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585 일반 폭유 6 Huntere 2019-01-17 2
98584 일반 이정도의 퀄리티 커미션받고싶은데 가능하신분 ? [스태프] 7 끄ㅂ 118.39 2019-01-17 0
98583 일반 요즘 몸에 피로가 쌓인거같음 15 DavidJ 2019-01-17 1
98581 일반 다음 우콘은 뭐로 만들지 14 우콘쨩 2019-01-17 0
98579 일반 아침태보 못해서 컨디션 안좋네 ㅡㅡ 2 ㅇㅇ 125.135 2019-01-17 0
98578 일반 풀트 사고나서 블랜더랑 유니티 만지는 시간이 줄었다 ㅇㅇ 210.94 2019-01-17 0
98576 일반 다음 우콘 집회는 언제 하려나... 우콘쨩 2019-01-17 0
98575 일반 니들 케모노 2기 나온거 아냐? 5 ㅇㅇ 125.180 2019-01-17 0
98574 일반 VR챗에서 해보고 싶은거 1위 4 ㅇㅇ 125.135 2019-01-17 1
98572 일반 잘가시게나 16 Chagabi 2019-01-17 0
98571 일반 와 부계도 아무나 파는 거 아니구나... 4 JinSilly 221.153 2019-01-17 0
98570 일반 바이브 신작 ㅇㅇ 106.102 2019-01-17 0
98569 일반 고프로 체스트스크랩 이렇게 사면 되나? 1 ㅁㅁ 124.49 2019-01-17 0
98567 일반 자려고껏다가 친구퇴근했다길래 다시켜서 사진찍음 5 아쿠,아쿠아 2019-01-17 0
98565 일반 파딱아조시 바이두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7 Sult 2019-01-17 0
98564 일반 샤로가 너무이뻐서 조만간 과로사할지도 모름.. 8 ㅇㅇ 2019-01-17 2
98563 일반 전에 누워서 H하다가 6 DavidJ 2019-01-17 2
98562 일반 오큘러스 표정 고정은 어떻게함??? 6 타가린 2019-01-17 0
98561 일반 개인 룸은 없다. 우콘쨩 2019-01-17 0
98560 일반 감사합니다 팔앗습니다 23 49.163 2019-01-16 0
98559 일반 빨리 휴일이 왔으면 좋겠다... 레몬무 2019-01-16 0
98558 일반 클레릭? 이거 사려는데 보추임? 6 ㅇㅇ 1.177 2019-01-16 0
98557 일반 오늘 퇴근하면 할것 19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5 일반 샤로 엉덩이 2 Sult 2019-01-16 1
98554 일반 잠이 온다 4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3 일반 잠이 잘온다 7 츄르 2019-01-16 1
98552 일반 잠이 안온다 5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51 일반 불면증갤 8 -마요네즈- 2019-01-16 0
98549 일반 아마존 안돼서 지마켓 주문했다.. 4 Mitsu.G 2019-01-16 0
98546 일반 돈주고사라고만든걸 미리보기로 뿌리네 9 ㅅㅋㅋ改 2019-01-16 2
98544 일반 듀얼 CPU 메인보드쓰면 바이브 프로 무선킷 렉안걸릴듯 2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43 일반 tpcast 팝니다 5 23 49.163 2019-01-16 0
98541 일반 바이브 처음설치하고 처음쓴날 엄청재밌게놀았닥 5 아쿠,아쿠아 2019-01-16 1
98540 일반 이제 막 24시간 다 되어가는 뉴비인데 월드 3 수시 2019-01-16 0
98538 일반 체조끝 3 ㅅㅋㅋ改 2019-01-16 1
98537 일반 마 느그들 아직도 캐시자동삭제 안설정한 흑우있나 4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536 일반 후 배고파서 잠깼네 1 토터스 2019-01-16 1
98535 일반 귀엽게 생겼군 1 2019-01-16 0
98534 일반 아바타월드 갑자기 하나 사라졌네 1 수시 2019-01-16 0
98533 일반 아 시발 브알챗하고싶다 3 꼬마키` 2019-01-1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