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교류회 유니티 사용도 권장하게 아바타 하나 정하고 하는것도 좋을듯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65
  • 2019-01-15 03:05:32
							

이 게임은 아바타 업로드 배우는 순간 신세계가 펼쳐지는데


뉴비들이 이 맛을 못보고 접는 경우가 많아서 그게 좀 아쉬움


모드같은데서 쉽게 받을수 있는 아바타나 기타 갤럼이 공개한 무료 아바타 정해서


그 아바타 교류회를 여는것도 좋을거 같음


그 중 좀 튀고 싶은애들은 뚜따도 할거고 그럼 강좌나 뚜따 컨텐츠도 활발해지고 일석이조일거 같음


그런것도 정 귀찮은 뉴비들을 위해서 교류회때 고인물 하나가 공유 아바타 설정해서 배급하면 되고 ㅇㅇ

유니티도 하곤 싶은데 퇴근하고 그거 붙잡으면 너무힘들거같아서 손 못대고있어 그러니 돈으로 떼워버리자 2019.01.15 03:08:10
chunsia 유니티 넘모 어려워 - dc App 2019.01.15 03:11:17
ㅇㅇ 걍 우콘 하면 되는거 아님? 상업적 목적만 아니면 상관없자나 211.197 2019.01.15 03:28:16
Huntere 업로드도 못하는 말랑카우뉴비면 어쩔려고 - dc App 2019.01.15 03:4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161 일반 돈없는 직장인 인데 풀트래킹 장비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함? 2 ㅈㅂ 175.201 2019-01-20 0
100160 일반 브알챗 최종 컨텐츠?? 3 도도 49.165 2019-01-20 0
100159 일반 킷슈도 하고 샤로도 해 1 ㅇㅇ 211.246 2019-01-20 0
100158 일반 유니티하고 블랜더만 사용해도 2 ok 49.165 2019-01-20 0
100157 일반 나도 일벌해보고싶당 1 읭읭이 2019-01-20 0
100156 일반 스탶프 기여워! 애룽 124.56 2019-01-20 0
100155 일반 바이브 트래커말인데 1 ㅇㅇ 27.118 2019-01-20 0
100153 일반 mr 고장났다 3 ㅇㅇ 220.89 2019-01-20 0
100152 일반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개고생의 결과물 8 레먀 2019-01-20 0
100151 일반 케갱 깨갱! 1 ㅇㅇ 121.191 2019-01-20 0
100150 일반 거울에서 특정오브젝트 어둡게 보이는건 어케고쳐? 5 ㅇㅇ 112.151 2019-01-20 0
100148 일반 이 옷도 샤로한테 잘어울리네여 4 ㅇㅇ 2019-01-20 0
100146 일반 스탶 신작언제나와 1 읭읭이 2019-01-20 0
100145 일반 스스로 정상인줄알았는데 브알연애해보고 바이라도괭찮은거아님? 1 ㅇㅇ 119.195 2019-01-20 0
100144 일반 부스커플팔찌 적용 어렵네... 1 Lucia 2019-01-20 0
100143 일반 샤로 새옷 입혀줬습니다 4 ㅇㅇ 2019-01-20 0
100142 일반 상상도못한 정체 !! 3 카디아. 2019-01-20 0
100141 일반 나만 있으면 된다매 ㅜㅜ 1 00 125.183 2019-01-20 1
100140 일반 가상현실에서 만난 사랑 볼륜인가 아닌가 ㅇㅇ 218.151 2019-01-20 0
10013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브라켓 추천좀 해줘 2 MYO모기 2019-01-20 0
100137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1 레먀 2019-01-20 0
100136 질문 정복 모델을 사용하고 싶은뎅... ㅠ 파라카 2019-01-20 0
100135 일반 킷슈타킹 존버 또 존버함미다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134 일반 슬픈사진 한장 1 꿀뚤 2019-01-20 0
100132 일반 만약 브얄챗을 처음부터 시작한다면 1 ㅇㅇ 117.111 2019-01-20 0
100131 질문 컵에다가 물담기는 파티클은 어캐짜나요?? 2 ㅇㅇ 211.196 2019-01-20 0
100130 일반 스패츠 샤로 좋을것같은데 Kcalb02 2019-01-20 0
100128 일반 하아.. 좋아하는 사람한테 덮쳐지고 싶다. 1 ㅇㅇ 14.39 2019-01-20 0
100127 일반 부스 결제 방법 글 있지 않았냐 3 0000 222.118 2019-01-20 0
100126 질문 킷슈? 샤로? 뭐 사야하나요? 6 H 2019-01-20 0
100125 일반 킷슈+모나카 사고 안씀 2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24 일반 아직도 킷슈 안산사람있음? 5 아루라테 2019-01-20 0
100123 일반 오버니 샤로 있음 3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22 일반 돌핀셔츠도 입혀봐야지 1 ㅇㅇ 39.7 2019-01-20 0
100121 일반 교복샤로단 좆목이없다고?씨발아ㅋㅋ교복샤로단 좆목실태 3 ㅇㅇ 182.231 2019-01-20 3
100120 일반 오버니 텍스쳐는 없나 3 ㅇㅇ 39.7 2019-01-20 0
100119 일반 교복샤로단 입단예정임 2 TARA 2019-01-20 0
100118 일반 스태프 후속작 이름 이미 정해졌네 2 아루라테 2019-01-20 0
100117 일반 교복샤로단 특징 1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16 일반 그러니깐 님들도 어서 교복 샤로 하십시어 츄르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