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시겠습니까 선생님?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43
  • 2019-01-15 01:51:55
							

답은 샤로입니다.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이번엔 안잘리겠지 - dc App 2019.01.15 01:52:19
ㄹㅇㄴ 저 두번째 옷 첨보네 이뿌다 223.39 2019.01.15 01:53:39
흰색 샤로 너무 귀여워ㅓㅓㅓㅓ - dc App 2019.01.15 01:54:32
검은자까 두번째랑 세번째옷 샤로 사면 있는 옷이에요? 2019.01.15 01:59:18
ㅇㅇ 샤로 겨울옷 저거 샤로 사면 착용 가능한 사양임? 만일 그러면 바로 사러간다 223.38 2019.01.15 02:00:51
하벤하이드 저거는 샤로 제작팀에서 준비중인 겨울옷 지금 저만큼까지 만들어진 상태러 디테일 작업중 - dc App 2019.01.15 02:01:13
하벤하이드 저 옷을 그냥 샤로에 맞게 옷만 배포하면 바로입힐수 있을거고 아마 그렇게 낼거라고 추측함 ㅇㅇ 근데 만약에 저거 옷작업하면서 베이스모델 수정을 좀 했으면 저 모델로 새로 작업해야할거 - dc App 2019.01.15 02:03:04
아라이상 샤로 볼에 XX가득 찬 표정 참을수가없네 2019.01.15 02:03:49
하벤하이드 많이팔려면 기존까에 맞춰서 내겠지 dlc형태로 ㅇ.ㅇ - dc App 2019.01.15 02:03:56
쌍수경례.. .. 2019.01.15 02:13:18
마요네즈 2019.01.15 02:30: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621 일반 뭐야 다들 샤로를 구매하는거야? 5 ㅇㅇ 59.0 2019-01-21 0
100620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고싶다 ㅡㅡ; 1 ㅇㅇ 112.151 2019-01-21 0
100619 일반 팅커벨 싫음 5 Kcalb02 2019-01-21 0
100618 일반 인외끼리 작정하고 숨어서 찍은스샷은.. 구분못할껄?..... 1 JinSilly 221.153 2019-01-21 0
100617 VRC일기 어제 유튜브 하우스에서 같이 공포 유튜브 본 갤럼 보고싶다 2 ㅇㅇ 119.194 2019-01-21 0
100616 일반 트래커도 혹시 관세 붙음요? 5 ㅇㅁ 2019-01-21 0
100615 질문 뉴비 아죠씨가 친구들 때문에 질문이 잇음 9 뉴비 110.70 2019-01-21 0
100614 일반 인외교류회라고 해서 봤을때 6 초보고양이 2019-01-21 0
100613 일반 샤로 샀다새기드라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612 일반 이게가벼운걸 못믿는애들아 5 ㅇㅇ 203.90 2019-01-21 0
100611 일반 요즘 1.0 1.1샤로 보면 이상해보임 2 ㅇㅇ 2019-01-21 0
100610 일반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37 A.ms 2019-01-21 38
100609 VRC일기 틀닥맨 VR채험기 2일차 3 ∩(>ヮ<)q 2019-01-21 0
100607 일반 뉴비 월드 퍼블릭 신청성공했는데 평가 좀 해줘 2 ㅇㅇ 223.62 2019-01-21 2
100606 일반 인외교류회 아이디어 제시함 5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05 일반 그룹원 전원이 풀트인 그룹 3 ㅇㅇ 220.78 2019-01-21 1
100604 일반 비둘기 갱 2 Lakenls 2019-01-21 0
100603 일반 안이 디코 화면공유에 소리나는거 있잖아 4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01 일반 후회하게해주지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600 일반 풀트를 너무 하고 싶어 5 DavidJ 2019-01-21 0
100599 일반 이갤만 보면 유저 반이상이 풀트래킹 쓰는거 같음 15 ㅇㅁ 2019-01-21 0
100598 일반 인외준비완료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597 일반 인외 이걸로 할라 했는데 11 으ㅡ음 2019-01-21 2
100596 일반 이거 듣는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건웅? 2 ∩(>ヮ<)q 2019-01-21 0
100595 일반 나도 샤로 살래 시발 4 ㅇㅇ 223.62 2019-01-21 0
100593 일반 인외교류회 합격아바타는 이거야 2 하피핏 2019-01-21 0
100592 일반 머임 인외교류회 취소임 아니면 재개임? 1 으ㅡ음 2019-01-21 0
100591 일반 람쥐는 가까이서 볼 때 마다 너무 귀ㅡㅕ워 6 Chagabi 2019-01-21 1
100590 일반 아 씨발 교류회 이대로 끝내기엔 빡치네 .... 6 JinSilly 2019-01-21 0
100588 일반 좋다ㅋㅋㅋ 결재 딱 했다 기다려라ㅋㅋ 7 ∩(>ヮ<)q 2019-01-21 0
100585 일반 중2병 사쿠라도 하나 만들어야겠다 2 ㅇㅇ 2019-01-21 0
100584 일반 중고거래는 무서운데... ∩(>ヮ<)q 2019-01-21 0
100583 일반 와 순간 호동콘만써서 벌받은줄.. 6 liar 2019-01-21 0
100581 일반 인외 교류회 취소할께 7 JinSilly 2019-01-21 0
100578 일반 샤로보단 킷슈다 4 초보자아 2019-01-21 1
100577 일반 솔직히 인외교류회 무서움 ㅇㅇ 175.223 2019-01-21 0
100576 일반 결제오류 문의 답변왔다 5 ∩(>ヮ<)q 2019-01-21 0
100575 일반 난 아직 ㅇㅇ 125.183 2019-01-21 0
100574 일반 교류회 개인의견은 4 으ㅡ음 2019-01-21 2
100573 일반 왜30만원짜리샀는데 관부가세가 5.5나 나오냐? 2 ㅇㅇ 211.36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