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750
  • 2019-01-15 06:11:20
							

시간은 7시가 좋으려나 5시가 좋으려나


사쿠라때는 5시 열려니까 사람들이 너무 이르다고 해서 7시로 바꿨는데


7시는 또 식사시간때문에 못참여했다는 사람 생겼고


좀 넉넉하게 8시가 괜찮으려나?

liar 아마 그때면 다들 퇴근시간이기도하고 - dc App 2019.01.15 06:12:10
초보고양이 7-8시가 제일 괜찮을듯.. - dc App 2019.01.15 06:12:12
ㅇㅇ 토요일이면 걍 10시 11시에 열어도 되지않나. 일본쪽 교류회는 주말에 열리는건 대부분 그시간임. 14.63 2019.01.15 06:12:23
DavidJ 어느시간이건 못오는 사람 생기니 일찍열고 길게 하는게 어떰 2019.01.15 06:12:26
우콘쨩 이 분 또 이거 뉴비들 모아놓고 난교파티하시려고... 2019.01.15 06:12:28
ㅇㅇ 저녁 14.63 2019.01.15 06:12:34
ㅇㅇ 몸은 솔직한거보게 110.70 2019.01.15 06:12:44
흰색 9시 - dc App 2019.01.15 06:13:09
chunsia 가고싶따 하자 1 - dc App 2019.01.15 06:13:11
NK08 오후 8시 2019.01.15 06:13:41
ㅇㅇ 이제 주황딱지랑 보라딱지들 초록딱지로 바꾸고 난입해서 뉴비들 납치하면 되냐? 121.175 2019.01.15 06:14:42
Huntere 토요일까진 시간이있으니 지금 흰딱만들어서 파딱정도만 올리자. - dc App 2019.01.15 06:15:31
흰색 난교 교류회도 하자 - dc App 2019.01.15 06:16:23
늑대소녀 2019.01.15 06:16:35
ㅇㅇ 흰딱 계정으로 파서 풀트로 간다 121.175 2019.01.15 06:16:47
GEORGIA 너도 좀 도와줘 2019.01.15 06:18:47
춤만춰 기초강좌편 강사 한명 예약// 2019.01.15 06:22:24
마보로시 8시하자 7시면 나 공부중임 Death 2019.01.15 06:57:16
아라이상 2019.01.15 07:1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434 일반 딱지 내놓으라고 하고싶은데 왜산인싸 2019-01-25 0
103433 일반 여러분 다같이 귀여운 늅이 211.205 2019-01-25 0
103432 일반 내가보기엔 저 갱이 문제임 2 ㅇㅇ 39.7 2019-01-25 3
103431 일반 아니 제발 꺼지면 안됨? 18 ㅇㅇ 223.62 2019-01-25 31
103430 일반 갤에서 찐내나요 1 ㅇㅇ 211.44 2019-01-25 0
103429 일반 일본인 대형그룹 몇군데 돌아다니니까 2 왜산인싸 2019-01-25 0
103428 일반 ㅋㅋ 전갤주 살아계셧을적엔 이런일이 없었는데 말여 4 ㅇㅇ 39.7 2019-01-25 0
103427 일반 h방에서 대줄사람구합니다 4 읭읭이 2019-01-25 0
103426 일반 이갤 이해하기 너무 힘듦 3 ㅇㅇ 39.118 2019-01-25 0
103425 일반 Mizi 건으로 알려드립니다. 18 케모노갱 2019-01-25 5
103424 일반 샤로 텍스쳐 이제서야 유니티 확인해봤는데 수정해야겠다 ㅋㅋㅋ 1 GEORGIA 2019-01-25 0
103423 일반 잘자라고 넣었더니 다시 디코 씹길래 그냥 나도 자려고 1 ㅎㅈㅁ 119.195 2019-01-25 0
103422 일반 그니까 ㅇㄹ 114.202 2019-01-25 0
103421 일반 델 mr 팔사람 ㅇㅇ 223.39 2019-01-25 0
103420 일반 바이브 안경 어캐쓰는거냐 4 ㅇㅇ 221.155 2019-01-25 0
103419 일반 친구 사귀는법을 까먹었어 ㅇㅇ 121.176 2019-01-25 0
103418 일반 과몰입 환자분께 42 케모노갱 2019-01-25 11
103417 일반 MR 안경충은 개힘드네 진짜 4 수시 2019-01-25 0
103416 질문 Point light가 VRC 안에서 보이지를 않습니다. 1 VRC visiter 219.248 2019-01-25 0
103415 일반 바이브 질문 ㅠㅠ 안돼 6 ㅇㅇ 211.36 2019-01-25 0
103414 일반 디씨 부끄러워 1 감자 2019-01-25 0
103413 일반 근데 kos? 어디서부터나온말임 2 ㅇㅇ 211.36 2019-01-25 0
103412 질문 라무네 표정 안됨.. 2 cocoro59 61.84 2019-01-25 0
103411 질문 장비에 애니메이트 컴포넌트 있으면 어캐하나요 1 Heavron 2019-01-25 0
103410 일반 한국 vr챗 분위기가 생각했던거랑 너무 다른것임 8ㅅ8 3 네네네 2019-01-25 0
103409 일반 아 MR 이거 좀 빡치네 ? 10 메디큐보이드 2019-01-25 0
103408 일반 안녕하세요~~~~~~ 1 아스테리 2019-01-25 0
103407 일반 난 오히려 다이소 vr로 채험해봐서 더 좋았던거 같음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406 일반 결국 오늘 하루종일 연락안오길래 내가먼저함ㅋ 2 ㅎㅈㅁ 119.195 2019-01-25 0
103405 일반 시발 왜안돼!!! 3 ㅇㅇ 211.36 2019-01-25 0
103403 일반 바이브 1분후 시작된다드니 영원히 안되는데 왜그럼?? 2 ㅇㅇ 211.36 2019-01-25 0
103402 일반 브알찐 근황 4 현수 2019-01-25 1
103401 일반 네이버 쉬벌 환불안해주네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400 일반 오 캐릭터 다른곳에서 적용하면 월드 안가고 인게임에서 변신가능이네요? 3 야한옆집누나 2019-01-25 0
103399 일반 삼성 플렉시블 디스플래이 만들줄 아니까 3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398 일반 이거오ㅑ 하루종일 이래? ㅇㅇ 211.36 2019-01-25 0
103397 일반 흐드미 젠더 안되서 해결... ㅇㅇ 211.36 2019-01-25 0
103396 일반 월드 용량줄이는법 뭐가잇을까 1 ㅇㅇ 112.151 2019-01-25 0
103395 일반 살려줘 집가고싶어 4 읭읭이 2019-01-25 0
103394 일반 앞으로 안경이 보이는 모든 게시물에 3 딜런 2019-0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