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388 일반 오늘 퇴근후는 보람찼다. 6 Huntere 2019-01-16 0
98387 일반 아침태보도 사람 많으니 많이 와라 4 ㅇㅇ 175.223 2019-01-16 0
98386 VRC일기 으 스팸반찬 만들어야지 5 liar 2019-01-16 0
98384 일반 몬가...몬가...몬가이상해 3 ㅇㅇ 220.87 2019-01-16 0
98382 일반 오늘 일본에서 여목교류회가 있는모양이던데 6 JJY 2019-01-16 0
98381 일반 샤로 스타킹 다운받은 사람들에게 알림 6 ㅇㅇ 220.124 2019-01-16 0
98380 일반 븨알챗 첫 친구 사겼다 9 란코링 2019-01-16 0
98379 일반 삐빅 수술 성공하였습니다 5 shiro 2019-01-16 0
98377 일반 씍벌 핑크퐁 첫맵부터 무섭네 sapphier 2019-01-16 0
98375 일반 너네 브아챗 때문에 현실에서 실수한적 없냐 4 ㅇㅇ 121.176 2019-01-16 0
98374 일반 식빵 망할 축구.... 1 RuFF 9 2 223.38 2019-01-16 0
98373 일반 VERHACK 50개 코인 다모았다!!! 5 VR인간 125.178 2019-01-16 2
98372 일반 가끔 캐릭터 안움직이는 버그는 뭐지 liar 2019-01-16 0
98371 일반 아싸랑 놀아줄 친구 있어? 4 ㅇㅇ 112.151 2019-01-16 0
98370 일반 태보월드 업데이트 내용 3 카디아. 2019-01-16 3
98369 일반 유니티 업로드하려는대 3 ㅇㅇ 220.87 2019-01-16 0
98368 일반 브알챗 불면증치료제네 아주 3 -마요네즈- 2019-01-16 0
98367 일반 22시 태보!!!! 4 아스테리 2019-01-16 5
98366 VRC일기 오늘 갤주 처음 봤어 2 조개껍데기 2019-01-16 0
98364 일반 이거 원본영상 주소 아는사람 5 딜런 2019-01-16 0
98363 일반 거짓부렁이였어. 13 초코 2019-01-16 0
98362 일반 덕질하면서 현지화 병신같을때만큼 좆같은게없음 6 ㅇㅇ 125.129 2019-01-16 0
98361 일반 아바타에 차태우는거 어떻게함 ? ㅇㅇㅇ 59.21 2019-01-16 0
98360 일반 유니트 vrc sdk 질문 3 ㅇㅇ 121.157 2019-01-16 0
98359 일반 어릴때 집에서 배개랑 이불로 집만들어본사람 7 ㄹㅈ 39.122 2019-01-16 3
98356 질문 늒네 유니티 질문! 4 ㅇㅇ 220.87 2019-01-16 0
98355 일반 개구리 아바타 어딨어? 1 ㅇㅇ 175.202 2019-01-16 0
98354 일반 유료 모델 커미션은 이 기준만 만족하면 될텐데 1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353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때도 스크립트 어느정도 필요하냐 3 ㅇㅇ 116.120 2019-01-16 0
98352 일반 이 아바타 베이스 아시는분? 1 ㅇㅇ 121.175 2019-01-16 0
98351 일반 사실 이케맨을 증오하는 이유는 이거 아닐까 1 ㅇㅇ 121.165 2019-01-16 1
98349 일반 22시태보 30428! 아스테리 2019-01-16 0
98348 일반 늒네 오큘 아마존 구매 했어요 1 Mitsu.G 2019-01-16 0
98347 일반 유니티 6일차 늅늅이 월드맵 맛보기만 보여줌 1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346 일반 H방 파고 여기에 글쓰면 5 초코 2019-01-16 1
98345 일반 선물용 껄룩이 아바타 완성 2 1.231 2019-01-16 2
98344 일반 이미지 크기가 왜 기하급수적으로 커지냐 6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343 일반 뭐 어디 직구 vr 겁나 싼거없음???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42 일반 주무취소되서 2만원 더주고 리퍼 사야되는거 넘나 빡침 ㅜㅜ 1 그건위선이야 2019-01-16 0
98341 일반 스태프 담버전언제나와 4 읭읭이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