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1
  • 2019-01-15 06:16:36
  • 119.193
							

입사 초기때 한창 깨지면서


사장이 욕 겁나 박고 하는거 다 견디고


이따위로 일하고 나한테 매일 욕쳐먹다가 결국엔 제풀에 지쳐서


알아서 그만두겠지


이말 듣고 독기로 오기로 버티고 있는데


슬슬 지친다


그만둘까도 여러번 생각했는데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쪽팔리고


부모님한테도 뭔가 부담주는거같아서 미안하고


월급이라도 많이 주면 모르겠는데 쥐꼬리니


쥐어 짜면서 사니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소연할데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하누 친구도,부모님도 말하자니 쪽팔리고


얼굴 안본 브랄챗친구들한테 말하려고 해도 뭔가 궁상이라서 좀 그렇고


아 그냥 트럭에 치여서 갓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다



읭읭이 힘내세요 오빠 - dc App 2019.01.15 06:17:17
DavidJ 브알챗에서 말하셈 그러라고 하는겜 아님? 2019.01.15 06:17:42
ppd 그만둬 2019.01.15 06:18:00
우콘쨩 힘내요 오빠앙 2019.01.15 06:18:44
ㅇㅇ 쪽팔리잖어 119.193 2019.01.15 06:18:45
딜런 2019.01.15 06:21:28
Wolfs 버티고 싶을경우, 지금 하는 일에서 즐거움,의미,성장을 찾아보고 자신의 인식을 변화시키는게 효과가 있다고 함. 동기부여 기술. / 그만둘경우, 회사에 다니면서 이직을 알아봐야 함. 그만두고 나서 일을 찾으면 위험한 편. https://www.youtube.com/watch?v=p1Po7sdW2Cc 2019.01.15 06:33:19
ㅇㅇ 스트레스받으면서 왜다님 다른회사 ㄱ 175.211 2019.01.15 06:34:50
raze808 별게 다 쪽팔린다 진짜 친구는 딸 치는 이야기도 한다고 - dc App 2019.01.15 06:44:32
츄르 이직하면 되지... 그렇게 오기로 버티면 나중엔 아무것도 안남는다 2019.01.15 07:10:07
하루사메 일단술마시고 브이알드가자 2019.01.15 08:0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1 일반 VRChat은 DLC 게임이야 8 GEORGIA 2019-01-16 3
98230 일반 에네루프 프로사야되? 별상관없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29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이케맨이 죽습니다 그대신 30 GEORGIA 2019-01-16 37
98226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오타쿠들이 죽습니다. 7 ㅇㅇ 121.179 2019-01-16 2
98224 일반 아 게임 질린다 ㅋ 5 175.223 2019-01-16 0
98223 일반 오늘태보 18시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22 일반 근데 솔직히 데스건 가지고는싶음 5 ㅇㅇ 218.236 2019-01-16 0
98221 일반 이케맨들 대놓고 괴롭힐때 어캐해야하냐 5 GEORGIA 2019-01-16 0
98219 질문 월드에서 시야는 어떻게 조정해? 1 00 118.176 2019-01-16 0
98218 일반 요즘 너무 좆같은게 8 ㅇㅇ 218.236 2019-01-16 1
98217 일반 브알챗 말고 딴 브알겜 자체를 잘 안하게 되더라 5 늑대소녀 2019-01-16 0
98216 일반 조퇴하고싶다 3 2019-01-16 0
98215 일반 오 집에있던 충전기 찾았음 ㅋㅋ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213 일반 라무네도 삿겠다 오늘 새벽 그 월드로 가야겠다 12 아라이상 2019-01-16 1
98212 일반 친구가 움짤만들어 준거시와요 1 레몬무 2019-01-16 1
98211 일반 트래커의 존재의의는 브알챗밖에 없는거냐 6 ㅇㅇ 223.62 2019-01-16 0
98210 일반 난 항상 우콘과 함께 한다. 2 우콘쨩 2019-01-16 0
98209 일반 외롭다 5 ㅇㅇ 14.39 2019-01-16 0
98208 일반 이겜 개발 자체는 6년전부터 한모양인데 1 긴긴 2019-01-16 1
98207 일반 에네루프 그거 몇개 필요함요? 2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6 일반 H에 관한 그리스적 고찰 16 DavidJ 2019-01-16 18
98205 일반 mr쓰려면 뭐 에네루픈가 충전지 필수임? 5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4 일반 눈에 하트 쉐이프키 넣는다고 시야를 가릴 수가 없지.... 8 우콘쨩 2019-01-16 0
98203 일반 브얄챗 히토미 번호뿌림 15 ㅇㅇ 219.252 2019-01-16 14
98201 일반 반짝이는 아바타 쓰면 자기도 힘듦 3 DavidJ 2019-01-16 0
98200 일반 그럼 그거네 vr쳇은 vr 보급을 위한 미끼같은거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1
98198 일반 눈동자 강조되는 발광말고 진짜 조명 나오게 하는법 없냐 4 DDos 2019-01-16 0
98197 일반 이맵 가볼려하는데 혹시 이름 아는사람 있음? 5 -마요네즈- 2019-01-16 0
98196 일반 vr쳇 운영진은 돈 어캐범? 9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194 일반 등급기준 관련한 카더라 16 늑대소녀 2019-01-16 1
98193 일반 SoundBoxing VS BoxVR 1 이숟⚡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