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짠다냐
글쓴이
magicatz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97
  • 2019-01-15 04:39:33
							

짤은 멍청이식 캡쳐. 캡쳐 프로그램 켜기 귀찮았음.


커미션같은거 받으면 내 성격상 추해질거같아서 공짜로 뚜따를 함.

예전엔 하루 1뚜따정도 페이스였는데 호구잡는 사람 있길래 화내고 나선 놀고 있어도 블렌더 잘 안켬. 일부러 보라고.

해달라는거 몇개 있는데 거의 한 달 끄는거 같다.

지금 맡긴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은 아니라서 슬슬 해줘야겠지 싶긴 한데 블렌더 켤 때 마다 은근히 짜증남.

어째야하나 고민중

- dc official App
liar 돈받고 일하면 책임감상승이옵니다 - dc App 2019.01.15 04:40:16
magicatz 뚜따로 돈을 번다는 발상은 하고 싶지도 않음 - dc App 2019.01.15 04:40:42
liar 갓직히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아는 친구들 많잖사옵니까 - dc App 2019.01.15 04:46:07
magicatz 그건 그거지만 솔직히 뚜따로 돈받으면 모델만드는 사람들 병신 만드는거 같아서 싫음 - dc App 2019.01.15 04:47:38
magicatz 그래서 돈 안받는데 나 내킬때만 블렌더 켠다고 말하고 시작함. 두어달 잡아야 할 수도 있다고 반쯤 협박하고 - dc App 2019.01.15 04:48:36
liar 2019.01.15 04:50:19
우콘쨩 커미션비가 아니라 수고비나 사례비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받는건? 2019.01.15 05:06:45
우콘쨩 꼭 현금이 아니더라도 먹을거라든지 2019.01.15 05:07:08
magicatz 그런건 마음에서 우러나서 자발적으로 주는거지 달라하는게 아님. 그리고 한 두번 받으면 다음번에도 주겠지 하고 기대하게 됨. 그건 커미션비용 받는거하고 다를게 없다 생각해서 그냥 안받고있음. - dc App 2019.01.15 05:11:58
우콘쨩 난 안 받겠다니깐 치킨 기프트콘이라도 주고 싶다고 하더라... 결국 안 받았ㅈ만 2019.01.15 05:4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363 질문 아바타 페이브릿칸이 안보입니다. ㅇㅇ 222.112 2019-02-22 0
119362 일반 넘 외로워 5 ㅇㅇ 183.100 2019-02-22 0
119361 일반 유니티 아바타 인겜가면 머리카락만 색이 밝어요ㅜ 1 heeha 122.35 2019-02-22 0
119359 일반 허리 흔드는 킷슈 2 ㅇㅇ 116.40 2019-02-22 0
119358 질문 다이나믹 본 End length는 무슨 기능이야? 2 ㅇㅇ 125.188 2019-02-22 0
119356 일반 유니티 이 버그 몬가용? 6 dd 183.98 2019-02-22 0
119355 일반 그래도 사라지니까 뭔가 허전하네 Heavron 2019-02-22 1
119354 일반 번역기 돌리고 와따 7 초보고양이 2019-02-22 0
119353 일반 노트북살건데 추천좀해주라 4 나나치발바닥 2019-02-22 0
119351 질문 샤로 아이트레킹 11 ㅇㅇ 180.182 2019-02-22 0
119350 일반 이 이모티콘 왤케웃기냐 ㅋㅋ ㅇㅇ 117.111 2019-02-22 0
119349 일반 나도 옛날엔 신사가서 일본인인지 묻고 그랬는데 JJY 2019-02-22 0
119348 일반 MR 3.5 연결하면 마이크쓸수있던데 USB연결임? ㅇㅇ 124.56 2019-02-22 0
119347 일반 오큘 뚝배기만 헌거 나머진 새거 얼마에 팔아야될까 2 ㅇㅇ 117.111 2019-02-22 0
119346 일반 3-4달된 아수스 MR A+급 + 충전지4개 + 배터리 충전기 + 동글이 1 ㅇㅇ 124.56 2019-02-22 0
119345 VRC일기 오늘브알챗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2 0
119344 질문 에이서 hololens sensors 업데이트 오류 도와주셈ㅠㅠ 5 ㅇㅇ 182.210 2019-02-22 0
119343 일반 근데 이거 마이크 안좋으면 못하는 겜이냐 4 ㅇㅇ 61.78 2019-02-22 0
119342 일반 태보 하는 서버가 어디임 1 dd 58.236 2019-02-22 0
119339 일반 븨알챗에서 만난친구랑 실제로만나고옴 12 ㅅㅋㅋ改 2019-02-22 0
119338 일반 죽 안먹으니까 개죠음ㅋㅋㅋㅋ 끼얔 6 읭읭이 2019-02-22 0
119337 질문 화면에 반전된 캐릭터모양?이 시야앞에 보입니다. 2 ㅇㅇ 117.53 2019-02-22 0
119336 일반 이케맨이 뭔뜻이냐 8 진흙쿠키ø 2019-02-22 0
119335 일반 화본역에 생각보다 외국인 많이오더라 1 KittyCannon 2019-02-22 0
119334 일반 이제 화본역은 제2의 그신사가 되는건가 1 Русский 2019-02-22 0
119332 일반 화본역장과 화본역 4 엘렝 223.38 2019-02-22 7
119331 일반 이쁜여캐 안쓰니까 이쁜여캐 옆에있기가 좀 그럼 1 KittyCannon 2019-02-22 0
119330 일반 보통 브알챗에서 먼얘기함? 2 ㅇㅇ 223.39 2019-02-22 0
119329 일반 불량온거 컨트롤러만 15만에 산다는데 5 델델 223.33 2019-02-22 0
119328 일반 솔직히 화본역 난민 캠프 같음 11 엘렝 223.38 2019-02-22 35
119327 일반 으 추운데 있다가 난방튼곳 가면 5 liar 2019-02-22 0
119326 일반 집도착 13 이디디마운티드 2019-02-22 1
119325 일반 그 화본역 3 H3 2019-02-22 0
119323 일반 화본역 모닥불에 모인 사람들 1 엘렝 223.38 2019-02-22 0
119322 일반 신사에서 피아노치던 씹관종인데 이제 어디서치냐 1 ㅇㅇ 119.206 2019-02-22 0
119321 일반 컨트롤러만 15만에산다는뎈ㅋㅋㅋ 1 델델 223.33 2019-02-22 0
119320 일반 그런데 신사 제작자 왜 뿔난거야? 4 븕미 2019-02-22 1
119319 일반 mmd방 업뎃 얼마나 자주하냐 카피캣 2019-02-22 0
119318 VRC일기 Lupin 춤 좋다.. 2 liar 2019-02-22 0
119317 일반 이거 일본절 가면 씹덕들 너무 많아서 대화 못하겠든데 3 dd 58.236 2019-0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