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TRPG 경험자 질문좀
글쓴이
ITOAR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20
  • 2019-01-15 00:17:07
							


월드하나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테스트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연락이 없다...


펜, 2/4/6/8/10면체 주사위 하나씩 있는데
이거말고 또 뭐가 필요할까??


적당한 일러, 적당한 맵 이미지, 적당한 브금 같은 겜 진행에 몰입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있어
ㅁㄹㄴㅌㅁㅈ 사람 - dc App 2019.01.15 00:17:28
개닌 앗....아아 223.38 2019.01.15 00:18:10
ITOAR 진짜 나빳다 2019.01.15 00:18:11
NK08 브금은 온 오프가 가능하면 좋다 2019.01.15 00:18:28
ITOAR 당연히 온오프 가능함, 브금 14가지인가 준비돼있어 2019.01.15 00:19:00
딜런 얼음 화살!!!!! - . 2019.01.15 00:19:00
ㅇㅇ 룰-북 125.135 2019.01.15 00:20:15
ITOAR 넣고 말고를 떠나서 양이 너무많아 전부 넣을 자신이 없다.. 요거는 로컬룰로 맡김 2019.01.15 00:21:56
ㅇㅇ 6면체 주사위 많이랑 굴리기 편하게 다이스타워 하나 118.35 2019.01.15 00:26:24
디씨해파리5년차 12면체 주사위도 필요하고 2019.01.15 00:28:04
디씨해파리5년차 +-주사위도 네개정도 넣어놓고 2019.01.15 00:28:20
디씨해파리5년차 12래 20면체. DND할땐 20면체필요해 2019.01.15 00:30:24
ITOAR ㅇㅎ 참고할게 ㄱㅅ, TRPG라는거 주사위가 엄청 필요하구나 2019.01.15 00:32:05
Huntere 격자무늬 바닥지랑 자 하나있으면 좋겠다. - dc App 2019.01.15 00:35:51
Huntere +-주사위는 모야? 페이트인가. 00+- 4면체 - dc App 2019.01.15 00:36:12
Huntere 체스판같이 칸짜놓고 하는겜도 잇긴해. 또 토큰간 거리를 따지는 겜도 잇구. - dc App 2019.01.15 00:37:13
Huntere 육각타일 바닥지 쓰는 티알피지 겜은... 어...... 브얄로는 존나 봐야할게 많아서 못할거야. - dc App 2019.01.15 00:37:51
디씨해파리5년차 그거임 이름이 생각안났음 2019.01.15 00:39:16
Huntere 없으면 없는대로 4면체면 값을 00+-라고 치고 하면되긴한데.. 역시 있는게 페이트하는 맛은 있겠지? - dc App 2019.01.15 00:42:25
xegns 1d100(크툴루) 가능? - dc App 2019.01.15 00:52:31
디씨해파리5년차 100은 10면체두개로 되니까 괜찮음 2019.01.15 00:53:17
그건 10면체 색깔 다른걸로 두개 쓰면될듯 - dc App 2019.01.15 00:53:19
ITOAR 다들고마워, 반영이 얼마나될진 모르겠지만 힘낼게... 2019.01.15 01:12:50
ㅇㅇ 플레이 할때는 디코방같은거 만들어서 문서나 파일공유하는것도 괜찮을듯 223.38 2019.01.15 01:19:39
xx 근데.... VR챗에서 TRPG 하기 안 좋아. 무엇보다 시트를 못 보고. 183.96 2019.01.15 02: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221 일반 pc 디시는 차단 못해? 3 Phrenia 2019-01-22 0
101220 일반 케모노갱 불안하긴 함 5 히아기 2019-01-22 0
101218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22 1
101217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9-01-22 7
101216 일반 나도 유명해지고싶다 4 꿀뚤 2019-01-22 0
101215 일반 제펜슈라인 퍼블릭 2 ㅇㅇ 121.148 2019-01-22 0
101214 일반 미치머더는 또 누군데 2 ㅇㅇ 117.111 2019-01-22 0
101213 일반 Nex뭐시기 걔 누군지암 9 cv52468 110.70 2019-01-22 0
101212 일반 보플 미친넘들아 8 하벤하이드 2019-01-22 0
101211 일반 선임새끼 존나 지랄해서 돈까스 먹으러옴 8 DavidJ 2019-01-22 0
101210 일반 브알챗 눈팅만하는 넘인데 6 ㅇㅇ 106.102 2019-01-22 1
101208 일반 미치머더 지 월드도 내려간거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61.83 2019-01-22 0
101205 일반 귀엽다 4 꿀뚤 2019-01-22 0
101201 일반 역시 점심시간은 3 ㅇㅇ 2019-01-22 1
101200 일반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 가격만차이나는게아님 ㅇㅇ.. 2 끄ㅂ 211.36 2019-01-22 0
101199 일반 이새끼들 또 닉언하고 지랄났네 6 초보자아 2019-01-22 0
101197 일반 여왕벌 2 ㅇㅇ 175.223 2019-01-22 0
101196 일반 그냥 H방은 자주다니는게 좋음 13 GEORGIA 2019-01-22 0
101193 질문 뉴비인데 아바타 부스에서 사서 첫 도전해도될까 6 ㅇㅇ 211.105 2019-01-22 0
101191 일반 왤케 귀척함ㅋㅋ ㅇㅇ 124.51 2019-01-22 0
10119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존나 웃기네 3 냐르 2019-01-22 0
101189 일반 요즘 내 정체성에 혼란이 와 4 히아기 2019-01-22 0
101188 일반 안경ㅃㄴ떡밥 올라왔네 ㅋㅋㅋㅋ 3 ㅇㅇ 124.51 2019-01-22 0
101187 일반 관음 시작한당 4 TrustedUser 2019-01-22 0
101186 일반 시모씨 월드 내려갔나보네 6 ㅇㅇ 175.223 2019-01-22 3
101185 일반 현실 아싸는 게임에서도 아싸인것인가 7 분당킹 2019-01-22 0
101184 일반 아바타 다 만든거가타!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183 일반 안녕하세요.월향입니다. 11 김월향씨 2019-01-22 4
101182 일반 이것들아 이게임 친구사귀고 노는거라매 5 분당킹 2019-01-22 0
101180 일반 저댄하고 싶다 3 DavidJ 2019-01-22 0
101179 일반 이케맨대사좀 알려주십쇼 선생님들 3 ㅇㅇ 2019-01-22 0
101178 일반 H방 친구한테 안보이게 갈방법 없음? 6 ㅇㅇ 2019-01-22 0
101176 일반 Voice Reality Chat 갤러리입니다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175 일반 저보플빌런 파딱새끼 3 ㅇㅇ 119.194 2019-01-22 0
101174 일반 다들 목소리 개좋네 퍞퍞 4 ㅇㅇ 2019-01-22 0
101173 일반 Nex and Nox 짜증나서 디코찾아서 뿌리겠다. 2 이쇼 211.244 2019-01-22 0
101172 일반 나도 버터바른 이케멘 목소리 내고 싶어 4 히아기 2019-01-22 0
101170 질문 게리모드 영화관같은 서버있나요 3 ㅇㅇ 117.111 2019-01-22 0
101169 일반 오디오 스트랩 헤드셋 교체하는데 8만원 든데 4 ㅇㅇ 113.60 2019-01-22 0
101168 질문 뉴비 블렌더 질문 좀 받아주라 3 ㅇㅇ 14.39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