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269 일반 이 갤 보다보면 생각보다 온라인 관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이 많음 6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68 질문 레노버 VS 에이서 뭐가 낫냐 4 ㅇㅇ 220.126 2019-01-22 0
101267 일반 사담 4 케모노갱 2019-01-22 0
101266 일반 킷슈 가슴 흔들리게 하고싶은데 11 아스테리 2019-01-22 0
101265 일반 온라인 친구관계라는건 참 야속함 4 ㅇㅇ 218.236 2019-01-22 1
101264 질문 트래커 2개로는 다리 못움직이나요? 1 ㅇㅇ 125.134 2019-01-22 0
101263 일반 다들 mr쓸때 5 ㅇㅇ 110.70 2019-01-22 0
101262 일반 우리마마 가슴짱커 14 ㅇㅇ 2019-01-22 0
101261 일반 초고가 암막 커튼 2 딜런 2019-01-22 0
101260 일반 푹신한 배게 그것은 5 하피핏 2019-01-22 0
101259 일반 쉬불쟝 놀다옴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8 일반 케모노갱이 어떤건지 알려줘라 2 ㅇㅇㅁ? 182.230 2019-01-22 0
101257 일반 데스건이 파티클 말고 또 뭐 이용하는거냐 2 ㅇㅇ 218.236 2019-01-22 0
101256 일반 씹 내로남불 갤러리라니까? 5 ㅇㅇ 119.194 2019-01-22 0
101255 일반 샤로 약간 영구 같음 3 아루라테 2019-01-22 0
101254 일반 좀 잇다 나 유니티강좌쓰러가면라이더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3 일반 파티클=데스건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2 DDos 2019-01-22 0
101252 일반 샤로좋아 3 liar 2019-01-22 0
101251 일반 윾심심해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0 일반 괴롭히는것까진 이해하겠는데 3 ㅇㅇ 222.118 2019-01-22 0
101249 일반 밑에 닉언글 뭐야? 닉언죄붙이면 닉언해도 되는거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48 일반 케모노갱 욕하지마셈 10 ㅇㅇ 117.111 2019-01-22 0
101247 일반 이겜 무현아바타는 없냐?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46 질문 닉언죄) 차렷충아닌사람님께 질문합니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2
101245 일반 보플때문에 벌벌떨면서 밖에있는데ㅠㅠ 9 츄르 2019-01-22 0
101244 일반 브알챗에서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23.62 2019-01-22 3
101243 일반 vrc갤의 역사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2 일반 얼마전까진 닉언에 좆목으로 잘탔는데 10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0 일반 개뜬금없이 보라색되네 4 DDos 2019-01-22 0
101239 일반 미치머더 계정 정지먹은듯ㅋㅋ 2 ㅇㅇ 1.239 2019-01-22 0
101238 일반 선생님 저거 어떻게 좀 안됩니까 5 냐르 2019-01-22 0
101237 일반 케모노갱 새끼들 블락당하면 그냥 가만히나 있지 6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36 일반 나는 그 갱 만나본 적이 업써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35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5개 .txt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34 일반 혼란한 겔을 위한 스샷 방출 4 Huntere 2019-01-22 1
101233 일반 캐모노갱 근처에 있어서 불안한건 3 ㅇㅇ 123.213 2019-01-22 0
101232 일반 갱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친구중에 비슷한 사람있다 3 ㅇㅇ 223.62 2019-01-22 0
101231 일반 오큘 집에 도착했다는데 3 Mitsu.G 2019-01-22 0
101230 일반 그립읍니다..커뮤니티 공지계의 바이블.. 5 ㅇㅇ 175.223 2019-01-22 3
101229 일반 무선킷 고장남.. 3 ㄱㄷㅈ 117.111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