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430 일반 샤로 오줌참는거 보고싶다 3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29 일반 아아아아아아아아 ㅇㅇ 39.7 2019-01-23 0
102428 일반 과몰입 성공했는데 vrc에서만이고 실제로는 그런관계 아니라는건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27 일반 야 솔직히 1000시간까지는 뉴비아니냐??? 2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26 일반 교복샤로 좋숩니나 1 마요릭 2019-01-23 0
102424 일반 Mirror's Curse 클리어 4 새벽 2019-01-23 3
102423 일반 이게임하니 과몰입하게됨 2 ㅇㅇ 124.111 2019-01-23 0
102422 일반 이거 영어 배우기 좋을 것 같아 4 Byanka 222.98 2019-01-23 0
102421 일반 외국찐따와 한국찐따의 차이? 3 TrustedUser 2019-01-23 0
102420 일반 슬슬 500시간 꺽을준비 6 _YS_ 2019-01-23 0
102419 일반 쉐이더의 이미션이 뭐에요? ㅇㅁ 2019-01-23 0
102418 일반 야 오늘재미없어 4 cv52468 119.195 2019-01-23 0
102415 일반 요즘 오류 나만그런가 하... 114.205 2019-01-23 0
102414 질문 vrc 유니티 로그인 안됨 살려줘 2 ㅇㅇ 220.119 2019-01-23 0
102412 일반 이케맨이 무슨뜻이냐?? 4 ㅇㅇ 221.146 2019-01-23 0
102411 일반 브랄씨하면서 ㅇㅇ 121.169 2019-01-23 0
102410 일반 동아줄 이케멘 뭐라고 쳐야 소스 찾을수있음? 6 ㅇㅇ 211.44 2019-01-23 0
102409 일반 추웡 3 Sooya 2019-01-23 9
102408 일반 이런십ㅋㅋㅋ 탈묵언햇는데 3 ㅇㅇ 39.7 2019-01-23 0
102407 일반 1/24일자 스샷 4 클루 2019-01-23 0
102405 일반 갤주 바꾸자 8 ㅇㅇ 210.108 2019-01-23 0
102404 일반 샤로조아 ㅇㅇ 39.7 2019-01-23 0
102403 일반 아죠씨들의 성적 취향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JinSilly 2019-01-23 0
102402 일반 1월 말에 산다 2 ㅁㅁ 49.165 2019-01-23 0
102401 일반 고전장 끝났다 3 sapphier 2019-01-23 0
102400 일반 처음부터 욕하는 무개념 뉴비 처음봄 5 하.. 114.205 2019-01-23 0
102399 일반 카와이 무브 하는사람들 대부분 남자임 아루라테 2019-01-23 0
102398 일반 잠이나 자야지 9 ㅇㅇ 39.7 2019-01-23 0
102397 일반 여왕벌이냐 아니냐는 일벌만의 문제가 아님 ㅇㅇ 110.70 2019-01-23 0
102396 일반 과몰입상대가 묵언인데 솔직히 남자라도 별상관없을듯 1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391 일반 오디오 소스를 꺼놓은상태에서 토글 3 ㅇㅇ 112.151 2019-01-23 0
102390 일반 브이알쳇에서 여자만나기 vs 더귀여운 남자만나기 3 JinSilly 59.13 2019-01-23 0
102389 일반 브알챗 넘나 재밌는거시야 ㅇㅇ 61.76 2019-01-23 0
102388 일반 그분들도 아니고 왤케 성별로 나눠대냐 4 ㅇㅇ 110.70 2019-01-23 3
102386 일반 토글 true로 바꿨는데도 안돼요.. 2 ㅇㅇ 112.151 2019-01-23 0
102385 일반 vr연애중에 과몰입셉션하던 놈인데 1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383 일반 샤로 개저아... 1 레몬무 2019-01-23 0
102381 일반 채팅기능 다시 생겼으면 좋겠당.. 클루 2019-01-23 0
102379 일반 일벌들은 진짜 지들이 사육당하는지 모르더라 ㅇㅇ 110.70 2019-01-23 2
102378 일반 여왕벌이랑 여성은 똑바로 구분하자 얘들아 6 dd 110.13 2019-01-2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