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97 일반 그리고 월드 탐방 교류회때 너희들 기억폭력도 하게 6 GEORGIA 2019-01-15 1
97796 일반 요즘 VR챗에 회의감이 느껴진다. 5 ㅇㅇㅇ 175.223 2019-01-15 0
97794 일반 교류회 다 묵언이면 좋겠다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93 일반 mr은 차렷에 가깝냐 vr에 가깝냐 7 읭읭이 2019-01-15 1
97791 일반 뭐야 MR말고 다른건 오래써도 눈 안건조해지냐??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90 VRC일기 관음컨텐츠도 재밌는데 4 liar 2019-01-15 0
97789 일반 그러니까 내가 대충 월드 탐방 구상하는건 이거임 8 GEORGIA 2019-01-15 0
97788 일반 키 작은 아바타하면 장점 6 DavidJ 2019-01-15 0
97787 일반 폰 마작해봤는데 브알챗 마작이랑 너무 다르잖아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85 일반 움짤한번 만들어봄 니들이 좋아하는걸로 8 인생이쓰다 2019-01-15 0
97784 일반 그래 결정났다! 월드 탐방 교류회로 하자! 13 GEORGIA 2019-01-15 3
97783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as문의 했더니 기간 지났네 6 2019-01-15 0
97782 일반 캐릭터 위로 조금 올리는법 있어여? 5 Mimyo 2019-01-15 0
97781 일반 월드탐방 교류회 괜찮을거 같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80 일반 본 최적화 방법 있음? 1 아메히 2019-01-15 0
97779 일반 뉴비교류회 열리면 4 magicatz 2019-01-15 0
97778 일반 그리고 안그래도 뉴비 말고도 다른 교류회 기획중이고 있었음 5 GEORGIA 2019-01-15 0
97777 일반 VRchat 임시 밴 못 푸는건가? 2 ㅇㅇ 125.188 2019-01-15 0
97776 일반 아저씨들 보통 디스크립터에 나오는 회색공 어따놓음?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5 0
97775 일반 브알챗 20시간하고 느낀거 2 ㅇㅇ 183.96 2019-01-15 0
97774 일반 개인적으로 꼭 해보고싶은 교류회가있음 2 ㅇㅇ 2019-01-15 0
97773 일반 그리고 일단 나도 뉴비임 6 GEORGIA 2019-01-15 0
97772 일반 념글 가고 싶어서 저댄한거 녹화 했는데 5 DavidJ 2019-01-15 0
97771 일반 아 나도 고인물이랑 놀거라고오오아아아아와아아 1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9 일반 뉴들박 딜레마가 4 DavidJ 2019-01-15 0
97768 일반 유니티 아바타디스크립터 쓰면 투명화 되는 거 어케 해요?ㅠㅠ 2 fdf 211.222 2019-01-15 1
97767 일반 까놓고 밖을 나가야 다른사람을 보는데 7 magicatz 2019-01-15 1
97766 일반 갠히 뉴비교류회라니깐 뭐라하는거같네 ㅇㅇ 175.223 2019-01-15 0
97765 일반 벽뚫고 소리나오는거 막으려면 physSound 에셋 써야하나 레콘 2019-01-15 0
97764 일반 난 그냥 묵언하면 귀엽다는 소리 안듣는데 6 DavidJ 2019-01-15 0
97763 일반 너무 뉴비에만 목메는것 보단 4 으ㅡ음 2019-01-15 1
97762 일반 까놓고 말해서 고인물들 때문에 뉴비 교류회 여는거임 7 GEORGIA 2019-01-15 1
97761 일반 대각선은 무리일거같은데 1 liar 2019-01-15 0
97760 일반 뉴비 교류회든 뭐든 다 필요없고 3 Bepsi Train 125.176 2019-01-15 0
97759 일반 교류회가 일본 문화임? 3 긴긴 2019-01-15 0
97758 일반 저번 뉴비교류회인지 그거 3 magicatz 2019-01-15 0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