쁘니 211.244 2019-01-22 0
101604 일반 블렌더 또질문 9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2 0
101603 일반 핵쟁이 차렷충아닌사람 박제합니다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1
101602 일반 맨날 아침태보만 가다가 오늘 저녁태보 처음 가봤는데 1 ㅇㅇ 125.135 2019-01-22 0
101601 일반 이게 모두 제 잘못입니다 8 백당 2019-01-22 2
101600 일반 여왕벌은 나쁘지 않아 4 으ㅡ음 2019-01-22 3
101599 일반 블렌더 질문 4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2 0
101598 일반 싸웠으면 찌질하게 갤로 끌고오지말고 면전에서 입을터세요 7 아스테리 2019-01-22 0
101597 일반 여왕벌은 사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3
101596 일반 지브리맵 같이 뭔가 화사한 느낌이 도는 맵은 전부 포스트 프로세싱 쓴건가 2 검은연 2019-01-22 0
101595 일반 윽 여왕벌 냄새 1 TARA 2019-01-22 0
101594 일반 썰부터 풀고 욕을 해 버러지야 2 꼬마키` 2019-01-22 14
101593 일반 여기는 투기장이 아니야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592 일반 설명 1도없이 나한테 여왕벌이라고 함 이지랄ㅋㅋ 2 아스테리 2019-01-22 1
101591 일반 밑에 여왕벌글보고 나도 얘기해본다 나 여왕벌아님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