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850 일반 vr에서 테러하고 다니는사람들은 1 할구 2019-02-03 0
107849 질문 연결을 안해도 자꾸 인식하는데 ㅇㅇ 211.248 2019-02-03 0
107848 일반 왜 다들 그갱 그갱 하는지 알겠음 6 ㅇㅇ 124.53 2019-02-03 0
107847 질문 vr 늒네의 형인데, 도움이 필요해 ㅠㅠ 15 PMW3389 2019-02-03 0
107846 일반 아 스태프는 얼굴표정이 별로없구나 2 할구 2019-02-03 0
107845 일반 고프로 하네스 샀다 1 할구 2019-02-03 0
107844 일반 글로리 홀 부스에서 파는건강? 하벤하이드 2019-02-03 0
107843 일반 풀트하고 신사갔는데 프레임 11고정뭔데 1 cocoro59 61.84 2019-02-03 0
107842 일반 오늘자 브알챗 (데이터주의) 8 꿀뚤 2019-02-03 4
107841 일반 술 머ㅡ그ㅡ니까 기븐 뎌어 5 ㅇㅇ 220.81 2019-02-03 0
107840 일반 어제 샤로교류회 사진과 후기... 3 Junpol 2019-02-03 5
107839 일반 월드 하늘 바꾸는 강좌 어디있지? 5 백당 2019-02-03 0
107838 일반 브붕이들 저녁은 먹었니 3 읭읭이 2019-02-03 0
107837 일반 재밋는 월드 추천점 해조 5 혀뇽 220.88 2019-02-03 0
107836 일반 내 상상력 때문에 소름생김 ㅇㅇ 1.249 2019-02-03 0
107835 일반 과몰입이 뭐가 어때서! 6 읭읭이 2019-02-03 0
107834 일반 지금사면 언제받을까? 1 ㅇㅇ 1.229 2019-02-03 0
107833 일반 눈에 포인트 줘봤어용! 6 파라카 2019-02-03 0
107832 일반 제가 글리젠 살리랴고 노력해봤지만 안될 것 같습니다 175.223 2019-02-03 0
107831 일반 코드 100자리 러닝머신러닝 2019-02-03 2
107830 일반 바이브 사면 트레커 어디에 붙임? 2 KittyCannon 2019-02-03 0
107827 일반 라무네 mmd 표정 성공 한사람 잇어? 2 lol 211.36 2019-02-03 0
107826 일반 니들 벨트에 트래커 어케 붙여놈 6 할구 2019-02-03 0
107825 일반 왜 밀크 볼때마다 1 tesla 2019-02-03 0
107824 일반 VR챗 정신건강의학과 갤러리입니다. 9 ㅇㅇ 117.111 2019-02-03 4
107822 일반 유동은 분탕이고 고닉을 공격하는 존재인건 팩트잖아? 8 ㅇㅇ 39.7 2019-02-03 0
107821 일반 vrc에서 만나서 실제로 본 사람들 있음? 5 시우시이 2019-02-03 0
107820 일반 이겜 풀세팅이 어케되? 3 ㅇㅇ 1.229 2019-02-03 0
107819 일반 비타민선물받았음ㅎㅎㅎ 2 읭읭이 2019-02-03 0
107818 일반 요즘 풀트할때 한쪽발만 좀 올라가있는데 2 할구 2019-02-03 0
107817 일반 브얄챗 사진 올리고 싶다 Ciao 2019-02-03 0
107816 질문 놀로 허리빼고 3 ㅇㅇ 175.223 2019-02-03 0
107815 일반 코드만 존나게 늘리면 유동분탕 다잡을수있는데 4 할구 2019-02-03 0
107814 일반 뭐지 7 Ciao 2019-02-03 0
107813 일반 이 사진 넘 맘에든당 5 읭읭이 2019-02-03 0
107812 일반 저격 삭제하는거 당연한거 아님?ㅋㅋ 1 ㅇㅇ 175.223 2019-02-03 1
107811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있니 5 히비링 2019-02-03 0
107810 일반 코드 자릿수 설정 누가하는겨? 3 시우시이 2019-02-03 0
107809 일반 코드 10자리 계엄령 가주아ㅏㅏㅏ ㅇㅇ 110.70 2019-02-03 0
107808 일반 코드 10자리 거는거 괜찮은 것 같은데.... 반타블랙 175.223 2019-0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