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352 일반 이 아바타 베이스 아시는분? 1 ㅇㅇ 121.175 2019-01-16 0
98351 일반 사실 이케맨을 증오하는 이유는 이거 아닐까 1 ㅇㅇ 121.165 2019-01-16 1
98349 일반 22시태보 30428! 아스테리 2019-01-16 0
98348 일반 늒네 오큘 아마존 구매 했어요 1 Mitsu.G 2019-01-16 0
98347 일반 유니티 6일차 늅늅이 월드맵 맛보기만 보여줌 1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346 일반 H방 파고 여기에 글쓰면 5 초코 2019-01-16 1
98345 일반 선물용 껄룩이 아바타 완성 2 1.231 2019-01-16 2
98344 일반 이미지 크기가 왜 기하급수적으로 커지냐 6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343 일반 뭐 어디 직구 vr 겁나 싼거없음???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42 일반 주무취소되서 2만원 더주고 리퍼 사야되는거 넘나 빡침 ㅜㅜ 1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41 일반 스태프 담버전언제나와 4 읭읭이 2019-01-16 0
98340 질문 혹시 이거 어떻게 해결함? 3 ㅇㅇ 115.137 2019-01-16 0
98339 일반 님들아 이거사려고 생각하는대 어떰?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38 일반 샤로 텍스처 찾는사람 많네 샤로 스쿨미즈 텍스처 올려봄 2 ㅇㅇ 175.223 2019-01-16 2
98337 일반 샤로 스타킹 텍스쳐 배포? 공유? 4 ㅇㅇ 121.186 2019-01-16 5
98336 일반 스페이스 무버 안되는데 나만 그럼? 1 ㅇㅇ 175.223 2019-01-16 0
98335 일반 샤로 텍스쳐 수영복 그림커미션 구함.. 11 liar 2019-01-16 0
98334 일반 풀트래킹 설정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 7 벼릐 2019-01-16 0
98333 일반 누가 샤로 스타킹 그릴려다가 포기햇다길래 그려옴 4 ㅇㅇ 121.186 2019-01-16 0
98332 일반 뉴비.. 블렌더 질문.! 1 ㅇㅇ 121.157 2019-01-16 0
98331 일반 하도 애들 턱밑 만지면서 개처럼 쓰다듬다보니까 RMellon 2019-01-16 0
98330 일반 네이버에서 vr산거 맘대로 취소됬는데 뭐사지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329 질문 샤로 어떻게 구매하는지 알려주실 분 계세요?? 11 샤로좋아해 61.81 2019-01-16 0
98328 일반 늒네 ,,뚜따,,도움,, 3 ㅇㅇ 220.87 2019-01-16 0
98326 일반 Allow Clone 뭐시기 설정에서 끄면 2 ㅇㅇ 125.180 2019-01-16 0
98325 일반 아 블렌더만지는거 계속잊네 1 꿀뚤 2019-01-16 0
98324 일반 퍼블릭아닌월드 어떻게 들어감?? ㅇㅇ 121.158 2019-01-16 0
98323 일반 콜라이더로 치마올리는것좀 알려줄사람 2 Lakenls 2019-01-16 0
98322 일반 밑에글 보고 느껴지는게.jpg 4 ㅇㅇ 125.180 2019-01-16 1
98321 일반 머슬에디터 왜 맛갔지 1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320 일반 저댄 춘거 영상 쪄왔다. Finesse Extreme 7 Huntere 2019-01-16 5
98319 일반 모야모야 SteamVR 1.2.7 로 업뎃됐짜나 너의폰 2019-01-16 0
98318 일반 에셋스토어에서 이펙트용으로 살만한거있을까 1 적쥐 2019-01-16 0
98317 일반 난 여기가 존나 개찐따새끼같다고 느낀게 7 123 121.188 2019-01-16 0
98316 일반 6천엔은 좀 에바인데; 5 아루라테 2019-01-16 0
98315 일반 치마들기 이거 콜라이더 오브젝트 껐는데도 왜 적용이 되는거지? 13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314 질문 그 쉐이더중에 1 Lucia 2019-01-16 0
9831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ㅇㅇ 220.122 2019-01-16 0
98312 일반 오늘의 행복한 나 9 극성 2019-01-16 0
98311 일반 아니 시발 왜 문이 안열리지 27 DavidJ 2019-01-16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