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077 일반 뭐지 핑크이스케이프 누가 전등들고 닷지했나 3 DDos 2019-01-18 0
99076 일반 이 영상 뭐임?? 3 ㅇㅇ 125.135 2019-01-18 0
99075 일반 과몰입 실패해서 개우울해졌는데 6 왜산인싸 2019-01-18 0
99074 일반 9시 30분 이후도 태보함? 1 ㅇㅇ 175.223 2019-01-18 0
99073 일반 과몰입하는놈들 진짜 3 ㅇㅇ 110.70 2019-01-18 0
99072 일반 크래시건 맞은놈 디시충이구나ㅋㅋㅋㅋ 5 39.7 2019-01-18 0
99071 일반 9시 30분 체조하러 온나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070 일반 과몰입하고싶다 1 Squ4d 2019-01-18 0
99068 일반 갤주 나중에 이불 못덮고 자겄네 2 GEORGIA 2019-01-18 2
99067 일반 과몰입 갤입니다 JinSilly 2019-01-18 0
99066 일반 그냥 보자기 내면 되는거지? 2 ㅁㅁ 117.111 2019-01-18 0
99065 일반 갤주야 어제 정말 한마리의암컷같더라 2 하루사메 2019-01-18 6
99064 일반 갤주 과몰입썰이 H방 헠헠보다 낫다 1 우콘쨩 2019-01-17 0
99061 일반 이제 갤럼만나면 .. 3 ㅇㅇ 175.223 2019-01-17 2
99060 일반 갤주모노가타리 1 ㅇㅇ 112.217 2019-01-17 0
99059 일반 아니 뭐 갤주도 과몰입 할수도 있지 뭐... 음... 3 GEORGIA 2019-01-17 0
99058 일반 갤주님 응원합니다 ㅇㅇ 223.62 2019-01-17 0
99057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 갤주를 응원합니다 ㅁㅁ 117.111 2019-01-17 0
99056 일반 케모노갱은 리스트 안뽑냐? 쟤넨 찐인데 ㅇㅇ 175.223 2019-01-17 1
99055 일반 핑크모드 익스프레스 출발 3 ㅇㅇ 14.39 2019-01-17 0
99054 일반 자고일어나니깐 갤주과몰입머임?? 2 Squ4d 2019-01-17 0
99053 일반 민마우스 새끼도 그 갱이었네 ㅇㅇ 110.70 2019-01-17 0
99051 일반 케모노갱 진짜 너무 찐따같아 4 다이소VR 124.60 2019-01-17 4
99050 일반 저번에 뭐 꿀팁하나 적는다고했던거 3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
99048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에오 갤주님 응원해요 ㅇㅇ 211.246 2019-01-17 0
99046 일반 케모노갱 너무 무서워요 ㅠㅠ 다이소VR 124.60 2019-01-17 2
99045 일반 아싸 금요일ㅋㅋㅋ 2 2019-01-17 1
99044 일반 현실 VRChat 켰다 ㅋㅋㅋㅋ 컨텐츠 대박 13 Chagabi 2019-01-17 1
99043 강좌/정보 러닝머신러닝 정보&강좌 글 모음 8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3
99042 일반 펜이랑 지우개 만드는 법 강좌 있음 ? ㅇㅇ 1.229 2019-01-17 0
99041 일반 갤주다음엔딩 생각해봤음 스포하지말라고 110.70 2019-01-17 0
99040 일반 리큐 존나 커엽다 ㄹㅇ 5 RMellon 2019-01-17 0
99039 일반 오랫만에 접속한 친구가 있는데 1 ㅇㅇ 211.197 2019-01-17 0
99038 일반 스팀계정 브이알챗계정으로 전환 어떻게해영 3 ㅇㅇ 182.228 2019-01-17 0
99036 일반 갤주야 응원한다 힘내라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17 0
99034 일반 한영일 3개국어 다되니까 너무재밌음 1 RMellon 2019-01-17 0
99033 일반 중갤에 똥가져오지마 3 Lydie 2019-01-17 0
99032 일반 갤주야ㅋㅋㅋ 글 잘봤고ㅋㅋㅋ 1 ㅇㅇ 125.135 2019-01-17 0
99031 일반 체조-태보 한 뒤에 전부 출근이나 자러가서 사람이 없나 1 DDos 2019-01-17 0
99030 일반 과몰입 해보고싶다 4 oo 223.39 2019-0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