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243 일반 난 디시 잘아는 친구가 내 닉 검색했는데 8 DavidJ 2019-01-16 0
98242 일반 점심으로 초밥먹을땐 좋았는데 3 ㅇㅇ 2019-01-16 0
98241 일반 댄스러시방 너무 무거운거 같음 9 여우 2019-01-16 2
98240 일반 적어도 브얄챗이 트래커판매량 절반은차지하고있지않을까? 7 하루사메 2019-01-16 0
98239 일반 겁나게 머리아프네 어떻할까 7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8 일반 핑크 난이도 뚫림 ㅇㅇ 14.39 2019-01-16 0
98236 일반 주딱에서 보딱 다는데 얼마나 걸리심? 9 Sult 2019-01-16 0
98235 일반 머야???? 7 츄르 2019-01-16 0
98234 일반 나도 DC에대해 잘 모르는 친구가 여기 보러 왔었는데 4 GEORGIA 2019-01-16 0
98233 일반 디시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가 13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232 일반 MR 컨트롤러 한쪽당 AA두개들어가는거엿네 4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31 일반 VRChat은 DLC 게임이야 8 GEORGIA 2019-01-16 3
98230 일반 에네루프 프로사야되? 별상관없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29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이케맨이 죽습니다 그대신 30 GEORGIA 2019-01-16 37
98226 일반 이 버튼을 누르면 오타쿠들이 죽습니다. 7 ㅇㅇ 121.179 2019-01-16 2
98224 일반 아 게임 질린다 ㅋ 5 175.223 2019-01-16 0
98223 일반 오늘태보 18시 5 아스테리 2019-01-16 0
98222 일반 근데 솔직히 데스건 가지고는싶음 5 ㅇㅇ 218.236 2019-01-16 0
98221 일반 이케맨들 대놓고 괴롭힐때 어캐해야하냐 5 GEORGIA 2019-01-16 0
98219 질문 월드에서 시야는 어떻게 조정해? 1 00 118.176 2019-01-16 0
98218 일반 요즘 너무 좆같은게 8 ㅇㅇ 218.236 2019-01-16 1
98217 일반 브알챗 말고 딴 브알겜 자체를 잘 안하게 되더라 5 늑대소녀 2019-01-16 0
98216 일반 조퇴하고싶다 3 2019-01-16 0
98215 일반 오 집에있던 충전기 찾았음 ㅋㅋ 2 유입좆초딩 2019-01-16 0
98213 일반 라무네도 삿겠다 오늘 새벽 그 월드로 가야겠다 12 아라이상 2019-01-16 1
98212 일반 친구가 움짤만들어 준거시와요 1 레몬무 2019-01-16 1
98211 일반 트래커의 존재의의는 브알챗밖에 없는거냐 6 ㅇㅇ 223.62 2019-01-16 0
98210 일반 난 항상 우콘과 함께 한다. 2 우콘쨩 2019-01-16 0
98209 일반 외롭다 5 ㅇㅇ 14.39 2019-01-16 0
98208 일반 이겜 개발 자체는 6년전부터 한모양인데 1 긴긴 2019-01-16 1
98207 일반 에네루프 그거 몇개 필요함요? 2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6 일반 H에 관한 그리스적 고찰 16 DavidJ 2019-01-16 18
98205 일반 mr쓰려면 뭐 에네루픈가 충전지 필수임? 5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204 일반 눈에 하트 쉐이프키 넣는다고 시야를 가릴 수가 없지.... 8 우콘쨩 2019-01-16 0
98203 일반 브얄챗 히토미 번호뿌림 15 ㅇㅇ 219.252 2019-01-16 14
98201 일반 반짝이는 아바타 쓰면 자기도 힘듦 3 DavidJ 2019-01-16 0
98200 일반 그럼 그거네 vr쳇은 vr 보급을 위한 미끼같은거내 3 그건위선이야 2019-01-16 1
98198 일반 눈동자 강조되는 발광말고 진짜 조명 나오게 하는법 없냐 4 DDos 2019-01-16 0
98197 일반 이맵 가볼려하는데 혹시 이름 아는사람 있음? 5 -마요네즈- 2019-01-16 0
98196 일반 vr쳇 운영진은 돈 어캐범? 9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